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태 증권 은 전형사 천풍 증권 혹은 현 '일대 세 자' 판도 가 될 전망 이다
헬리콥터증권 매수 디테일이나 조성중이다.
지난 7월 천풍증권 가격은 45억원, 항태증권에 발행한 인수는 이미 주주회심사를 통해 베이징 경운 대륙간 과학기술 유한회사 등 9개 기업에서 구태증권 7.81억 주식을 사들여 인수 완수한 뒤 항태증권 29.99%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21세기의 경제보도기자가 독점으로 따르면 천풍증권이 항태증권의 통제권을 더욱 강구하고, 감시 요구를 충족시키는 상황에서 천풍증권과 항태증권의 업무에 대해 상응조정할 것으로 보인다.현재 연구방안에 따르면 헝태증권의 최종 운명은 천풍 증권 소속의 한 업체가 될 수 있고, 항태 장테크 증권은 천풍증권의 투행자가 될 가능성이 크며, 항태증권 간접으로 신화펀드의 공모 업무면허증을 받을 예정이다.
업계 인사들은 이 조치가 일단 실시되면 더욱 천풍 증권의 규모를 강화시켜 천풍 증권증권이 머리 증권 위상에 충격을 줄 수 있다.
통합 이 임박하다
천풍증권 최초의 공개에 따르면 이번 항태증권 29.99% 에 대한 주식 인수'통제권'은 29.99% 를 기록했으나 21세기 경제보도기자가 천풍증권 측에 접근한 독점에서 독점으로 알려졌고, 천풍증권은 더욱 항태증권의 통제권을 연구하고 있다.
기자는 준비된 실기 방안에서 천풍 증권 인수와 실속 통제를 완수하고 기내의 1차관 회사를 정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풍증권은 항태증권에 대한 통제권을 더욱 강구하고 항태증권을 전문으로 통합할 전망이다."이와 관련해 천풍증권 관계자는 "이 방향으로 가면, 미래천풍은 항태증권의 기존 업무박리 통합을 천풍에 빠뜨리고 천풍의 자관 업무를 항태증권에 주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실상 기업을 설립하는 방식을 통해 자관 업무가 이미 증권업종의 대세가 되었는데, 기자들은 적어도 국태군안, 해통, 구상, 화태, 광대, 발해, 광발, 은하, 중태, 재통, 동양, 국성, 장강 등이 14개 업체 소속 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천풍 자체가 유사한 생각이 있었고, 지난해 말, 천풍 증권 설립'천풍 증권 관리 유한회사'를 설립하겠다고 공고했다. 총 출자액은 5억 위안을 계획했지만 그 일은 결과는 없다.
지난달 13일 기자가 천풍 증권 관계자에게 자회사 준비 진도를 묻자 상대방은 "구체적으로 잘 모르겠고, 우리 회사가 상하이 지사가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천풍증권은 항태증권 통합을 자본 계열사로 통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항태증권 아래에서 신화펀드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 자회사 자체가 된 것도 하나의 이유가 있다. 항태증권 자체가 신화기금의 지주주이기 때문이다. ”천풍 증권 인사가 폭로하다."공모표 하나 더 생겼어요."
상공상 자료에 따르면 2004년 신화기금 총제품은 44마리로 합계관리자산 규모가 216억원으로, 그중 항태증권은 58.62%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지분은 신화신탁과 항주 영원인터넷 과학기술 유한공사는 각각 35.31%와 6.07%를 보유하고 있다.
“천풍증권이 항태증권 통제권을 한층 더 받으면 신화펀드에 간접 지주를 형성할 수 있다. 이런 천풍증권은 일방적으로 공모 면허증을 다시 신청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투자관 회사 일을 마련하지 않아도 된다. 이 두 개의 면허증을 모두 심사해야 하기 때문이다.”상술한 천풍 증권 인사에 육박하고 있다.
항태증권 미래에 대해 천풍증권으로 통합될 가능성은 없는지, 천풍 증권 측에서는 알 수 없다."이건 잘 모르겠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업무 범위를 넘어갑니다."상술한 천풍 증권 인사들은 솔직하게 말했다.
판도 레이아웃
천풍 증권의 현재 자본 관리 업무는 이미 규모가 적다.
Wind 데이터에 따르면 천풍증권 최신 자산 관리 순치 규모는 537.33억원으로 순위 업종 15위, 항태증권의 자관 규모는 17.56억원, 2자 합계 규모는 5554억89억원으로, 업계 내 상승 작용에 대해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다.
