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효의 첫 표상: 국미는 다시는'황광유 '시대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황광유부부가 갑자기 베은의 투자를 거부한 비집행 이사인선, 그리고 황광유 사건 1심 출로 이후 국미전기 장문인, 이사국 회장은 침묵을 지키고 있다.
그러나 진효는 대주주 일련의 상장회사의 이익을 위해하고 나서서 태도를 밝히기로 결정했다.
지난 6월 24일 정오, 상하이 국미 전기 계열의 사무실 한 칸 에 대해 진효는 “나는 황총의 개인적인 감정과 이성 사이에서 황총의 개인이익과 회사의 이익 사이에는 후자를 선택해야 한다 ”고 말했다.
진효에 따르면 지난 상반기 외부와 연락을 회복한 황광유선은 상장사에 대한 불리한 행위가 많았고, 미래에도 유사한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지만 최근 20개월간 (황광유2008년 11월 구속 시련을 겪은 국미 전기 관리층은 이미 공전의 일치를 이루고 있고, 어떤 위기에도 직면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진효는 본보 기자에게 “대주주의 현황으로 볼 때 상장사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계속하는 데 적합하지 않으며 회사 이사회와 관리층이 회사의 국면을 확립했다 ”고 전했다.
20개월 전으로 돌아가지 않아요.
"황 총사고는 20개월째다. 회사 관리팀, 전략적 사고, 전략적 목표 모두 분명하다. 현재는 현황이 바로 20개월 전 황총의 시국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대주주의 개인적인 감정에 부합되지 않는다."
진효는 이와 같이 표시한다.
지난해 말 황광유 안건이 사법 절차에 들어선 뒤 1년여 동안 외부와 단절된 황광유는 지난 1년여 동안 국미 변국을 알게 되면서 베이은의 투자가 국미전기에 입주했다는 소식을 듣고 국미 전기 관리층의 선택을 인정하지 않고 올해부터 일련의 행동을 던졌다.
올해 2월 황광유 부부는 변호사와 소통을 한 뒤 한계를 긋으려고 했던 국미전기를 직장에서 뇌물을 받은 죄명으로 소송에 당선한 뒤 올 5월 일부 기관투자자들이 결석해 투표율이 60% 미만이라는 상황에서 황광유 부부는 대리인을 통해 국미 전기 주주주총회에서 베은 투자에 제출한 3명의 비집행 이사를 반대했다.
황광유는 지난달 항소를 결정한 뒤 국미 전기 기관에 뇌물을 주는 항소를 포기했다. 이에 대해 "대주주 당시 사건은 심리 중이며 상장사와 관련이 강해지고, 그 소송은 유리한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과는 아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우리는 지금 국미 전기 제품
관리층
이사회와 이미 고도의 통일, 이사회는 베은3명의 비집행 이사에 대한 임명을 모두 통지하는 것이 명증이다. 황총적으로는 우리가 감정적으로 베어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국미전기에 대한 과거 고속 발전에 큰 기여를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회사의 이익 앞에서 우리는 이성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2009년부터 진효를 비롯한 국미 전기관리층은 국미 전기를 찾아내며 위기를 도출하는 방식을 찾기 시작했고, 그 중 재무투자자들을 포함해 최종 베은투자는 지난해 8월 국미전기에 대한 입주를 완료했지만, 이번 프로듀서는 황광유 제1주주의 지위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진효는 "황광유화는 국미전기가 위기를 벗어나는 필연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대주주들의 이익을 고려해 베은에게 더 많은 투자를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포기를 선택했지만 지금 황총은 이에 대해 인정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황광유의 대리인은 지난 년대 국미전기의 공급주주주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연간 주주총회에서 갑자기 발란을 일으켰고 이에 앞서 황광유대리인 상무부총리 왕준주 부회장 위추립 부회장도 진효편에 섰다.
이에 대해 하양청 국미 전기 부회장은 "왕총과 위총은 황총을 대신해 일부 법률 문서를 체결했다"며 "황총은 사후 일정 기간 동안 안배되었을 뿐, 이후 모든 국미 전기 관리층은 어떤 사람을 대표하지 않았고, 회사의 이익이 손해를 입힐 때 관리층은 대주주에게만 고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익
어서
그 주식을 희석할 수 있다
지난 5월'강궁'의 미과는 없지만, 업계에서는 개성이 강한 황광유는'어사망파'를 할 수 있는 행위로 진효는 "결국 공동의 이익이 이성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최악의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고, 그물이 죽지 않을 수도 있다. 지난 20개월 동안 국미전기가 가장 위험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외계에 의문하는 황광유는 상표사용권과 출시되지 않은 3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글을 쓸 수 있다. 진효는 “이것이 문제도 아닌 국미전기에 대해 현재 가장 가치있는 것은 인터넷 및 관리 팀이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해 대주주가 앞서 2011년 말 상장회사 300여 개 매장에 우선적으로 주입할 것을 약속했다. 진효는 국미전기에 대해 이 부분의 자산과 다른 기업을 구매하는 것이 마찬가지다. 가격만 맞으면 부합사 이익의 전제에 나서면 국미의 자금 규모가 완전히 이번 거래를 지탱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출시와 출시되지 않은 매장은 모두 한 팀으로 관리하는 것이며, 마치 영아처럼 강제 절단해야 할 경우 잘 살 수 있지만, 다른 하나는 신속하게 약해지고, 분할하지 않으면 서로 보살펴 줄 수 있다 ”고 덧붙였다.
