미국 경제는 ‘ 침체 ’ 와 ‘ 팽창 ’ 사이를 걷고 있다
이달 말 미국은 지난해 11월 가동된 총 규모는 6000억 달러의 국채 구매 계획 (QE2)을 마치고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미연축의리 회의가 각별히 주목된다.
이미 십자 교차로에 선 미연축에 대한 경향은 신중하게 다루는 것일까?
아니면 선택을 해서 계속 긴장을 풀까요?
사람들은 이번 회의를 통해 미래 정책에 대한 약간의 실마리를 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러나 미국 의 최근 거시적 데이터 가 지속 불황 으로 인플레이션 지수 가 상승한 배경 아래 희망
아메리칸 저장소
이번 회의에서 정확한 신호를 전달할 가능성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
중국은행 (601988, 주식) 국제금융연구소 변위홍 분석사는 17일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발표한 일련의 데이터는 현재 미국 경제가'팽창'과'팽창'의 이중 위험에 직면해 취업 촉진과 안정적 사명 이중 사명을 부담하는 미 연축도 양난에 빠졌다고 밝혔다.
경제 정세가 밝기 전에 미 연방저장은 정관을 제거하고 모략을 한 뒤 움직일 때 양전책을 찾기 어렵다.
이에 따라 QE2 가 끝나기 전 마지막 의리회의에서 미연저장은 QE3 를 내놓는 데 급격히 관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자산 부채표 수축증까지 우려하지 않을 것이다.
올해 1분기 미국 GDP 의 속도는 전분기의 3.2% 로 대폭 1.8% 로 떨어졌다.
2분기에 접어들어 제조업 지수와 소비자 지출이 부동산 시장에 이르면 모든 데이터가 낙관적인 추세다.
특히 5월의 실업률이 9.1%로 올라가 연내 최고를 기록한 것은 맞은편 정책제정자 늑골.
이처럼 지친 데이터는 한때 미국 연방준비에 대해 QE3 의 추측 온도가 높아졌지만, 이러한 가능성은 매우 작다고 생각하지만 최소한 미연방준비는 6월 회의에서 표적 추적 추적 추측에 급급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완화 조치
.
변위홍은 미국이 QE3 출시에 급급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요인은 주로 미국이 미국에 진입했는지 여부를 기다리는 것으로 보고 있다.
부동산 시장
약화와 경제성장 완화의 악순환은 고실업률과 약세부동산 시장으로 인한 ‘ 정체 ’ 에 빠질지 여부다.
데이터가 2분기 연속 약세를 보이면 미국은 새로운 루즈정책을 내놓을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6월 QE2 가 끝나면 바로 새로운 양량화 완화 화의 정책을 내놓을 가능성이 크지 않다.
그녀는 말했다.
무엇보다 유동성 추가 완화 정책의 필요성을 확인할 필요가 있지만 미연저장은 과도한 유동성 제공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우선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이미 고개를 들어 ‘체류 ’, ‘팽창 ’이 겹쳐 미 연축이 더욱 수동적이었다. 그 다음으로 과도하게 여유 정책주기는 소비자들의 부정적 영향이 이전보다 커지고 개인이 소득 증가, 물가 상승, 안정 안정 안정 안정 증가 자산은 소비자 지출의 가장 큰 동력을 묶고 있다. 결국 신용대출과 경제 주기착오가 증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현재의 문제는 미래의 미국 경제와 인플레이션이 크게 완화되면 QE3 이외의 미연저축은 경제를 자극할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미 연방관원들은 여전히 공구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우선 대중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것이다.
미국 연방준비는 투자자들이 장기간 제로 금리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었다.
미래가 필요하다면 미연저축은 투자자들에게 금융환경이 지속적으로 여유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 장기간 약속과 통화 지표가 어느 수준에 이르기까지 저금리 불변과 대규모 자산 부채를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갖게 된다.
그 다음으로 미국 연저축은 금융기관이 미국 연쇄 예금 준비금 금리를 삭감할 수 있다.
현재 이 금리 수준은 0.25% 이고, 미 연방관원들은 필요할 때 더욱 삭감할 수 있다고 밝혔으며, 은행이 더 대출을 원하도록 촉구했다.