하지만 업계 인사들은 자본 관자회사의 계획을 마련해 자본관리업무를 위해 더욱 독립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구조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독립자회사들이 자관 업무를 하는 우세는 모사와 더욱 위험 격리를 실현하는 것이며 경영 결정에서도 더 좋은 효율을 지니고 관리층에 주식 격려 등 공간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했다.상하이 한 증권업자는 인사들이 솔직하게 말했다.
테테테증권 아래 자회사인 항태장재가 제기됐다.이 같은 천풍증권 관계자는 항태증권 통합 완료와 함께 항태장재를 천풍기 소속으로 개조한 투자회사라고 밝혔다."항태장재는 사실 항태기 아래 증권 사진 한 장, 이 브랜드는 미래를 향후 대개 천풍의 투행자가 될 것이다."
천풍증권이 항태증권에 대한 인수를 완수하면 모사의 방식으로 항태증권(자관), 항태장재(투행)와 신화기금(공모) 3개 자회사를 간접적으로 통제해 새로운 업무판 도그마전을 형성한다는 뜻이다.
업계 인사들은 천풍이 항태 증권의 통합 합을 완수하면 그 규모도 더욱 확대되고, 머리부 증권 위상에 도전한다.
중보 데이터는 천풍증권 순자산, 총자산은 각각 178억 3200억 위안과 567억 25억 위안으로 동기 항태증권 순자산, 총자산은 각각 104.36억원과 3313억78억원으로, 두 업체의 순자본은 각각 92억73억원, 62억49억원.
통합이 완료되면 두 증권업자 모두 순자산, 총자산은 각각 282억 681억 원과 881억 03억 위안에 달하고, 순자본도 155억 22억 위안에 달하고, 천풍증권의 자본 실력도 업계에서 37위에서 23위로 상승할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시장 마태효과 강화에 따라 유사한 증권업 합병 통합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런 방식을 통해 일부 기관이 중등 규모에서 머리 위로 돌진할 것으로 보인다.
“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용두업자는 업무를 투행하거나 경영업무에 있어서 우세한 지위가 갈수록 뚜렷해지고, 만약 두 허리 기업이 합병을 통해 통합을 통해 새로운 머리를 만들어 1 + 1 + 1 + 1의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그래서 미래의 인수 통합이 점점 많아질 수 있다.베이징 한 중형 증권업자는 은금융 분석사가 표시했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새새는 캠퍼스'종이 상자 회수'도전전 60여 개 고교 가입
- 유행화 | Air Jordan 1 Mid 신발 스타일링
- 즉시 뉴스 | 쌍십일 전 기자가 태안'추바지촌'탐방 추바지 속'비즈니스 비밀번호'를 찾았다.
- 뉴스 택배 | 국내 최초 중산복 단체 표준 메우다 업종 공백
- 겉감 | 아마존 패션은 자체 브랜드 수가 백 개나 된다
- 매일 첫머리 | 전국 방직 업계 당건사업 과 성신 문화 건설 포럼 이 하남 서평 에서 거행 하다
- 패션 브랜드 | Bape 전신 Big Sean 별주 시리즈 해석, 식견이 뛰어나다
- 매일 첫머리 | 중방련 표준화 기술위원회 2019년회 및 표준심사회가 남경에서 거행된다
- 패션 브랜드 | 미지노(미진진) X FUTUR 새로운 연명 길거리 스타일 시리즈 습격
- 뉴스 택배 | 이채로운 광저우 중침 이 속옷 업계 의 성연 을 만들어 낼 것 이다
- 공업 인터넷 의 ‘ 날개 ’ 를 빌려 전통 제조업 의 변화 를 구원하다
- 우리나라 대외 무역 발전 안정 중 수출입 총액은 동기 대비 2.4% 증가하였다.
- 중국 바이어 전전 태국 부동산 실록: 주택 양식, 양로, 휴가 공급 과잉 방콕 부동산, 현금 지점
- 腾讯业务呈现多元化格局 第三季度云业务收入同比增长80%
- 기술 배급: 토바의 산업 인터넷 노정
- GGV 기업 서비스 글로벌 코스: 중국 To B 업계 뛰어넘는 기회
- 약시 중방기업의 융자 양극화 만과발채 이율은 3.15%까지 낮다
- 입찰 분야 ‘회색 강호’
- 비크 배터리'연쇄빚'충격파
- 정선층 기업의 수량이나 300개 새 3판 분층 규칙에 이르는 낙지 기업은 신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