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80후 새우 족 이재 재테크

2010/12/11 14:37:00 107

재테크 공동구매

새우 족의

재테크

참뜻은 한마디로 가장 적은 돈을 쓰고 가장 많이 하는 일이다.

새우족은 원래 있어요.

금융 위기

배경 아래에서 태어난 개념은 현재 집값이 높이 오르고 물가상승 등 현실에 직면해 새우족은 좁은 공간에서도 큰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재테크의 도저히 볼 만하다.

도시 생활 비용이 날로 증가하는 현실에 직면하여 젊은 도시 청년은 여전히 머리를 쓰며 창의력을 기울여 매 한 치의 공간을 잘 이용하고, 한정된 자원 아래에서 생활의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 잘 살아야 하며, 삶의 흥미를 느끼게 한다.


새우 족의 개념이 세상에 나타나면 젊음을 얻을 수 있다

패션

달인의 열렬한 호응.

모두 잇달아 인터넷에서 자신이 천추백련의 돈의 절약과 생활의 묘책을 햇볕에 쬐고 있다.


새우족은 어떻게 돈을 절약합니까?


개수 1: 네티즌 쇼핑 이 떠들썩하다


나는 자주 포럼을 돌아다니며 수시로 단매 활동이나 유휴양에 주목하고 이곳의 어린이 장난감, 생활용품 모두 시장에 있는 가격보다 혜택이 있다.

인터넷에 구입한 용품도 있고, 단매 활동에 참가할 수 있고, 10여 명이 함께 장난감을 구매하고, 흥청거리뿐만 아니라 훨씬 싸다.


인터넷에는 여러 가지 단매 활동이 있다. 새우는 어떻게 이런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을까. 이런 단장 행사는 ‘단장 ’이라는 네티즌이 자행조직하는 것은, 일부는 공식 조직의 활동이지만, 목적은 모두 마찬가지다. 단매 가격을 사들인다.


네티즌이 호소하는 단매 행사라면 일반적으로 열리는 승용차, 단매 건재 등은 인터넷에서 큰 목소리를 내고 있다.


모집 2: 공유 정보


"쇼핑을 할 때 질이 좋은 아동복, 겨우 30원, 주소 ×

"요편, 분유 세일 정보, 매월 정기 업데이트..."


네티즌은 쇼핑을 한 뒤, 남의 참고를 공략하고 공략을 제공하는 등 무심코 실용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유심한 네티즌, 이런 정보를 모두 모아 쇼핑몰의 인터넷 주소, 가게 주소 등을 모두 모아 세일 메시지를 한눈에 띄지 않는다.


모집 3: 인터넷 상업 활동 참여


"타오바오 인터넷에 자주 올라가서 계산을 하거나 강소백사가 사는 1원짜리 초살 그리고 각 커뮤니케이션에서 열리는 스웨터 이벤트, 보통 좋은 화장품, 분유, 의상, 만족, 그리고 저렴 …."

이 물건들은 모두 네티즌이 《건물 》을 통해 얻은 것이다.

상인들이 포럼에서 열리는 ‘스틸러 ’ 활동이나 저가 초살 활동이 통상 뜨겁다.

이른바 ‘건물을 빼앗는 것 ’은 특정 층층에 메신저로 규정되어 있어 일부 장려, 보수 등을 받을 수 있다.

매차 아파트 게시판에는 또 랜덤에 몇 가지 선물을 하고, 몇 층을 만나면 좋은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이러한 ‘ 무료 점심 ’ 은 물론 적지 않은 새우 들이 열정적 으로 참여했다


손수 4:중고품을 수색하여 싫어하지 않다.


"내 친한 친구 집 아기가 내 딸보다 2살 더 큰데, 회식 한 번씩 그들의 집에 차용 어린이 의자를 쓰며 문의해 보더니, 그녀는 아직도 내가 싫어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는 당연히 기꺼이 받아들였다.

친구가 주는 물건은 품질도 좋고, 살 필요도 없고, 은자를 절약할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의 상처를 줄였다.

아이가 아주 빨리 생겨서 검소한 엄마로 친척 친구의 중고품을 수집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사실 많은 것들은 순환할 수 있고, 사용한 마스크는 소독을 거쳐 거즈를 뜯어 입을 두르고 세면도구도 하고, 아기 아빠를 젖병을 씻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조비는 자신의 고수를 말하고 있다


모집 5:적분 태환 상품


"최근에 적립카드가 많이 적힌 적분이 많더라고요. 평소에는 쓸모가 없어서 이렇게 많이 모았는데, 물건을 바꿨는데, 보지도 못했어요. 내 전신 적분이 20000여 개 있는데, 백사 부엌 용품 바꿔 주고, 돈 안 쓰는 것처럼 놀고 있었어요."


카카족의 새우, 각종 회원카드, 적립카드, 할인카드, 예를 들면 슈퍼마켓의 회원카드, 전매점 포인트 카드, 일정한 수준에 달하면 환전할 수 있는 물품을 적립하고, 이렇게 하면, 새우 일족의 하락으로 볼 수 있다.


새우족의 구호는:


돈을 쓰지 않는 것이 아니라 욕망에 줄을 서고 돈을 어떻게 쓰는지 알고 돈을 어디에 써야 한다.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하고, 한가한 정원의 걸음으로 풍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쟁쟁한 주판을 떼고 각종 쿠폰을 품고 맛가게로 전진한다.


일구어 온 좋은 물건으로 자신을 분장하고;


동반여행을 좋아하고, 황금주를 피하고, 가격은 더욱 실속적이다.


편의점에 가면 슈퍼마켓에 가는 시간보다 많고 참새는 작아도 오장이 모두 갖추어져, 줄을 서서 계산할 필요가 없다.


할인카드는 은행카드보다 많고, 각각 카카족이다.

  • 관련 읽기

加息周期内未必不能买债券

금융재테크
|
2010/12/11 14:35:00
53

통화팽창 횡행: 돈 & Nbsp; 자금 효율 향상

금융재테크
|
2010/12/11 14:29:00
66

수십 명의 엘리트 인사 들이 진성공관 을 모여 2010 재테크 의 길 을 점검 하다

금융재테크
|
2010/12/10 14:48:00
74

온건화폐 정책 하에 어떻게 재테크

금융재테크
|
2010/12/9 16:00:00
29

재테크 본질 & Nbsp

금융재테크
|
2010/12/9 15:57: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가원 융단업 “ 과학 기술 흥업 ” 시장을 개척하다

최근 국제 의복 의상 박람회에서 영하 카르텔 유한회사 전시구 일대 화상, 이 회사의'벨벳 '패밀리 캐시미어 패션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