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의 쌍순 매출 소비자 불만 은 허위 마케팅 혐의 이다

2012/11/30 9:19:00 12

아디더블십허위 마케팅

더십 일은 과거였지만 남겨진 문제는 점차 드러나고 있다.

최근 많은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들이 모두 문자를 받았고, 10일 동안 긴급 구매한 상품은'슈퍼매매'에 대해 환불 요청을 받았다.

아디다스

관방 플래그숍 (이하 아디플래그숍) 도 말려들었다.


아디다스


앞서 일부 소비자들은 아디의 플래그숍 주문서에서'슈퍼매출'을 당해 지금껏 만족스러운 해결을 받지 못했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한 고소군에서 기자는 거의 300명에 가까운 구매자를 발견했다.


이에 대해 아디의 플래그숍 관계자는 자신에게 책임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주로 전자상계의 문제지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 "슈퍼매출"


어제 하북 김 선생은 기자에게 11월 11일 00:03에서 다음 선을 찍었다고 말했다

.

그는 18일 아디의 플래그숍에서 온 문자 메시지를 받고 상품'슈퍼매출'을 통해 환불 신청을 받았다.


소비자 이립도 11일 오후 아디다스의 신발을 구입하고 15일부터 매가송을 일깨워 모든 응답이 없었다.

19일까지 아디의 플래그숍 고객 고객은 "슈퍼매출"이라고 답했다.

"가게 주인은 자신이 책임이 없다고 주장하고 체계적인 문제에 속하여 아무런 배상을 제기하지 않았다."


아디의 플래그숍이 제공한 신청 이유는 2개, 하나는'원하지 않는다'고, 둘째는'잘못 찍었다 /주문 정보 오류'다.


“이 두 이유도 집을 파는 책임이 없고, 책임도 사는 사람한테 미루고 있다.”

한 소비자가 불평하다.


지난 25일 아디가 속한 전자상시스템에서 해결 방안을 제시해'슈퍼매출'이 존재하는 소비자에 대해 환불의 기초에 대금 30%의 상업적분을 보상했다.


“ 쌍열 날 밤을 꼬박 꼬박 꼬박 꼬박꼬박 상품을 사들였지만, 결과는 백화점 적점일 뿐이다.

이 보상 방안에 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불만을 표시하고 있다.


아디의 플래그숍 관련 관계자들에게 여러 차례 연락을 했다.

이에 따라 아디의 플래그숍 고객들은 기자에게 이번'슈퍼매출'은 의미 있는'슈퍼매출'이 아니다.

"영시 주문서 손님이 많습니다. 일부 주문 시스템이 잡히지 않았습니다."

앞부분에서 빠뜨린 주문서를 볼 수 있지만 백엔드 창고 발송은 앞부분의 주문에 따라 진행된 것이 아니다.


"주로 전제품 시스템 백스테이트가 데이터에 대한 정준성이 적시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독립 전기업체 루진왕은 주문이 일단 형성되면 원칙적으로 발송해야 하지만 재고량은 이미 정해진 것이며 모두 만족할 수 없다고 분석했다.


  

거짓 혐의

마케팅


기자들은 아디다스뿐만 아니라 잭을 포함한 잭? 존스, 유니폼, 유럽 시력을 포함한 여러 브랜드들이 모두 비슷한 상황을 나타냈다.


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측이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전기 플랫폼도 일정한 보상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디플래그숍 고객은 "슈퍼매출" 주문서는 재고가 없어서 고객에게 환불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발송할 방법이 없었다.

홈페이지 플랫폼에서 해결 방법을 제시하기 전에 아디플래그점도 두 가지 보상 방안이 있다. 하나는 증정품을 주고, 더는 더블 10일 활동에 참가한 상품을 선택하고 5퍼센트 할인을 준다.


자심법인 조점령은 상가의 이런 주문서 앞에 상품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다음 주문을 받은 뒤 주문을 취소하는 방식이 보편적이라고 말했다.

관리나 기술적 원인으로 상인의 제품의 재고 정보와 앞단에 나타난 불일치로 결핍 상태에서 여전히 주문을 받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상인들은 소비자에게 생긴 손실을 배상해야 한다.


또 다른 가능성은 상가가 재고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주문을 받아들이는 것은 허위 마케팅, 즉 저가로 시선을 끌어당기고, 결재를 이유로 주문서를 취소하고, 최종 두 목적: 극낮은 대가로 마케팅 효과의 최대화를 실현하고 매출액을 인하여 주문서를 취소하고 환불했다.

조 점령은 이런 행위가 우선 허위 광고에 속하고, 그 다음으로 소비자 구성에 대한 사기 혐의를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상가의 손실 배상을 요구하거나 계속 발송할 수 있고, 판매 금액의 30% 의 적분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후자는 다만, 후자는 단지 손실을 보상할 뿐이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상가 간의 계약 내용은 소비자를 직접 단속해서는 안 된다.

조 점령 보충도.

  • 관련 읽기

스포츠 용품 주문회 불경기 체육 업계는 어떻게 저축할 수 있을까?

뉴스
|
2012/11/30 9:19:00
30

면화 농 은 저축가 가 가 정말로 인수 상 에서 면농 에서 이익 을 받게 될 것 을 기대하고 있다

뉴스
|
2012/11/30 9:19:00
5

전문 기획 은 곧 원주 구두 양복 전기 업체 의 빠른 발전 을 지원할 것 이다

뉴스
|
2012/11/28 15:33:00
54

쿠키 슈즈 사이즈 표준 규범

뉴스
|
2012/11/22 18:13:00
181

택남 여신님, 가을신, 헬렌, PK 호피 컨트롤 어떻게 골라요.

뉴스
|
2012/10/12 10:42:00
9
다음 문장을 읽다

베티양 브랜드 포근함

베티의 어린 양은 온화한 색조로 고아한 자태와 동향을 살려 준다.디자인과 품질의 완벽한 결합에 힘입어 유럽화 아동복 스타일을 흡수하며 정교하고 우아하고 패션과 캐주얼함을 강조했다.베티양 브랜드 아동복은 제품 디자인에서 아동의 성장에 대해 충분히 고려해 패션, 캐주얼과 편안함을 강조하고 정교하고 우아한 결합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