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은 마이크로소프트보다 기업 수요를 잘 안다
방금 한 문장을 보았는데 < 빌 게이츠: 구글이 기업의 수요를 모른다 > 라고 개츠가 반대로 말했는데, 아마도 구글이 마이크로소프트보다 기업 수요를 더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나는 왜 이렇게 생각하는가?
하나, Google 몇 년의 성공은 Google 기술의 성공이 아니라 Google 이 기업의 수요를 더 알기 때문이다.
Google, Yahoo, Live 이 검색엔진의 인덱스 결과는 거의 일반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데, 왜 Google 은 점점 강해지는 것일까? Google 의 몇 가지 전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확한 키워드 광고 출시:
이런 광고는 overture. 발명한 것으로, 야호는 overture 를 인수한 후, 이 곳의 빠른 속도로 기업의 수요에 따라 완성되지 않았다. Google 에 의해 사용자가 매우 편리한 adwords 플랫폼을 앞당겨 가장 돈을 버는 도구가 됐다. 그때의 마이크로소프트는 우세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고 인터넷을 헤매고 있다.
상업의 핵심은 마케팅이다. 기업이 인터넷 마케팅을 가장 큰 수요는 인터넷 마케팅이다. Google 은 이 점을 깊이 깨달았고, 기업이 적은 돈을 사용하면 Google 은 자신의 제품을 세계에 널리 보급할 수 있다. 이것은 전 세계 기업의 공동 수요다. 그러자 Google 은 키워드 광고 방식을 빠르게 발양해 선기를 얻었다.
좋은 기회를 얻어 좋은 기회를 얻어 Google 이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는 것은 Google 이 기업의 수요를 둘러싸고 많은 일을 했기 때문이다. 예컨대 이하 여러 방면:
2, 무료 출시 Analytics
웹 마케팅 데이트에 대한 검색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되며, Google 은 기업의 이 수요를 잘 알고, 홈페이지 데이터 통계 회사를 인수한 뒤 서비스상품을 완벽하게 하고, 서비스업체에 유량 통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기업을 유치한다.
3, 무료 기업 우체국 출시:
기업 메일박스도 기업이 인터넷에 접속하는 중요한 수요로 Google 이 무료 기업 우체국 서비스를 내놓았다. Google 의 이 제품은 현재 중국 공에서 본격적으로 보급되지 않았고, 일단 확대를 시작하면 많은 중국의 우체국을 제공하는 회사들이 긴장해야 한다.
우리 회사는 현재 Google 이 제공한 무료 기업 우체국, 스팸메일 기술이 일류, 기능이 강합니다. 제가 신청한 것은 1000개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계좌마다 6G 큰 메일 공간을 제공합니다. 공짜지만 어떤 비용보다 더 큰 기업우체국이 있다.
4, 기타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 Google 은 공짜 우체국, 무료 우체국, 무료 오피스, 무료 홈페이지, 무료 홈페이지, 무료 건립 도구 등등 많은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다.
Google 은 기업에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대부분의 오래된 고객을 끈질기면서 잠재고객을 매우 많이 끌어들였다. Google 은 기업 수요에 대한 이해가 깊다는 것을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
둘째, 마이크로소프트가 기업 수요를 이해하면 야후를 인수할 필요가 없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야후 수매에 실패할 확률이 절대 성공의 확률보다 높고 게츠는 야후의 제품과 고객이 아니라 야후의 인재다. 이 말은 믿을 수 없다.
야후를 인수한 뒤에는 유실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이 인재들이 모두 매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있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자신의 현재의 인재는 아직 운용되지 않았고, 많으면 더욱 번거롭게 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 수매는 야후가 인터넷에 낙후된 등록금을 내주는 것이 비교적 믿음직한 이유지만 좋은 방식은 아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대부분 사용자가 사용한 windows 운영체제와 IE 브라우저라는 우위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사이트에 유통량을 제공하는 것은 너무 쉽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와 기업의 수요를 파악해 소비자와 기업을 끌어당기는 인터넷 제품을 개발해 문제를 넓히지 못하면 제품도 좋고 점도 문제가 되지 않고 성공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가 인터넷에 있는 것을 보면 마이크로소프트가 기업의 수요를 알아보는지 살펴볼 수 있다.
1, 방향은 조삼모사:
원래 MSN, 지금 라이브, 문호?
동네
검색
중심이 변하면 변한다.
2, 구조가 엉망진창이다.
Google yahoo 보다 성공한 곳은 google 의 글로벌 사이트 구성 방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이 쪽은 야호보다 더 엉망이다.
3, 제품 서비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은 이 해마다 MSN 이 개인에게 주는 서비스제품이며 이 windows XP 후 버전으로 자동으로 작동하여 보급되고, 상대적으로 성공한 셈이다.
다른 방면에는 잡다한 시도가 적지 않았지만 성공은 없었다.
기업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적게 하는 것은 최근 테스트 광고플랫폼에만 새로운 의미가 있지만 진도는 너무 느리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매우 강하지만 인터넷 분야에서 기업에 대한 수요는 매우 부족하다.
이 방면의 부족, 야후 인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Google 을 폄하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Google 의 장점을 배우기만 하면 기업의 인터넷 수요를 더 잘 파악하고, 기업의 혁신, 기업을 더욱 편리하고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기업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3, 기업은 인터넷에서 그런 수요가 있습니까?
기업은 인터넷에 그런 수요가 있나요?
다음은 왕통이 자신의 다년간의 연구 총결을 근절하는 것이다.
1, 온라인 사무 수요: 기업 IM, OA, 기업 우체국, 온라인 파일 편집 등
2, 인터넷 마케팅 수요: 건립, 보급, 효과 검사 등등
3, 온라인 기타 수요: 모집, 협력 파트너 찾기, 거래 등
Google 이 몇 년 개발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더 큰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것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기업을 둘러싼 이런 수요가 개발되었습니다.
물론 완벽하지는 않아요.
상업기구를 찾는다면 수요를 찾아야 한다. 만약 그 회사가 더 편리하게 기업의 인터넷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면 자원 우세하게 서비스를 기업에 널리 보급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