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2015/12/14 9:05:00 60

경상갈우바다수입안젤라 베이비

  

경로 전신자

나날이 불타오르고, 스타들도 무리를 지어 바다를 떠다닌다.

최근 중국 최초의 칸 영화제 갈우는 천사 투자자로 유럽 상품에 전념한 신흥 크로스 플랫폼'오맹'에 투자했다.

투자의 초심에 대해 칡우는 바람과 천사 투자, 내가 보기에 사회에 기여하고 의미있는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경로전상인은 세계 각지의 상품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으며, 중국 소비자들이 세계 각지의 좋은 제품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갈우는 이번 투자에 대해 “돈을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신뢰를 하는 일 ”이라며 “오맹해에서 장난을 친 팀들이 실질적이며, 나는 그들의 접촉에 급진하지 않고 과장하지 않고, 대부분의 시간을 전문연구품과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올려 든든하게 일하고 안심시키는 팀이다 ”며 “좋은 제품 만들기 전에 내 명의로 투기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고 밝혔다.

갈우는 또 “나 자신도 경로전기상 이런 일을 하기에 기꺼이 한다. 저와 같은 코미디는 인간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고 풍요로운 삶을 풍성하게 한다 ”고 말했다.

오맹 창시자주는 이번 갈우와의 협력 평가에 대해 "갈등의 가맹은 중국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고, 유럽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가 가져온 브랜드의 프리미엄 역시 눈에 띈다.

'오맹해 타오'는'유럽의 품질 생활'을 주제로 한 크로드플레이어 플랫폼으로 다른 국경 전상 플랫폼과 달리'오맹'이 독립하지 않은 APPP와 사이트를 주목하면 대중 번호를 주목하면 된다.

소신

상가에서 쇼핑을 하려면 소프트웨어를 바꾸지 않아도 된다.

그가 판매한 상품은 모두 유럽을 직접적으로 채굴하여 유럽의 직우를 통해 상품을 소비자에게 보내준다.

다른 경로전상과 해외 바이어와 협력하는 방식과는 달리 유럽에 사무실과 창고센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구매 인원은 자기 직원, 관리가 엄격하고 구매 기준을 통일하고 있다.

동시에 운송 방면에서 중간 부분까지 손을 돌리지 않고 창고를 돌리지 않고 100% 정품을 보장한다.

갈우를 제외하고는 ‘오맹해타 ’의 투자자들은 창고 및 운반회사 ‘패배 ’(albo -gmbh)가 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유럽을 패배한 것은 독일 카르스루에대학을 졸업한 왕강은 2011년 창립, 가장 먼저 중덕의 쾌락업무를 하고, 현재 중국이 되었다.

해동

군중들은 창고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의 경로통신상 플랫폼을 위해 유럽 공급 체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 홈페이지에 따르면 “유럽에서 유럽 상품의 공급 사슬을 깊이 갈고 여러 해 동안 유럽 로컬 대리와 중개상과의 관계는 양호하며 구매, 창고, 운송, 물류, 세관 등을 잘 알고 있다 ”고 소개했다.

2014년 말 가수 루한은 웨이보'하이, 달령'을 갱신해 루한효과, 16만9만중계, 32만여 평론에 49만개의 찬사를 남겼다.

이 거대한 스타의 효과는 크게 뛰어나다

수입

전자상업계의 경로상회사 달령의 예상은 고위층이 연야 대역만 언급할 계획이 업그레이드돼 루한을 이 회사 주주 투자자로 초청했다.

이 초청은 루한이 수입 상업계의 일찍 투자자가 되었다.

지난 6월 17일 안젤라 베이비의 양부두에 투자한 뒤'하이고 수석 패션관'을 출범했다. 6월 25일, 유가령은 프랑스어 캐리나 루루루로 명명명된 수입와인은 천고양이 관방 플래그숍에서 독점으로 판매됐다. 전 호주 총리의 딸 육제서도 천고양이 국제개점'제시카스슈즈 해외 기함점'을 개최했다.

  • 관련 읽기

라하벨은 다음 유니폼이 될 것인가?

프로젝트
|
2015/12/8 10:38:00
57

미방: 모집 의안을 정하여 주주총회 고표 통과

프로젝트
|
2015/12/8 9:50:00
23

물류는 아마존에게 아마도 좋은 패일 것이다

프로젝트
|
2015/12/5 13:00:00
53

한도의류사 독특한 장난감 인터넷 패션 판매량 급등 판매 완판!

프로젝트
|
2015/12/4 10:42:00
46

유명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는 운동화 등 운동류 제품

프로젝트
|
2015/12/4 9:48: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기자는 최근 각자의 주목을 받고 있는 2016 중국 (청도) 국제면 보조 및 방선 전람회 (이하 약칭 전시회)가 최근 신비의 베일을 벗고, 성세 가동으로 전면 전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