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심 면화는 양산고 & Nbsp; 판매는 "외투" 를 저가 에 기대어 돈을 벌었다
최근 블랙코튼 점포가 밝혀지자 사회적 관심을 모았다. 이'흑심면'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기자는 단서를 근거로 평도와 교주 두 곳의 여러 마을을 방문하여 이곳이 곳곳에서'흑심면'을 가공하는 은근한 점을 발견했다. 옷의 밑단 종류를 골라서 ‘블랙솜 ’을 생산하는 제품까지 폭리의 이익 링크가 들어가 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을 끌어들이고 있다. 인사들은 이 가공된 것이다. 코튼 "대부분 임기방 등지로, 침구용품 가공 시장 .
기자가 조사한 결과, 옷 밑 의 종류 를 골라서 ‘블랙솜 ’ 제품을 생산한 뒤 전국 각지로 팔았고, 이 안에는 이미 폭리 의 이익 링크 를 형성하여 이 일에 종사하도록 끌어들였다
업종
사람
제1환: 발판 의류 공장 폐기물 을 골라 인기 상품 이 되었다
면화 가격이 대폭 상승하면서 의류 생산의 폐하수감까지 고가 팔렸다.
어제 기자는 즉묵 ·성양 등의 일부 의류 업체에 대해 조사해 현재 면가가 폭등하면서 복장 하반료도 원래의 톤당 천위안을 넘어 이런 하반료들은 모두 저질 목화로 만들었다.
"지난해부터 우리 기업이 남은 헝겊 등 밑천이 잘 팔리고 가격도 올랐다."
설령 월드워크 거리에서 의류 업체 관계자가 기자에게, 그들 기업은 매일 백 킬로그램의 하반감을 생산하고 있으며, 모두 전문인이 구입하는데, 원래는 1년에 1만 위안의 가격 청부업체의 모든 하반료를 청부했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밑천을 사들인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그 하반사료도 ‘보배 ’가 되었고, 가격도 예전 연봉으로 톤당 매각되었고, 지금은 톤당 의상 하반료가 천원 이상으로 가장 낮은 순면 하반의 가격은 톤당 4000위안에 가깝고, 약간의 차이가 있는 ‘잡색 ’ 하반사료도 1톤당 1000위안에서 2000위안 이상이다.
제2환: 굵은 가공'블랙솜'의 몸값도 오르고 있다.
인지인보에 따르면, 교주와 평도교계는 여러 마을에서 주로'흑심면'의 전기 헝겊 밑 밑단 분간과'흑심면 '조가공을 한 지 10여 년이 지났고, 가공점 노동자들은 대부분 마을 사람들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관련 부처는'블랙솜'을 타격을 가하여 안전을 위해 이 가공점은 일반적으로 전화로 예약 판매를 했다.
그들이 있는 장소는 마을 내에서 매우 은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들키지 않는다.
"이것들은 이미 다 된 것이고, 솜 한 개는 약 300여 근으로 바로 이부자리를 만들 수 있다."
전진촌 암심 면 가공 은닉 은 성 성 성 성 성 의 남자 가 기자 에게 그 는 외지 에서 아르바이트 를 하 고, 주인 은 집 에 없 고, 그 는 매일 일 을 책임 지고 있다.
"지금 면화는 계속 값이 오르고, 작년부터 우리 이곳의 ‘솜 ’이 가장 잘 팔렸고, 1톤당 1750위안 아래로 팔렸는데, 원래보다 1할로 올랐고, 외지 고객들이 뺏어와서 물건을 끌어들인다."
동설.
반면 기자는 동에서 말한 ‘솜 ’은 코를 찌르는 냄새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색색의 선두와 같은 욕들이 섞여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셋째 고리: 완제품'블랙솜'을 만들어 이부자리 매트리스를 채워줍니다.
어제 오후 기자는 공상과 질감 등을 취재할 때 기업이 밑거름을 팔고 재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현재 국가는 기업이 발뺌 관련 강제 규정을 내놓지 않았기 때문이다.
관련 법집행 부문은 이런 하반사료를 재활용할 때 생산을 감시할 수밖에 없다.
