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증사강: 관리는 기안인의 역정 이다

2010/9/30 11:09:00 219

관리하다.


네, 그것도 좋아요.

관리

누구나 관리에 대한 인지와 체득이 각기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 사람이 관리에 대한 견해를 이 사람을 대표했다

가치관

.

우리가 제공한 개념은 다음과 같다.


관리하다

자신을 다스리고 사람을 안정시키다.

역정.


한 사람이 사람을 관리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잘 관리해야 한다.

5734


자신의 요지를 수리하는 것은 자각과 자율과 자율을 의미한다.

5734


안인의 하소연은 기안인도 편안하다.

5734


명철보신을 근본적인 이념으로 사업이 순조롭고 가정이 원만하고 건강하고 신체 건강하고 기분이 좋고 신용이 양호하며 병과를 중시해야 한다.

5734


합리적인 미루기, 끌어당기기, 문제를 해소시키고, 작게 소화하고, 가볍고 유쾌하다.

5734


인치와 법치에 우거하여 인치와 법치를 합쳐 생각하지만 따로 보지 않는다.

5734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만 중히 일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먼저 사람을 잘 하고 일을 잘 해낸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렇지 않 았 으면 우리 는 사람 을 통해 일 을 잘 해 야 한다. 사람 이 일 을 돌보 는 것 이 좋 은 관리 이다.

5734


좋은 사람 자체의 가치는 높지 않고 좋은 일을 해낼 수 있어야 진정한 공헌이 있다.

인재가 있으면 일이 있고, 좋은 사람이 있어야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스스로를 안정시키는 사람의 깊은 의도이다.


관리는 역정이고, 시작은 자기를 고치는 것이고, 결승점은 안인이다.

어느 한 사람 은 모두 자신 으로부터 해 야 한다. 자신 을 고쳐, 다시 사람 이 하는 구체적 인 표현 을 통해 모두의 안녕을 촉진시켜야 한다.

5734


관리는 윤리 도덕을 추구하고, 일방적으로 관리 효익을 추구한다.

관리는 외적 윤리적이고 윤리는 내재적인 관리이기 때문에 양자가 밀접할 수 없다.

5734734: 관리의 과정 속에서 일을 잘 하고 있다.

직장에서 자신을 수련하고, 점차 층층을 높이고, 수리, 치, 평평한 인생 임무를 완성한다.

5734


이런 중국인 특성을 지닌 관리학은 중국, 미국, 일본 관리의 비교 중에서 깊이 느끼는 것이 좋다.

현대화 관리는 미국에서 야기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먼저 미국식 관리에서 이야기한다.


미국식 관리, 아무리 말해도 나는 내가 원하는 과정을 벗어날 수 없다.

'나는'목표 관리'를 대표한다 (MBO, Management By Objecives)','우성 '대표'성과관리'(MBR, Management By Result).


내가 목표를 세우고 내가 집행하고 끝내 성과를 내자.

성과와 목표가 매우 가까워지면, 심지어 100% 달성 또는 목표를 넘어서거나 장려를 받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징벌을 받게 되고, 때로는 교체될 수도 있다.

전체 관리 과정은 ‘ 우승 열패, 적자생존 ’ 의 진화정신을 가득 차며 ‘ 경쟁 ’ 을 수단으로 ‘ 데이터 ’ 를 기준으로 하여 승부를 가리고 사활을 판정했다.

{page ubreak} 573484타오


일본식 관리와 미국식 방식이 딱 반대로 구성된 것은 동생공영의 역정이다.

"동생"은 "같이 입사 항렬"이라며 "공동으로 공유하는 영광"이라고 말했다.


동생과 같은 죽음의 각오가 있어야 하며, 일생의 죽음의 친분을 키우고 함께 분투할 준비가 되어 결코 도망치지 않을 것이다.

공영도 공욕적인 계획이 있기 때문에 단체의 영예를 합력적으로 추구하고 개인의 영욕을 따지지 않는다.

전체 관리 과정은 ‘대와 혼 ’으로 가득 찬 ‘애단체 정신 ’으로 ‘일가족 ’을 호소해 ‘상호 돕기 ’를 수단으로 ‘불사 2주 ’를 기준으로 일치하게 대외, 끝까지 분투한다.

5734


중국인은?'목표'가 달성할 수도 있다.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 목표가 향상될 것이며, 결과는 필연코 자신을 죽게 될 것이며, 어찌 고생하는가!


그리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반드시 장려를 받는 것은 아니다. 목표를 달성하지 않고 반드시 처벌을 받는 것은 아니다.

