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이 가격 을 할인하여 구매 붐 을 일으켰다
가격은 걸핏하면 수만 명의 국제카드의 옷, 가방, 15퍼센트 할인 판매를 하는 것은 정말 유혹이다. 한구의 한 상점에서 보았지만, 접은 후에도 가격이 적지 않지만, 이 국제 명품은 벌떼가 몰려오는 고객군들이 적지 않다. 인기 있는 뒤에는 무한시의 상업부문 인사들이 무한상업적 실태를 반영하고, 패션의 도시, 전문적인 국제명품 할인점은 불필요하다고 우려하고 있다.
名品折价掀起抢购潮
한 국제카드는 백화점 위층에 특매장을 개설했고, 깃발 의상, 가방, 벨트, 스카프 등 시리즈 상품을 개설해 사상 이래 최저 할인인 1에서 5퍼센트 양보로 대량의 백화점 회원과 통행인이 구매했다.
오전 10시경, 백화점 다른 곳의 인파가 엉성하고 유독 특매장 입구에서 길게 줄을 서고, 필자 체험 발견은 시작부터 매장까지, 문밖에서 30분 기다려야 한다.
매장 내에서 할인된 상품가격은 결코 싸지 않습니다: 한 가방은 원가 17000위안, 접은 후 5000위안, 외투 한 벌, 원가 12000원, 할인 후 3500원, 가장 싼 티셔츠도 500원입니다.
고객은 두 종류로 나뉘고 한 가지도 사지 않고 떠나고, 피를 남기고, 한 사람마다 바구니를 하나, 한 가지씩 옷에 담는다.
필자는 계산대에서 보고, 출범한 고객은 최소 3건이다.
“이런 큰 카드는 평상시에도 할인하지 않고 1절은 3년 만에 한 번 볼 수 없다.”
30대 여성이 필자에게 항상 이 브랜드를 팔로우며 비싼 가격에 쓰여도 마음에 들더라도 ‘관망 ’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제 싼 틈을 타서 그녀는 한 번에 네 벌의 옷을 샀다.
또 다른 남성은 입시했을 때 명품이 몸값이었고, 그가 줄을 서서 구매하는 동력은 옷의 로고였다.
商业业态尚需完善
“전공 국제명품 할인점은 무한, 공백, 무한 상업 실태를 완벽하게 해야 한다.”
무한시 상무국 인사들은 국제 명품 할인 현상을 분석하고 있다.
그는 무한시의 상업업업적 실태는 1990년대 백화점에서 21세기 00년대 모르, 팔품들이 무성하여 십여 년 동안 변화해 점입가경이라고 지적했다.
초기 상업업계 전반적인 기획에서 주관부서는 하이 백화점 할인점 등 다양한 업종을 제시했다.
여러 가지 원인으로 줄곧 실현되지 못했다.
한편, GUCI, Dior, LV 등 국제카드를 비롯해 한 도시에 소심해 패션 분위기, 소비 잠재력을 다방면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무한시장 소비 잠재력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대장'들이 우한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다.
현재 신세계 일부 고급점, 무한국제광장, 그리고 개별 5성급 호텔에는 전문점이 있다.
그 자체 정가 상품점은 할인하지 않고 가게가 적고 할인점은 자연히 존재할 공간이 없다.
이 브랜드 상품의 정가로 말하자면, 1% 할인 후 가격은 여전히 천 위안 안팎으로 일반 상품의 정가보다 높다.
더군다나 5절과 7절까지 더 높고 소비층이 한계가 있다.
하지만 현재 선보이는'매수붐'도 무한시민의 구매 능력을 굴복시켜 잠재력이 있다.
필체에 따르면 현재 무한 국제 고급 상품 할인점 시장을 잘 보고 있으며, 이미 주소를 선택해 주둔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