현재 시질감국은 이미 관련 수사 상황을 교주와 평도시 정부 관련 부문에 반영해 여러 부처가 연동해 이 검은 가공점을 단속할 것을 건의했다.
블랙코튼 사용하면 중독될 수도 있어요.
"예전에도 흑심 면으로 불쾌증상을 일으키는 신고를 많이 받았습니다."
시질감청 관계자에 따르면 블랙코의 기본적인 학교나 외래노동자들은 흔히 돈을 아끼기 위해 작은 가게에서 저렴한 블랙코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시질감국에 방직 섬유 검사과에 따르면 ‘블랙솜 ’은 섬유성 공업 밑 발감, 의용 섬유성 폐기물, 폐구 복장 및 기타 낡은 섬유 제품 등 국가 관련 기준에 맞지 않는 원료용 섬유 제품 등을 사용한다.
블랙솜을 사용하면 인체에 심각한 해를 초래할 수 있다.
블랙솜 속 짧은 솜솜 초면 면 소재를 뚫고 하늘로 뜨기 쉬우며 인체에 흡입 후 천식 등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섬유성 공업폐기품으로 만든 면제품은 엄격하게 소독처리되지 않아 세균의 온상, 사람의 피부접촉 후 다른 자극을 받게 되고, 가벼움은 붉은색 얼룩이 생기고, 중량은 소모선 등 피부의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며 중독 반응까지 생길 수 있다.
‘ 냄새를 보고 찢기 ’ 를 가르쳐 줄 수 있다
공상부 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면이불, 면방석 등 솜 제품을 구매할 때, 전문 상인을 찾아서 진지하게 가려서 구매를 신중하게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절대 싸게 구할 수 없다.
시소협은 소비자에게 4가지 방법으로 솜을 구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준다.
일반적으로 보면 검은 코튼은 색깔이 불순하여 불순하고, 심지어 거즈나 헝겊까지 있고, 양질의 면화의 빛깔은 순결하고 순백하지 않고 먼지를 많이 흘리지 않는다.
또한 양질의 면화는 연소할 때 코를 찌르지 않고 코를 찌르고, 검은 코를 가공할 때는 표백을 거쳐 냄새를 맡아야 하며, 냄새를 맡을 때는 담백하고 시큰시큰한 냄새가 난다.
다음으로 양질의 면화 촉감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고, 코튼 면 촉감이 거칠고 신축성이 없다.
마지막은 흑심 면으로 찢어지면 끊어진다. 좋은 목화는 찢어지기 쉽지 않다.
네 침대에 흑심 을 입히지 마라
금과 옥은 그 밖에도 실패했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블랙솜을 만드는 과정을 직격했다 —각종 섬유 밑소재로 원료로 아무런 소독도 하지 않고 검은 물건으로 만들어져 ‘코트 ’를 재치해 화려한 금수용 침대용품으로 만들었다.
하나하나 검은 솜을 가공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데, 그 노동자들은 온통 검은 털로 가득한 쓰레기로 이런 물건과 침구용품을 연결시키기 어렵다.
블랙솜을 만드는 과정을 봤다면, 침구용품을 다시 구매할 때 절대 싸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복식 문화 | 궁녀 의상 — 전봉이 자의한 & Nbsp; 긴 눈썹 대월두고리
- 복식 문화 | 수파문저고리는 새 & Nbsp; 능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 새로운 옷에 대한 묘사
- 복식 문화 | 시중 푸르스름한 복식 문화 — 느린 얼굴은 아녀자의 섬 복초 & Nbsp; 경라 전가의 화분 ”
- 복식 문화 | 스쿼트 & Nbsp
- 복식 문화 | 댄서의 의상 묘사 — 무지개 치마
- 복식 문화 | 시 속 자수 의 아름다움 —성안 을 봄밭 으로 향하여 꾀꼬리 아래 버드나무 를 이끌었다
- 복식 문화 | 의의직 강우공 &Nbsp
- 복식 문화 | 당대 원단의 공예 ——계포는 눈처럼 하얗고 오금은 구름처럼 부드럽다
- 뉴스 택배 | 주주 가맹 업체 투기 & Nbsp; 기쁜 새 틈새 틈새
- 복식 문화 | '난화와 양산'의 강남 여복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