같은 보너스를 받고 내용은 다르고 때로는 높고 낮고 때로는 화가 치밀어 오르기도 한다.

동등한 처벌을 받고 기준도 일치하지 않고 때로는 가혹하고, 때로는 너그럽고, 모두가 운에 닿는 것 같다.

5734


성과의 평가량은 사실 믿을 수 없다.

장사가 잘될 때 눈을 감고 실적도 높고, 이런 성과를 얻는 데 희한한가? 장사가 안 될 때 최선을 다하는 업적은 여전히 높지 않고, 아무리 정확하게 평가해도 되겠습니까?


같은 토지를 팔고, 어떤 사람은 한 몫을 팔고 가벼운 돈을 벌었다. 어떤 사람은 고생을 다하여 목숨을 잃고 십여 건을 팔았고, 결국 벌어진 돈은 많지 않다.

이런 사실들은 모두 성과평가량을 충분히 증명할 수 없으니, 적어도 한 사람의 노력 정도를 대표할 수 없다.

5734


중국인의 관점에서 목표와 성과는 중요하지만 관리의 전부를 보여주지 못하고 관리의 일부를 표시할 수밖에 없다.

중국인들은 목표와 성과를 부정하는 중요성은 아니지만 목표와 성과로 관리를 할 수 없다.

5734


우리도 동생공사의 관념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동생은 일종의 기연일 뿐인데 다행히 한 번 들어왔다.

하지만 들어오면 각자 능력에 따라 앞날을 창출해야 한다.

어떻게 모두가 함께 연루시킬 수 있습니까? 마치 함께 묶고 동결할 것 같은가? 한 사람의 성취는 ‘ 동년 중 내가 제일 좋다 ’ 고 하는데, 어디 같은 해와 운이 나쁜가?


공영은 물론 좋지만, 선결조건이 있는데, 바로 ‘내가 좀 묻히게 해 ’라는 것이다.

중국인들은 “ 합리적 ” 이라는 말을 너무 많이 묻은 것은 아마 아무도 원하지 않았을 것이다. 차이가 너무 멀어서 조만간 들추어내고, 출양상을 들키기보다는 일찍 포기하는 것이 더 낫다.

약간의 광택은 서로 멀리 가지 않는다고 표시하고 발뒤꿈치를 좀 세우면 일반적으로 높을 수 있으니, 물론 과잉 사양할 필요는 없다.

5734


다른 사람이 모름지기 조롱박을 그리면, 내 덕을 묻는다.

기준은 여전히 그렇다. 다만 조금 까다롭다.

얼마 차이 가 없 어 그 에게 덕을 보게 하는 것 은 유복 을 누리 는 것 이다;너무 비슷 해서 그 가 이익 을 얻지 못하게 하고, 도리어 그 자신 을 불러야 하는데, 도대체 몇 가지 가 있느냐?


동생공영, 중국인은 결코 찬성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탄력이 있어야 하며, 각자 스스로 결정하도록 한다.

과연 동생공영은 어느 정도일까? 가장 중요한 과제다.

5734


미국식이나 일본식 관리가 잘못되지 않았고 중국인들도 대부분 받아들일 수 있었다.

중국인의 포용성은 우리로 하여금 어떠한 주장도 배척해서는 안 된다.

우리들의 기본적인 태도는 찬성도 반대하지 않는다. 어차피 말하자면 하는 것이고, 네가 그렇게 주장하면 정말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 무엇 때문에 서두르는가?


중국인들은 미국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모두 미국식 관리라면 일본 회사에서 일할 뿐만 아니라 모두 일본식 관리다.

한편으로는 향락에 들어가고, 한편으로는 이렇다 하면 손해를 볼 수 없다.

실제 운영, 조정, 조정, 조정 결과는 대부분 중국인 분위기로 조정된다.

이런 경우 대만의 미상과 일본상들은 충분히 증명할 수 있다.

5734


중국인들은 목표 관리를 실시할 수 있고 명실상부도 할 수 있다.

성과관리, 중국인 역시 이런 능력이 있다.


우리는 공영을 함께 할 수 있고, 자기 집 앞눈, 남의 기와 서리를 쓸 수 있다.

아무리 말해도 돼, 같은 것은 어떻게 해도 돼.

거꾸로 말해도 소용이 없고 아무리 해도 안 된다.

5734


그렇다면 중국식 관리의 의미는 무엇일까? 목표를 겨냥해야 할 것인가? 성과를 받아들일 수 있을지 여부? 동생공영을 원하지 않고, 우리 ‘불안 ’과 ‘불안 ’에 완전히 결정된다.

안정된 결과는 정면이고 불안이 가져온 것은 부정적인 영향이다.

