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80후 커플'DIY '의상이 창업길에 올랐다.

2010/11/6 16:25:00 143

창업레이케오규디 의상.

장사가 어려워요? 네, 전혀 없어요.창업경험이 있는 젊은이들은 물론 어렵지만, 세상에는 사실 ‘말이 어렵고 쉬운 것 ’이다. 시도를 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장목머리에 있고 광서에서 온 작은 커플 —우우욱그동안 창업 경험이 전혀 없었지만 현재 그들은 자신의 사업에 열중하고 있다. 그들의 가게는 구구구의 3제곱미터지만 지난해 2제곱미터에 대한 영업면적에 대해 이미 확대된 셈이다.


그들의 작은 가게는 하는 것이다.디이 의상."의물론, 개성 넘치는 옷을 갖고 싶다면, 그 두 사람을 위해 설계, 제조, 그 두 사람이 이것을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지난해에는 왜 이런 작은 가게의 생각을 싹트고 있었는지, 우규는 당시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만뒀고, 작은 사업도 좀 하고 싶다고 말했다.지난해 4월 어느 날 인터넷 쇼핑을 하는 소군은 무심코 창의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에 조회했다.이 사이트는 한꺼번에 그녀를 끌어당겼다. 동시에 대담한 생각이 그녀의 머릿속에 싹트고 있다. 다른 사람이 이런 장사를 할 수 있는데, 내가 왜 못 할 수 있을까?


"당시에 궁금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방면의 자료를 찾아보고, 관련 것들을 좀 알고 나프탈렌 머리에 이 가게가 시장이 있을 것 같아요. 나프탈렌 머리는 아직 이런 걸 하지 않았어요.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도 시장에 없거나 적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소오가 기자에게 최초의 생각을 털어놓았다.말랐다. 시장에 대한 고찰, 이해를 한 뒤 지난해 5월, 소역 DIY 복식점이 창업하기 시작했고, 당시 가게 면적은 2평방미터였다.


"그때는 그녀 혼자 하고 있었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기술과 판매 분야의 일을 했다."올해 27세인 레이케는 기자에게 말했다.지난 3월 DIY 의상점 전망이 좋았고 여자친구 한 사람도 바빠서 레이케도 아예 사직하고 그들의 어린 커플의 사업에 전념했다.“사실 제가 사직하고 이것을 전문적으로 하고, 측면에서 이 업계를 반영하는 것은 발전의 전망이다.”그가 말했다.{page ubreak}


다른 창업 이야기처럼 처음에는 이 디이 옷가게의 장사도 별로다."그때는 구경하는 사람이 많지만 사는 사람은 많지 않다.올해 3월까지 우리의 장사는 겨우 좀 나아지기 시작했다.소오 표시.장사가 잘 되자 그녀는 혼자 바빠서 남자친구 리케는 당월에 사직하고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그녀는 가장 시작된 시장 자리는 청소년을 향한 것이라고 말했다.“청소년들이 새로운 사물에 대한 수용력이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반면 이들의 의상점, 반복, 커플룩, 팬츠 등 젊은이들이 입은 의상은 여전히 큰 업무량을 차지했다."가게의 작업복이 좀 더 있다. 그들이 적기 때문에 남의 옷공장은 외상도 받기를 원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들을 위해 제조할 수 있다. 수십 벌도 된다."소소설.


가게 제조 작업복에 이르기까지 소오가 개점 이래 첫 번째 큰 싱글을 얘기하는 것도 가장 밑지는 장사다.‘그때 나프탈렌 이발장에서 작업복으로 한 번에 90여 벌을 만들어 우리가 개점 이래 첫 번째 큰 싱글이라고 할 수 있다.우리 둘은 매우 기쁘다.그러나 그 후 거의 다 해놓았을 때, 이 옷의 품질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옷 앞에 구멍이 났다.레이케와 소오가 당시 급했구나: 고객은 물건을 받지 않으려고 했지만 의류 공장에 되돌려 줄 수 없었기 때문에 옷에 도안이 이미 인쇄되어 있었다."옷을 다시 사면 우리는 한푼도 못 벌고 수천 원을 손해 본다."


