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데이터 시대 "'가방전자 기업 표준 연맹 '국내 최초
최근
남통
가방적 제품
전자 상거래
기업 표준 연맹이 정식으로 성립되다.
당일
방직
공업협회, 시전자상거래 및 11개
가방
제품 생산과 전자 상무 상공업체가 남통 품질 기술 감독국에 초청해 《연맹 장정 》을 통해 계획하고 있으며 《가방전자상업계 표준 연맹 》의 방법은 국내에서도 최초로 창업하고 있다.
들어서다
데이터
시대에는 전통기업이 바뀌고, 남통시 대량의 가방기업들이 잇달아 전기업체 분야에 몰려들어 기업이 전기상플랫폼을 통해 가방제품 매출액이 300억위안을 넘어 현재 남통시 가방기업들이 보편적으로 국가와 업계 추천 제품표준을 집행하고 일부 제품의 표준은 이미 시장 규율에 부합되지 않고 소비자의 다층차적 수요를 석방할 수 없고, 유일하게 정부 지정 기준이 생산의 실질적 규격과 실질적 충돌을 초래하고 있으며, 기존 가구 업체들이 인터넷 쇼핑몰리포터, 천고양이 등 대형 상플랫폼의 처벌과 하선, 손해가 크다.
남통시 가방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남통시는 1차 ‘침대 시트 ’ 등 5개 국가 기준보다 높은 연맹 기준을 제정했다.
이 연맹은 개방적인 시스템으로 정부가 매입하여 모든 제품 검사가 무료로, 국가 표준에 엄한 연맹 표준 기업을 위한 것이다.
- 관련 읽기
- 초가을의 시원한 트렌치 니트 폭발 트렌드!
- 신강: 특색 방직 타이밍 패션 모두 아시아 유럽 시장 진출
- 인도 방직품 국제 시장 점유액이 미래나 중국을 초월할 것이다
- 의류 기업 은 포위 를 찾기: 단말 단말 의 개척 전기 상 을 최적화 하다
- "인터넷 + 업종 구형: 중국 방직 중첩장벽 지속 업그레이드
- 열병 이 곧 경진 에 이르기 를 바라는 지역 택배 가 지연되기 쉽다
- 호주 방직품 시장: 짧고 빠른 데 상업기 가 있다
- 신상 상태 아래: 광동 의류 산업 '인터넷 +' 등 새로운 모델 변형 업그레이드
- 해석: 중국 가짜 상품은 어떻게 한 국가의 방직업을 무너뜨렸습니까?
- 9.3일 기념일 곧 열병들 각기 청춘의 기운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