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으로 집을 짓는 26세 소녀
내 손에 큰 자산도 없고, 차도 없고, 더 많은 현금이 없었지만, 나는 두 개의 여관이 있는데, 어쩌면 나의 돈나무일지도 모르지만, 나의 정성들여 키우고 성장할 것이며, 내 마음 속 사업의 희망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은 내가 여자라고 말하지만, 남자는 잘 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믿는다. 나도 좋아!
강소 전문대 졸업.
어려서부터 집안의 영향을 받아 장사에 흥미가 있다.
나는 세뱃돈 1만 5000원이 있는데 엄마한테 3만원을 빌려 장사를 시작했다.
133조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
인턴 전직 교수는 졸업 시험을 절대 통과할 수 있다고 장담했다. 이후 산동 회방 언니에게 혼자 뛰어갔다.
당시 도심의 평화 길에는 한 집이 닫혀 있는데, 나는 달려가서 집세가 1만 8000 / 년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시구가 괜찮다고 생각했다.
어머니에게 한 번 오라고 해서 내가 실제로 답사를 해 주었다.
내가 여자 액세서리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는데, 그때 엄마가 상주에서 식당이 있어서 도와주지 못했고, 주의해야 할 문제점을 알려준 후 다음날 집으로 돌아갔다.
1333,19,19,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원,
누나가 나를 도와 목수 몇 개를 찾아 카운터에 쳐서 모두 3000원을 썼다.
인테리어 비용은 겉면, 벽면, 지붕, 모두 2만 위안, 남은 돈을 모두 들여왔다.
1, 3명의 종업원, 통일 옷차림.
장사가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나중에 회원제를 채택한 후, 처음 온 손님이 얼마를 소비하든 회원카드를 한 장 주고, 매번 소비를 카드에 기록하고, 일정한 액수는 매장에서 일부 상품을 선출할 수 있다.
일가13 (하)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가 (하) 씨엘 (하) 에 (하) 가 (하) 씨엘 (하) (하) (하) (하) (하) (하) 씨엘 (하) 가 (하) 씨엘 (하) 가 (하) 씨엘 (으 (으) 가 (하) 씨엘 (하) 가 (하) 에
광저우로 가는 것은 주로 새로운 스타일을 보기 위해 대량의 양의 상품이 절강에서 가지고 있으며, 그곳에서 자산 셀프 판매 모델을 실행하고 중간 상인이 적게 되어 상품가격은 높지 않다.
하반기 전세 전세는 133대 (13) 가 거의 반년 남지 않았는데, 나는 어머니의 돈을 빌려 주고 하반기 집세를 냈다.
그때 손에도 돈이 별로 없었는데, 돈이 다 물건에 있는데, 아마 일 년 반 정도 된 것 같다.
그때는 장사가 잘 되었고, 매일 평균 매출액은 1500원 정도이며 이윤은 비교적 가관이다.
장신구는 내 장사가 잘되기 때문에 부근의 액세서리 가게가 눈에 띄는지 일주일에 두 번씩 넘어갔다.
이 사후에 어머니께서 집에 돌아가시길 원합니다. 저도 무서워서 집에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가게 장사가 잘 돼서 옆집 옷 파는 사장님이 집에 가고 싶다고 해서 자발적으로 내 가게를 원한다고 했어요.
양도비는 12만 위안이다.
19세, 내가 인생의 첫금을 벌었다.
엄마에게 돌려준 돈과 내 본래 1만5000원짜리 돈을 제외하고 손에는 27만 3000원이 더 있다.
떠나기 전에 나는 언니에게 3000원을 줬고 내 마음이다.
여관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여관에 문을 열고 가뜩이나 모조리 문을 열어 문을 열어 문을 열었다
나는 당시에 슈퍼마켓을 열어 사람을 귀찮게 하지 않고 물건을 주문하면 앉아서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마트에 들어가는 것도 매우 귀찮았다.
내 경영 방식은: 내 영업 방식은 고객에게 반드시 인내심을 가지고 미소를 지으며, 특히 담배, 절대 진짜다!
특히 여름에는 장사가 가장 잘 되고, 장사가 잘 된다.
이윤은 액세서리가 높지는 않지만, 박리 다매한다.
이 가게는 비교적 길고, 2003년 6월, 사스 시절, 장사가 일락했다.
더군다나 처음 사회에서 그렇게 큰 일이 벌어지는 것은 두려웠다.
마침 내가 조급해할 때 뜻밖의 기쁨이 생겼다.
나는 가게 뒤에 사무실 건물이 옮겨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즉시 관계자를 찾아가 이사할 사무실을 호텔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여관의 인테리어 인테리어 (Written) 를 원만하게 양도하고, 나는 슈퍼마켓을 양도한 30여만원의 자금을 모조리 들여 모았다.
한 달 넘게 노력한 끝에 호텔은 정식 영업을 했다.
여관의 장사는 줄곧 괜찮다.
관광업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원래는 바른대로 여관을 개업하고 있어 지금은 전도 있는 장사가 되고 있다.
나는 연쇄여관을 열어 경영규모를 확대하기로 했다.
현재 나의 두 번째 호텔은 이미 인테리어를 하고 있으니 연말에 개업할 것이다.
나는 나의 선택이 반드시 좋은 전망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이제 26살이지만, 내 손에는 큰 자산도 없고, 큰 자산도 없고, 더 많은 현금도 없지만, 나는 두 개의 여관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나의 돈도 있고, 나의 정성 들여 키우는 나의 사업 희망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은 내가 여자라고 말하지만, 남자는 잘 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믿는다. 나도 좋아!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John Galliano 2013 봄 여름 컬렉션 신발
- 추천 | 신발 라이브러리: 전기 신용은 고객에 대한 약속이다
- 추천 | 표마 스포츠 브랜드는 새로운 개념화 구두 구두 신규 시리즈를 내놓았다.
- 추천 | 2012 강소검사화 합격률 저남경생 산업 진입 블랙리스트
- 이번 시즌 유행 | 다음 주 의상 코디 대추천 생활 직장 역시 훌륭하다
- 구두시장 | '허벅지 '몸 건강에 좋지 않아요.
- 거리 촬영 유행 | 早春穿衣范本 欧美街头达人来示范
- 보물을 배합하다 | 이른 봄 스커트 놀라운 출격, 바로 높이 변신
- 거리 촬영 유행 | 소편 추천 3월 환절기 얇은 코트 코디 기교
- 추천 | 건강 상식: 봄철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발버릇 7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