마지막으로 미연방준비금도 연장할 수 있는 일부 증권 기한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도 장기 이율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미 연방적 측도 이런 방법이나 그런 단점이 있다고 말했다.
경제와 인플레이션 전망이 복잡한 배경 아래 이런 도구들을 쉽게 동원하지 않는다.
QE3 의 원인을 빨리 내놓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플레의 위협이 높아졌지만 정세에 대한 명랑한 판단이 부족해 미연준비는 이번 회의에서 어떤 조임신호를 석방할 수 없다.
미국 근로부는 15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5월 소비자물가지수가 0.2% 로 0.1% 의 시장 증폭이 예상한 결과 연율에 따라 3.6% 상승했다.
식품과 에너지 가격 파동을 제외한 5월 핵심 인플레이션은 0.3%로 최근 3년간 최대 증가한 연률이 1.5%로 1.4%의 시장 증가 예상보다 높았다.
그러나 미국 연방적으로 핵심 인플레이션으로 전체적으로 인플레이션 지표가 아닌 결정적 근거로 현재 인플레이션 목표 범위 내에서 (2%) 의 핵심 인플레이션은 신경을 건드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몇 번이나 계속되는 의식 성명에서 미연저장은 현재 식품과 에너지 가격 인상이 일시적이라고 주장하며 더 큰 범위 인플레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런 사로 지도하에 가중 거시경제가 침체에 빠져 미연저장은 이번 회의에서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기로 결정할 가능성이 거의 제로다.
변위홍은 미국이 실질적인 수축 동작을 올해 말부터 시작할 것으로 보고 있다.
처음에는 과도적 정책 도구를 더 채택할 수 있다. 예비금 조정, 은행을 위해 대액정기예금 (CD) 제품을 제공하고 역환매협의 규모와 기한 확대 등 시장유동성을 줄일 수 있다.
2011년 말부터 2012년 초까지 자산부채표 감축을 시작해 장기채권을 판매하는 데 약 4년 정도 걸릴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미국 연방예금은 2012년 초 연방펀드 금리 인상을 시작할 예정이다.
단기 이율은 면광과 주요한 실체경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공구의 조정은 주로 실체경제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경제와 금융 발전 형세가 현재의 루즈정책에서 탈퇴를 요구하면 미연예금 준비금률을 먼저 인상할 것이다.
현재 연방기금 선물 가격은 2012년 2월 이후 미연저축이 이율의 확률을 70% 로 올리고 있으며 2012년 가을 이율은 1.25% 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주세강 한국 명보 2014 봄 여름 패션 원단 전시회 참석
- 보물을 배합하다 | 유행에 옷을 입는 것이 너에게 많은 매력을 더하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꽃다운 기질과 코디가 완벽한 풍채를 뽐냈다
- 협회 동태 | 국가 가죽 질검 센터 와 충칭 가죽 기업 과 교류 를 벌이다
- 이번 시즌 유행 | 매력 이 사사 사 사 사 사 사 치장하여 여름 의 정취 가 드러나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 치맛옷 이 찬란한 스타일 이 유행하고 있다
- 산업 투시 | 방직 의류 기업 은 주업 과 부업 의 관계 를 잘 조정해야 한다
- 지방 핫점 | 노포피혁 기업 오염 정산 정비
- 협회 동태 | 2013 진피 로고 연도 대회는 광저우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 이번 시즌 유행 | 2014년 봄 여름 리넨 원단 프린트 트렌드 해석
- 왕전안은 촬영 중 장우비를 사랑한다고 인정했다: 나는 강능적인 사람이다
- 성정부는 효율을 높여 & Nbsp & Nbsp; 정략회의를 간소화할 것을 요구했다
- 장덕강은 개혁 & Nbsp; 공역 자원 배치 이용 효율을 높이라고 요구했다
- 대학 입시 인터넷 열람 효율은 예년보다 3 -5배 높아졌다
- 헝가리 민중은 조커 집회 & Nbsp; 정부에서 노동법 개정을 반대한다
- 北京204万退休人员将获一次性补助 最高480元
- 泛珠3省6市医保卡可互刷 时间尚未明确
- 노동 쟁의소송 시효
- 도중에 밥을 먹고 계속 집에 가면 퇴근 도중으로 인정할 수 있다
- 인턴이 부상을 당해 산재로 인정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