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 브랜드 만사나 회장 장병화 토끼 년 축복
국내 유명 여장 브랜드 만사나 (M.S.N) 창시인, 광저우 시탁 복식 유한 회사 회장 겸 총지배인 장병화 선생이 전국을 향해 네티즌 대리상, 가맹상의 축복: 새로운 한 해의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고, 재원이 왕성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 때문에 전체 직원들의 신체 건강하고, 마음이 이루어지고, 상하가 합심하여 만사를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을 지닌 성숙한 여장 브랜드 만들기 기원합니다!
광저우 시의 탁단 복식 유한 회사 는 중국 의 의류 의 도시 인 광저우 는 집 패션 개발, 디자인, 생산 을 일체 의 종합 성 이다
실체
회사
회사
2007년 창립 면적 700평방으로 창업 초기부터 ‘서비스는 마케팅 ’ ‘인위본으로 ’이라는 경영이념을 거쳐 제품 개발을 회사의 발전의 첫 전략 위치에 두었다.
한일 패션 트렌드를 모아 최신 유행 추세를 파악해 오랜 노력, 회사의 패션 제품은 현재 전국 각지에서 한국, 일본, 미국, 프랑스 등 국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장기적인 협력 파트너는 xanaka, 모리, 주니어 등 각계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에서 생산한 의복은 그 디자인이 참신하고 공예가 정밀하게 고객의 신뢰를 얻는다.
여장계를 만들기 또 하나의 성공적인 모범.
자주브랜드 맨샤나는 ‘만희, 실크, 요나 ’라는 의미로 모든 여성에게 실크 같은 옷을 제공해 주는 부드러운 체태를 나타낸다. 우리의 주장은 ‘소자적인 분위기 ’를 생활화하고, 사랑스러운 여인이 생활, 캐주얼, 룸, 관광, 사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드레스를 찾을 수 있으며, 여자들의 꽃다운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