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 색깔 배합 예절

2010/11/3 9:26:00 44

의상 배합

  복장의 아름다움은 복식 가격의 높고 낮음에 있는 것이 아니라 관건은 액세서리가 적절하고 나이, 신분, 계절과 처한 환경에 적합한 풍속 습관에 있다. 더욱이 전신 색조의 일치성을 가지고 조화로운전체 효과。


어떤 사람들은 색채가 쌓일수록"풍부하고 다채롭다"고 생각한다.오색을 한 몸에 모아 온몸에 나기를 하고 금박을 박고 은을 걸었는데 사실 이런 복장은 배합효과가 좋지 않았다.


"색은 많지 않고 조화로우면 아름답다."정확한 배색방법은 한두개 계렬의 색갈을 선택하여 이를 주색조로 하여 복식의 대면적을 차지하고 기타 소량의 색갈을 보조로 하여 대비로 옷깃, 허리띠, 스카프 등 장식중점부위를 돋보이게 하거나 장식하는데 사용함으로써 다양하고 통일된 조화효과를 거두어야 한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복장의색상코디는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조화로운 색상 코디와 대비색 코디이다.


색상 조합


색상 조합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동류색 배합: 동류색 배합 원칙은 깊이와 옅음, 명암이 다른 두 가지 같은 종류의 색깔이 서로 어울리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청색은 하늘색, 묵록색은 연록색, 커피는 베이지, 진홍색은 연홍색 등을 배합한다. 동류색이 배합된 의상은 부드럽고 우아해 보인다.분홍색 계열의 코디로 전체적으로 부드러워 보입니다.


2. 근사색 배합: 두 가지 비교적 가까운 색이 서로 어울리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빨간색은 주황색 또는 자홍색과 어울리고 노란색은 초록색 또는 주황색과 어울린다.


맞배색 코디


대비색 배합은 다음과 같이 나뉜다.


1. 강렬한 색상 조합:


노란색과 자주색, 빨간색과 청록색 등 서로 멀리 떨어진 두 색깔이 서로 어울리는 것을 가리키는데 이런 배색은 비교적 강렬하다.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검은색, 흰색, 회색과 다른 색깔의 배합이다.검은색, 흰색, 회색은 무색계이므로 어떤 색과 배합하든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일반적으로 같은 색을 흰색과 매치하면 밝아 보입니다.블랙과 매치했을 때 어두워 보입니다.따라서 의상 컬러 매치를 할 때는 어느 부분의 액세서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것인지 먼저 따져봐야 한다.침착한 색채, 예를 들면 짙은 갈색, 짙은 자색과 검은색을 배합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검은색과"색을 빼앗는"결과를 나타내 전체 의상에 중점이 없게 될 뿐만 아니라 의상의 전체적인 표현도 매우 무겁고 어둡고 무색하게 보일 수 있다.


검은색과 노란색이 가장 눈에 띄는 조합이다


빨간색과 검은색의 조화는 매우 성대하지만 운치를 잃지 않습니다~_


2. 보색 배합:


붉은색과 녹색, 청색과 오렌지, 검은색과 흰색 등 상대적인 두 색깔의 배합을 가리키는데 보색이 서로 어울려 선명한 대비를 이룰 수 있고 때로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흑백 코디는 영원한 클래식.


의상 색상과 의미:


빨강: 활동, 열정, 용감, 사랑, 건강, 야만


주황색: 풍요로움, 충실함, 미래, 우애, 호쾌함, 긍정


노란색: 지혜, 영광, 충성, 희망, 기쁨, 빛


녹색: 공평, 자연, 평화, 행복, 이성, 유치함


파란색: 자신감, 영원, 진리, 진실, 침묵, 냉정


보라색: 권위, 존경, 고귀함, 우아함, 신앙, 고독


검은색: 신비, 외로움, 어둠, 스트레스, 엄숙함, 기세


흰색: 신성, 순결, 사심 없음, 소박함, 평안, 성실함

  • 관련 읽기

지식강당: 계기 예의

형상
|
2010/11/3 9:24:00
34

남성 정식 드레스 착용 방법

형상
|
2010/11/3 9:21:00
52

흰색 복장은 어떻게 오염되지 않도록 피합니까?

형상
|
2010/11/2 13:14:00
66

새 남자 옷 & Nbsp

형상
|
2010/11/2 9:34:00
62

뉴욕 OL 의 패션

형상
|
2010/11/2 9:26: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가강: 내년 상반기 부동산세 징수

재무부 재과소 소장은 1일 우리 화폐 정책은 이미 기본적으로 온건으로 전환되었고, 현재 가계통로의 첫 계단에 서 있다고 말했다.금리 박자를 판단하기가 쉽지 않지만 글로벌 경제가 2차 타격 없이 앞으로 2,3년간 가계통로가 점차 펼쳐질 것이라는 것이 확실합니다.가캉은 내년 상반기에 부동산세 징수를 할 것으로 예상돼 1세트방에 부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