가능한 거래방식에 대해 진효는 “주권의 방식을 받아들이지 않고 절대 현금거래를 할 것이며, 대주주는 이 문제에 대해 표결권이 없으며 다른 주주와 관리층은 이성적인 판단에 따라 거래방식과 가격을 결정할 것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 거래는 비즈니스부 등 부처의 심사가 필요해 진효는 “정부의 의지도 중요하고 정부 차원에서 경제범죄로 판결을 받은 사람이 국미 같은 영향력 있는 상장 회사를 다시 통제하고 싶다는 판단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미래가 나타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진효는 “앞으로 개인 출자자들의 재발난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지만, 국미전기는 경계를 철저히 구분하는 것보다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국미전기의 이사회는 이미 준비가 끝났지만 황총에 대한 정감 용납을 고려해 결렬되지 않겠다 ”고 밝혔다.
그는 또 “이사회에서 황 사장이 가져온 어떤 위기와 도전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그 지분을 증발하여 그 아웃을 희석할 수 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이 정도까지 할 생각은 없다 ”고 지적했다.
그러나 그는 "현재 황광유2심의 결과는 크게 바뀌지 않을 것 같다"며 "당분간 이사회가 국면을 장악하는 상황이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미 새로운 계획
황광유의 후수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진효를 비롯한 이사회와 관리층도 분명 준비가 되어 있었고, 베은 투자는 2010년 그 수중에 있는 주식을 주식으로 앞당겨 주식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으며, 주주총에 대한 표결권을 늘리기 위해 국미 관리층은 이미 황광유와 철저하게 한계를 분명히 그렸다.
외부 측면에서는 진효측이 지난해 8월 국미가 내놓은 관리층 지권과 관련이 있다. 이에 대해 진효는 “국미가 오늘 출자자가 아니라 관리팀을 비롯한 많은 자원을 포함한 그룹은 출자자의 자금 규모가 확대되지 않고, 현재 관리층이 합리적인 결과를 나눈다는 것은 회사의 이익의 최대화, 대주주주주에게도 반대하지 말아야 한다 ”고 밝혔다.
진효는 "주권 격려의 규모가 더 커야 한다. 시나리오는 현재 관리층의 지주 패턴도 어느 정도 참고가치가 있다. 앞서 주권은 여러 차례 동요를 겪고 새로운 파도가 만들어진 선택은 참고할 만하다"고 밝혔다.
2009년 9월
신랑 공고
관리층의 인수를 실시하여 신랑을 흡수하여 증발하는 약 560만 주를 통해 관리층이 가장 큰 주주주로 상승시켰다.
진효는 국미 전기 관리층이 지난 20개월간 특이한 장점을 다시 한 번 긍정적으로 인정했다. "중국 기업의 창시자가 사고를 일으킨 뒤 무너졌다. 덕륭, 그린콜 같은 국미는 지난 20개월 동안 위기를 벗어나 관리층이 공전에 단결된 주요 원인이다"고 밝혔다.
국미 미래 5년 전략 목표는 매장 경영이 상품경영으로 전환되고 인터넷 발전과 단점 효익을 둘러싼 것으로 나타났다.
2014년 국미전기의 유효한 매장수는 2000개에 이른다.
그 판매 규모는 1800억 위안에 달하며 정제 제품의 판매가 25% 에 달하며, 3C 디지털 제품의 판매가 50% 이상으로 높았으며, 이와 동시에 국미전기의 전자상거래는 150억 위안의 규모를 실현하고, 인터넷 쇼핑 시장 규모의 15% 를 차지한다.
그러나 진효를 비롯한 관리층은 대주주들의 잠재적 반격 위협에 직면했다.
진효는 “나무가 고요하고 바람이 그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12.15ICE 면화 선물 온화화 승진 & Nbsp; 3연락 퇴세
- 표준 품질 | 深圳市罗湖区近三成童装不合格
- 본망 전문 원고. | 교육부 차장 노흔 친체체험과 매 3차원 측량 시스템
- 협회 동태 | 신품 원단 전용 시장 틈 보충 연구
- 즉시 뉴스 | 호남 농민이 가짜 명품 양모 셔츠를 팔아 1만 위안의 벌금에 처했다
- 즉시 뉴스 | 국내외 수요가 하락하여 인도 면화 과잉
- 기업 정보 | 기업은 고지능화 봉제 설비로 용공난을 완화시킨다
- 지방 핫점 | 沈阳成中国奢侈品消费"后起之秀"
- 복식 문화 | 묘족석은 수놓은 의상을 쓰세요. - 몸에 입고 있는'사서'.
- 전시회 뉴스 | 국제화 유전자 & Nbsp; 국제화 속옷 문화주
- 칡댐이 신강탄탄탐광권을 획득하다
- ‘짝퉁여행사 ’는 엑스포 명호를 빌려 패키지 & Nbsp; 집행 부문에서 관광객들에게 방범 강화를 일깨워 주었다
- 빚기 5월 이후 5억 & Nbsp
- 엑스포 서비스 강화 & Nbsp; 9개 안보 편의민 서비스 새로운 조치가 속속 출시될 것이다
- 实际控制人上市前生变 江苏三友瞒了6年
- 심방직 순이익 3801.5만원 & Nbsp; 동기대비 17.34% 하락했다
- 한여름 뇌우 의 날씨 가 증가하여 엑스포 원 내 관광객 은 우뢰 방지 에 주의해야 한다
- 천홍 방직 공시 연보 & Nbsp; 베트남설 공장 원가 낮음
- 흉보다투어 사다.찬엘 가방이 또 값이 올랐다!
- 지역 발전 기획 과 지속적 발전 이념 & Nbsp 을 보여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