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인도 신발 이원료 및 제조기술전은 세계와 연결되어 있다
인도 신발의 원료 및 제조기술전 (fMM &T)은 올해 2회였지만, 이미 수천 명의 가죽과 신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국내외 많은 업계에서 대표를 파견했다.
인도 신발과 원료 및 제조기술전 (fMM T)은 올해 2회였지만, 이미 수천 명의 가죽과 신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국내외 많은 업계에서 대표를 파견했다.
전시회는 5월 7일부터 5월 9일 다노이다의 인도 전람회 센터에서 개최된다.
전시회 장소는 뉴델리에 접근하는 데 성공적인 관건은 이 전시회가 인도북부 가죽기업을 위한 전문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또 많은 국제회사가 인도시장에 거대한 상업잠재력을 발견하였고, 이번 전시회는 인도시장에 진출할 기회를 제공하고, 전시회에 참가한 국제유명 기업이 180개가 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도제화와 가죽업의 성장을 위해 올해 전시회는 미국, 프랑스, 대만, 중국의 종합전시홀을 따로 설치하고 있으며, 홍콩, 한국, 이집트, 이탈리아, 태국, 방글라데시, 네덜란드, 인도의 단독 전시상도 있다.
프랑스 관의 조직자는 프랑스 피혁협회 수출부 소프하이버트 수출부 "프랑스 피혁협회에서 처음으로 인도에 전시됐다. 인도 가죽과 제화 시장의 잠재력이 크다"고 말했다.
Technical CentreforLeather 회사 최고경영자 Yves모린 씨는 "fMT는 새로운 고객과 교류를 위해 잠재적인 협력 파트너를 찾아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미 인도에서 업무를 전개했으나 아직 사무실을 설립하지 않았는데, 올해 우리는 처음으로 전시회에 참가한 것이며, 이미 예정된 목표에 이르렀고 내년에는 또 참석할 것이다.
FocusmachinesIndiapvt.Ltd 총재 ASOMAC 부회장 Albertopaccagnella 씨는 “인도 시장이 중요하고 이번 전시회에 참석하면 인도시장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 말했다.
Leatherite Global 이사 Ranjeevkochhar 씨는 이 전시회는 인도의 현지 가죽과 제창업의 많은 제조업체들이 참석해 본 회사의 상품을 전시하기 위해 좋은 플랫폼을 제공했다.
우리는 혁신, 발명, 새로운 기계, 부품, 제품들을 많이 만났는데, 그것은 일반적으로 찾기 어렵다.
또 바이어에서 온 피드백은 FMT가 인도제화와 피혁업자가 신속하게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증명했다.
나이크 (인도) 회사 샌jayThukral 씨는 "좋은 전시회로, 많은 제조업체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영국 QCFootwareLP의 Martyndoury 씨는 내년에 계속 참석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아주 좋은 전시회로 중요한 구두류 부품상과 공급업체가 참석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모든 성공적인 가죽전시회와 마찬가지로 fMM T 는 잠재고객과 공급상의 면면교류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했다.
제화와 가죽업의 공급업체, 제화공장, 가죽 의류 공장, 수출상, 디자이너, 브랜드 소유자, 가죽 부품 분매상과 제품 개발자들이 이번 전시회에서 교류할 수 있다.
인도정부소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시회가 인도공업 정책촉진부 (DeppartmenthofInndomentustrialPolicy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전문전문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회이번 전시회이번 전시회이번 전시전시회이번 전시전시전시전시회인도 데데partmentments), 인도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모션), 상상상상상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공제조업체와 수출업체 상회 (AgrafootwearManufactures Exporterschambers) 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FMMT는 아태구 피혁전 유한회사 (APLFLTD)가 주최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유명한 홍콩 아태구 피혁전인 원료 및 제조기술전 (APLF -Materrials, Manufacturing Technology)의 주최자이다.
fMM T 는 인도 연합 상업미디어 (UBM)와 인도 구두류 위젯 제조업체 협회 (인디안 파워컴엔터테인먼트 Monufacturersassociation)가 공동 관리한다.
2011fMT전은 2011년 5월 6일부터 5월 8일까지 다노이다의 인도 전람회 센터에서 열린다.
- 관련 읽기
- DIY 생활 | 18살 같아요?유시시 양멱은 분장할 줄 안다
- 패션 인물 | 채의림의 앞머리는 작령 고포꼬리 스타일을 안 빼야 간판 스킬.
- 전시회 뉴스 | 동완 국제 구두기 전람은 지능화, 정제화된 지혜의 빛을 방출한다
- 지방 핫점 | 특색 작은 읍내 바다의'패션 지조 '원소는 어떤 면에서 나타납니까?
- 겉감 | 중국 경방성: 잘 팔리는 꽃무늬 원단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많다
- 창업판 | 창업판 의 압력 이 다소 경감 수치 좌표 가 자연 상승 한다
- 재경 요문 | 상해 항구 · 심항 통 의 개통 은 A 주 충격 으로 마사지 하는 중요한 지탱 이다
- 금융재테크 | 전기 급등 판사 시체 가 들판 의 가치 투자 가 주선 이다
- 찬란한 장식계 | 조류계에서는'모자'로 사람을 뽑기 시작했고, 당옌 조려잉 스타일은 매혹적이다.
- 패션 메이크업 | 분홍색 입으로 아직도 연하다?벽돌 빨간색이 봄이 제일 예쁜 립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