{page ubreak}


안뜰 때 중국인 이 적극적 으로 분발하여 목표 를 겨냥 하 고 기뻤 고 성과 평가 량 을 받 고 동년 에 대한 예의 깊 고 영광 을 함께 했 다.

불안할 때 목표 양봉음에 대해 성과평가량은 관측의 글이다. 같은 해 다르면 또 무슨 관계가 있단 말인가? 자신도 미치지 못하는데, 어떤 영광을 공유할 것인가?


‘ 안 ’ 의 관념은 오랫동안 중국인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이 단어의 뜻은 매우 깊어서 반드시 몸소 알아야 그것의 의도를 알 수 있다.

만약 복사 를 채용하면, 명사 는 ‘ 안녕 ’, 동사 를 많이 사용하여 ‘ 안정 ’ 을 관리하는 데 있어서 ‘ 안인 ’ 을 타당하게 된다.

5734


‘ 안인 ’ 을 하려면 반드시 먼저 자신을 수습해야 한다. 자신을 수리하지 않으면 안인이 없다.

그래서 중국식 관리는 단순히'기안인의 역정'이다.

자신을 수리하는 것은 개인의 수리를 대표하여 자율적인 일을 잘 한다.

중국인 일방적으로 관리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도 관리하지 못하는 사람을 싫어한다.


관리를 좋아하지 않으면 스스로 자신을 잘 관리해야 한다. 바로 자율적이고, 바로 자신을 수리하는 것이다.

자신도 관리하지 않는 사람의 관여에 대해 항상 이런 사람이 자기를 잘 관리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사람을 관리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은 자율적이다.

관리자와 피관리자, 통통하여 자신을 수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ucess01.cn 성공망


기안인을 수리하는 것은 윤리적인 것 같기도 하고 관리도 마찬가지다.

중국식 관리 의 전체 과정 은 ‘ 윤리 도덕 ’ 의 정신 으로 가득 차 서 ‘ 피차적 ’ 을 원칙 으로 ‘ 원만하고 원만한, 원통 ’ 작 을 기준 으로, 각 사람 은 패지 를 발휘 하 고, 남 의 힘 을 발휘 하 고, 그들 의 힘 을 분할 중 에 합 합 합 되 고, 또 합리적 으로 안거 낙업 을 도모 하고, 서로 공경 과 혜택 을 받 고, 각자 의 안부 한 다.

5734


자신을 고치는 것은 다른 사람을 바꾸지 않는다는 뜻이다.

많은 시간과 정력을 많이 들여 다른 사람을 바꾸는 사람이 있다.

이런 잘못된 방향은 많은 관리 비용을 낭비했다.

관리자가 일심불란하게 직원들을 바꾸려 한다면 직원들은 고도의 경각을 유지할 것이며, 전력을 다해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표면으로 위장하고 받아들이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각각의 견해가 있다.


관리자보다 먼저 자신을 고치고, 직원들이 좋은 감응을 받게 하고, 자동으로 자기를 바꾸는 것이 더 빠르고 효과적이다.

고압적인 정책으로 직원들의 변화를 요구하는 것은 불안한 요구에 부합되지 않고, 인간화 관리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항거하게 된다.

5734


관리자는 먼저 자신을 수습하고, 감응받는 사람도 스스로 자신을 스스로 수습해야 한다.

쌍방이 모두 자신을 수리하고 서로 소통하기 시작하면 자연히 더욱 합리적이다.

사람마다 합리적으로 요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관리이다.

  • 관련 읽기

옛날에는 가난하던 녀석이 오늘 과일 대형의 창업경이다

업종 엘리트
|
2010/9/21 12:57:00
107

人生价值:敬业 勤业 创业

업종 엘리트
|
2010/9/20 19:16:00
58

6살부터 노점 & Nbsp; 백만 부를 나섰다

업종 엘리트
|
2010/9/17 18:25:00
39

정수파: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모드

업종 엘리트
|
2010/9/14 11:25:00
155

迎战国庆长假 促销现场如何引导消费者购买

업종 엘리트
|
2010/9/7 19:11: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당신이 소장할 만한 미용 묘기 —다른 미용 묘기

2, 소금은 오일 컨트롤 기능이 있다. 국부 구역에 가는 소금을 이용해 먼저 촉촉한 피부에 살짝 마사지 후 3분 정도 쉬고, 콧날개 양쪽 모공을 벌린 부위를 중지손가락으로 아래로 위로 밀착식 마사지를 할 수 있다.기름을 분비하는 T 자 부위에 대해'기름량'은 정말 견지됨에 따라 감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