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관 본부: 라이창성 사건 수사 순조롭다
어제 세관 최적화 감독과 서비스와 대외 무역 성장 상황에 대해 신문발표회를 열었다.세관 본부장 노배군이 기자의 질문에 대답할 때라이창성사건에 귀속한 후 세관 수배 부서는 그 밀수 범죄 사실을 전면적으로 전개했다검증업무는 현재 수사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올해 7월 23일 캐나다의 12년 동안 도망간 라이창성은 캐나다 경찰의 압송에 민항 비행기로 귀국했으며, 게다가 쌍방은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에서 인도수속을 처리했다.이에 따라 우리 공안기관은 이창성에게 체포영장을 선포하고 변호사를 위해 자신의 변호에 포함한 법정 권리를 자백했다.
하문 세관 수배국은 일반 화물 밀수 혐의로 라이창성에 대해 체포했다.루배군은 어제 라이창스타가 귀안한 후 세관 수배 사범 부처에 대해 밀수 범죄 사실을 전면적인 검증 업무를 전개하였으며 현재 수사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사건은 세관 수배 부처의 법에 따라 수사가 끝난 후 검찰 심사 기소할 예정이다.
세관 본부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001년 4월 전안팀이 하문을 철수한 이후 모두 31명의 탈출된 하문 특대 밀수사건 용의자가 귀결했다.
기자의 사치품 감세 질문에 답변할 때 루배군은 어떤 시기의 사치품 개념과 범위를 과학적으로 확정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어떤 세수 정책을 취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고 과학이 밝혔다.그는 사치품에 대해 고관세를 실행하는 것은 국제 통행의 방법이라고 말했다.그러나 어떤 상품은 사치품에 속하고 경제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이다.루배군은 우선 과학이 어떤 시기의 사치품 개념과 범위를 확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실제 상황에 따라 어떤 것을 취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고 밝혔다.세수정책.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