소오탄은 당시 자신이 요행의 심리 인도를 하고 있었지만, 다음날, 고객이 찾아왔다."납품 다음날, 고객이 왔다. 옷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어떻게 해결하냐고 물었다.사실 그는 말을 하지 않고 모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안다."나는 당시 마음이 당황하여 매우 불순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마도 자신이 어렵게 큰 돈을 받는 것을 달갑지 않았을 것이다."그래서 나는 그때 고객에게 가격을 할인해 줄 수 있다고 말했고, 우리도 그 옷을 잘 보완할 것이다."그러나 이날 밤 밤새 고된 사색으로 소소군은 어쨌든 밑지는 장사를 하기로 결정했다.


“ 남의 고객이 나를 믿고, 이 쪽지를 나에게 맡겨 주어도, 나도 남의 신뢰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인간과 사람 사이의 믿음은 진실한 마음으로 구현해야 한다.우리는 오랫동안 장사를 해야 하는데, 한 번에 자신의 브랜드를 깨뜨렸을 수는 없다.유사한 문제가 처음부터 해결되지 않는다면 앞으로 더 많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이다. 더 많은 고객들은 우리가 무책임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고객이 우리를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장사를 하는 것은 성실을 중시해야 한다.소소설.


나중에 이 옷들이 고객에게 다시 인쇄된 후, 소오가 자신의 마음을 풀었다고 말했다. 비록 밑져도 훨씬 가볍다는 생각이 들었다."내가 양심에 부끄럽지 않다.죄송하지만 고객에게 죄송합니다.그리고 그 이후로 복장 공장에서 매번 제출한 옷으로 소오와 레이케는 모두 진지하게 검사를 해 아무런 질적 문제도 발견하지 못한 채 고객 수중에 있는 옷을 확보하는 것이 완벽하다.또한 제품의 품질이 더 좋아지게 하기 위해 레이케와 소군은 항상 실험을 한다.“ 실험을 하는 것은 우리가 옷에 여러 가지 도안을 인쇄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그림들이 잘 나오게 하는 것이 더 좋고, 최악의 조건에서 여전히 색이 빠지지 않고, 되도록 옷의 사용시간을 연장하는 것이다. ”레이케가 표시하다.


학교문을 떠나 사회를 향한 대학 졸업생, 레이케와 소군에 대해 대학 졸업생이 창업을 하려면,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각오가 있어야 한다.처음 시작할 때 자금이 없다면, 노점을 좀 마련해도 괜찮다.노점을 벌이는 것은 사실 가게보다 사람을 단련하는 의지가 더 크다.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창업의 첫걸음이다.그리고 프로젝트는 자신이 찾아야 하며, 종사하는 업종에 대해 알아야 한다는 것은 사회를 인식하는 과정이다.장사를 하면 세상 물정을 모르면 어떻게 할 수 있겠어요?창업 경험이 전혀 없다면 먼저 아르바이트를 하고 어떻게 창업하는지 살펴볼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대학생 창업 성공의 영역

대학생 창업
|
2010/11/6 16:20:00
30

창업 팀을 어떻게 조직합니까?

대학생 창업
|
2010/11/5 16:24:00
99

대학생 창업의 상해에는 어떤 특혜 정책이 있는가

대학생 창업
|
2010/11/5 10:03:00
180

베인미 회장 사굉: 학습 능력은 개인의 핵심 경쟁력이다.

대학생 창업
|
2010/11/4 15:33:00
462

가게를 열면 반드시 패배한 6종의 사람

대학생 창업
|
2010/11/3 11:42: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남항 지상 서비스 인원은 통일적으로 새로운 제복을 갈아입을 것이다

어제, 남항 광주, 베이징, 심천, 주해 네 도시의 지상 서비스 인원이 통일적으로 신형 제복으로 바뀌었다.아시아경기를 맞아 남항공은 13년 유니폼을 사용해 2011년 1월 말, 남항공 국내 모든 도시의 지상 서비스원들이 통일적으로 신제복을 갈아입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