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가을 패션 복숭아색 트렌디 칠석 나들이 가볍게 복숭아꽃 만나기

2012/8/23 11:29:00 144

칠석의상 코디의상 스타일복숭아꽃


헐렁하고 시원해요.시폰원단은 오랫동안 떠나기 싫은 고온 기후 속에서 자신의 매력을 계속 드러내고 있다. 섹시한 탱크톱은 뜨개질 끈으로 제작되어 폭을 넓히는 동시에 달콤함과 야성이 뒤섞인 운치가 슬그머니 가득 차 있다.날씬해 보이는 A라인은 아찔한 군살을 가볍게 가려주고, 슬랙스나 힙 스커트와 매치하면 매끈한 라인이 완성된다.





수트를 입은 여자는 중성풍에 부드러운 여성미를 부각시키기 쉬우며, 눈에 띄는 화사한 피치레드는 말할 것도 없다.문섶의 오목한 봉합 디자인은 사실적인 작은 터틀넥 효과를 만들고, 불규칙한 삼각 절단 패드는 어깨의 용고도를 증가시켜 앙상한 어깨선이 강한 대기장을 약화시키지 않도록 한다.





  연분홍조끼는 요염하고 감동적이어서 아시아 아가씨의 노랗고 검은 피부색을 수식할 뿐만 아니라 원래 피부가 하얀 아가씨를 더욱 빛나게 한다.롱 나시 때문에 허리에 밀착되는 커팅은 무작위로 옷을 끌어당겨 만든 주름 수식으로 작은 허리를 유혹하지 않아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유행하는 세공 핏은 베이스 스타일로 따로 입으셔도 멋스럽습니다!


{page_break}


래글런 소매 디자인의 루즈한 블라우스는 장대한 팔뚝을 수식하고 솔로에서 벗어나고 싶은 명절에도 자신 있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눈부신 사탕 피치레드는 스포트라이트처럼 신기한 효과가 있어 사람들로 북적이는 트렌드 속에서 한눈에 당신의 소재를 발견할 수 있다.그리고 뒤에 소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끈 리본 장식은 달콤하고 핑크한 느낌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





세공 조끼의 밑단이 과감하게 확장되면 슬림하고 편안한 조끼 치마가 생겨난다.밝은 복숭아색은 몸의 곡선을 따라 기복을 이루며 음영을 바꾸고, 곧바로 펼쳐지는 감동적인 모습은 차마 눈을 뗄 수 없게 한다.그리고 몸 옆이 대칭적인 두 개의 흰색 테두리 장식은 또 무한한 청춘의 활력을 나타낸다.





유미의 프릴은 여자의 부드러운 면을 수식하고 흐르는 선도 손을 들어 발을 동동 구르는 사이를 어렴풋하게 만들었다.몸체 양쪽의 나사 짜임과 밑단 나사 끝은 버드나무의 가는 허리를 묶어 뚱뚱해 보이기 쉽다니트아리따운 느낌으로 입으실 수 있고요.라운드 네크라인을 장미로 잔뜩 깔아 허리춤까지 늘어뜨린 프릴 넥타이에 달콤한 기운이 자욱하다.




 

  • 관련 읽기

저는 컬러풀한 캔디 컬러로 여름을 만드는 달콤한 과일입니다.

유행 색채
|
2012/8/11 10:27:00
138

여름 바다 바람 불어와 네가 가장 사랑했던 것

유행 색채
|
2012/8/11 10:21:00
45

저는 컬러 컨트롤의 주황색입니다. 주황색 코디의 난제를 극복하고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유행 색채
|
2012/8/10 9:50:00
132

저는 컬러 컨트롤의 레드, 레드 컬러로 당신의 영륜을 이루겠습니다.

유행 색채
|
2012/8/9 10:56:00
137

저는 색조의 핑크 클래식 원소로 꿈의 공주입니다.

유행 색채
|
2012/8/9 10:38:00
113
다음 문장을 읽다

브랜드 신발 복의 억울한 올림픽, 후회 당초

올림픽을 경험한 ‘들썩 ’을 겪은 수많은 브랜드 구두업체들은 이미 견딜 수 없게 되었고, 안전을 비롯한 수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이번 올림픽은 자신에게 진정한 기회가 아닌 실수의 ‘억울한 모임 ’을 서서히 느끼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