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라 오 푸 르 백화점 이 이탈리아 밀라노 매장 을 열 어 해외 확장 을 가속 화 할 것 이다.

2014/6/11 9:26:00 108

부처님백화점이탈리아밀라노

프랑스 의 유명 백화점 인 부처님 이 해외 진출 을 가속 화하 고 있다시장.1.노 부처님 백화점 은 밀라노 에 이탈리아 최초의 매장 을 열 계획 이 며 2015 년 밀라노 엑스 포 개막 을 앞 두 고 있 는 것 으로 알려 졌 다.베 이 징 커 뮤 니 케 이 션 기자 에 따 르 면, 현재 라 오 버 백화점 은 이탈리아 사치품 제조 업 체인 Percassi 그룹 과 호주 부동산 업 체인 서 다 그룹 (Westfield) 과 협 의 를 진행 하고 있다.이 매장 이 성공 적 으로 문 을 열 면, 라 오 버 백화점 해외 백화점 이 6 곳 으로 늘어난다.이에 앞서 부처님 백화점 은 10 여 년 만 에 베 이 징 으로 돌 아 왔 다.


업계 에 따 르 면 이 가 게 는 내년 에 문 을 여 는 Westfield Milan 쇼핑 몰 에 정착 할 가능성 이 있 고, Percassi 그룹 은 라 오 버 니 백화점 의 파트너 가 될 가능성 이 있다. 마치 베 이 징 의 라 오 버 니 아 처럼부처님백화점 과 I. T. 그룹 이 합작 하여 개설 한 것 과 같다.


지난해 10 월 에는 라 오 버 니 백화점 이 중국 으로 돌아 와 서쪽 에 첫 번 째 로 내륙 가 게 를 열 었 다.


오픈 초기 에는 심 랑 라 버 니 아 백화점 중국 최고 경영 자 에 따 르 면 라 버 니 아 백화점 은 해외 개점 을 가속 화하 고 2015 년 에는 이스탄불 과 도 하 등에 5 ~ 7 개의 백화점 을 새로 늘 릴 계획 이 라 고 밝 힌 바 있다.현재 베 이 징, 베를린, 카 사 브 란 카, 자카르타, 두 바 이에 서 는 다섯 개의 라 오 버 백화점 이 정착 하고 있다.프랑스 시장 까지 합치 면 라 파 엘 백화점 의 본점 수 는 65 개이 다.


비록... 할지라도부처님백화점 입지 선정 에 적 극 나 서고 있 는 심 랑 은 베 이 징 은 물론 중국 시장 에 도 좋 은 기회 가 있 으 면 더 많은 매장 을 열 겠 다 고 밝 힌 바 있 지만 백화점 업 태 는 예전 같 지 않 아 부처님 백화점 의 확장 속 도 는 업계 전반 에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마 르 셀 백화점 역시 최근 큰 타격 을 입 었 다. 마 르 셀 백화점 장 제 인 헤 레 가 올해 안에 이 직 하 게 된다 는 것 은 마 르 셀 백화점 의 국제 확장 행보 가 부정적인 영향 을 미 칠 것 임 을 의미한다.


중국 시장 에 서 는 마 샤 백화점 과 마찬가지 로 풍토 에 맞지 않 는 시련 을 함께 겪 고 있다.베 이 징 으로 돌아 온 할아버지 백화점 은 처음으로 중국 에 진출 한 50 여 개의 단독 브랜드 를 가 져 왔 으 나 브랜드 인지도 가 높 지 않 아 부처님 백화점 이 주먹질 을 하기 어렵다.


마 샤 백화점 은 최근 경영 부실 로 중국 최대 시장 인 상하 이 매장 을 폐쇄 하 겠 다 는 소식 을 전 했다.마사 백화점 은 즉각 부정적인 답변 을 했 지만 새로운 발전 전략 을 재 개 하 겠 다 고 밝 혔 다.


마사 중화 권 사장 스 티 븐 레이 필름 드 사장 은 마 샤 가 기 존 점포 구 조 를 재평가 하고 있 으 며 상하 이 인근 지역 의 2 급 점포 위치 일부 에 대해 서 는 새로운 플래그 십 스토어 를 개설 할 예정 이 라 고 밝 혔 다.

  • 관련 읽기

의류 점포는 어떻게 입고가 이익의 최대화를 보증할 수 있다

채널 관리
|
2014/6/9 18:09:00
72

소매업의 미래는 O2O 전경로에 있다

채널 관리
|
2014/6/9 11:27:00
45

실체 백화점 전형 채널 이동 플랫폼 은 종극 시련 이다

채널 관리
|
2014/6/3 22:45:00
92

다브랜드 집성 대점: 신발 브랜드 채널 변혁'신총애 '

채널 관리
|
2014/6/3 16:07:00
61

정합 마케팅 전파 의 세분 재합 전파

채널 관리
|
2014/6/1 17:03:00
89
다음 문장을 읽다

2014년 1분기 가정용 방직품 업계 경제 운행 분석

일분기 가용 방직품 업종 경제 운행 분석, 1분기, 국가 통계국이 집계한 가구 1942개 이상 기업이 주영 업무수입을 619.7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8.7% 증가했다.또 세관은 1분기 우리나라 가구방제품의 수출 84억 달러로 전년 대비 4.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업계의 총체적 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