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강 전선 아래 동시에 발력 을 일으켜 새로운 쟁취 를 일으켰다

2011/1/25 11:14:00 68

오강 브랜드 세일

1월 25일 문자 2010년 나이에 음력 설날이 다가오면서

판촉

폭풍이 다시 고조에 이르렀고, 각 진피 로고 업체들도 마지막 시장상기를 잡기 위해 다양한 창의적인 판촉 행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를 이끌었다.

과거 몇 년 간 단순한 가격전 을 겨루어 지금 의

브랜드

기업이 더욱 성숙해지고, 모두가 오로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렇게 오랜 세월 동안 자신의 브랜드를 상하게 하는 명성도, 소비자들 눈에는 이미 저가의 저질품으로 자리매김한 가격의 방패를 공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호경기가 길지 않다.

이에 따라 이번 판촉전에서는 선상에서 동시에 힘을 합쳐 ‘귀향경제 ’라는 카드를 대타 ‘감정마케팅 ’을 하며 진피 로고 브랜드 기업은 판촉을 통해 일거다채로운 재고, 현금흐름 증가, 대품 영향력을 높이는 것이 분명하다.


선상선 아래 동시에 발력 효과가 깜짝 놀라요.


  

오강

인터넷 쇼핑몰은 새로운 개판을 준비하고 있어 온라인 상에서는'최저 4.9% 할인, 전체 가방 운임'의 우대 이벤트를 선보이며, 실제 매장의 연말 세일 조화와 호흡을 맞추며 또 한 라운드의 인기를 끌고 있다.

오강 회장 왕진은 “기업이 안정된 것이 바로 변한다 ”고 자주 말했다.

오강은 늘 끊임없이 변화 속에서 자신의 초월을 이루고 충실한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놀라움을 선사한다.


귀향 경제 를 겨냥하여 판촉 이 매우 주력 하다


석사자는 2011년 봄운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아직 10여일이 남았지만, 요즘은 사자 장거리 버스 정류장, 의류성여정역에는 이미 소수의 무공들이 표를 사서 귀향하기 시작했고, 짐 외에도 수중에 들고 있는 것은 돌사자, 진강 일부 브랜드 구두업체 명칭과 로고의 쇼핑백에 “매년 브랜드 옷을 들고 어른들에게 보내는 것이 비교적 싸다 ”고 말했다.

안휘 박주의 이현달은 이미 사자 공사를 4년간 구입해 일부 브랜드 신발을 구매해 연말 귀향한 ‘고정 동작 ’으로 떠올랐다. 올 때까지 가족은 부귀새 신발 두 켤레를 가지고 귀성했다.

돌사자와 이현달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일꾼도 많다.


'600원 구매 300원','만장 최저 4절','1부, 1부, 최저 3절'...

설날 저녁 부귀새 신발, 목림슨을 비롯한 석사자 진피 로고 브랜드 구두업체는 각종 형식 대외로 ‘연말 방가 ’라는 소식을 전하며 신상 또는 재고품을 청창 대처한다.

설날 이후 시내를 제외하고는 각 대형 신발 브랜드의 단말기 판매상과 본토 브랜드 신발 생산업체가 판매하는'열전구 '외에도 일부 공단 및 귀향무원들이 모인 지역 부근에도'세일 군단'이 등장했다.

김상로의 이 장거리 여객운송 차량의 필경 장소에서 판촉 의상은 더욱 도로 좌측 한 노점, 오른쪽 한 패러디는 "누구도 설 전 마지막 파격파를 놓치지 않겠다"고 말했다.

부귀새 구두업 할인점 판매원은 브랜드 구두의 가격이 3절까지 낮으면 귀향무자에게는 여전히 유혹력이 있다.


‘ 감정 마케팅 ’ 을 파고 다시 시장을 폭발시켰다


음력 새해가 다가오니 많은 기업들이 연말 판촉 전쟁을 잘 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가장 큰 인터넷 구두성에서는 설날까지 아직 한 달도 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신발 기업들이 한 달 전에 세일카드를 걸었다.

년 전 소비시장의 불타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봄맞이 대판촉 ’ 행사를 열었다. 이런 할인 광조회는 이미 여러 차례 치열하게 열연을 펼쳤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구매 과정에서 이런 감정마케팅은 이미 기업의 명절 세일 마케팅 전략에 깊이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은 명절 우세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영업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고 있는 방식은 고객과의 감정을 증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방식으로 고객을 받아들이기 쉽다.

새해가 다가오면서 소비자 수요를 축심으로 하는 신발 사업은 이 좋은 시기를 잡기 위해 마련이 되며 새해 상인들의 판촉에 초점이 될 것이다.

{page ubreak}


 

신춘가절이 다가오자 신발시에서 펼쳐지는 번영한 광경은 신발을 활짝 웃게 했다.

현재 신발 기업들은 가죽이 더욱 팽팽해지고 소비자 수요를 촉진하는 동시에 가격과 판촉 사이의 차이를 제거하고 이번 연말 판촉을 소비자들의 최후 기한으로 삼아야 한다.

합리적인 가격도 한 차례의 기업 브랜드 부가가치 상승의 좋은 기회다.

신발은 소비자들의 눈길 을 끄는 동시에 가격을 외면하는 것이 사실이다. 현재 제품의 이윤이 부단해지고, 가격을 경로에서 운용하면 건강과 조화로운 발전을 얻을 수 있으며, 결국 소비자들의 충성도, 판촉전 또는 재차 시장을 폭발시킬 수 있다.


판촉 전반 의 계획 은 하나 도 빠질 수 없다


판촉전은 가격 전쟁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전문가도 기업이 가격전 진출의 진흙탕을 피하고 판촉에 대한 전격 계획을 세우는 것을 건의한다.


우선 브랜드 신발 기업은 판촉 활동을 하기 전에 기획을 해야 하며, 판촉의 시간을 합리적인 범위 안에 한정해야 한다. 이 신발 기업이 예상 판매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여부가 관건이다.

시간이 지나면 소비자들의 신선함이 사라지고 수요를 자극하는 작용을 잃게 되고, 심지어 판촉 활동의 진실성에 대한 의심이 생기고, 시간이 지나면 소비자들의 접촉에 미치지 못하는 정보로 이득을 얻을 수 없다면 신발 기업도 판촉의 최적효과를 잃게 된다.

그 다음으로 브랜드 신발 기업이 활동하는 과정에서 부정행위를 단호하게 근절하는 단시행위가 발생하고, 신용은 신발 사업자에 있어서는 중요한 것이며, 원래 세일을 하면 상품을 깎으려는 의도가 있다. 신발 기업이 또 거짓을 꾸미는 행위를 한다면 소비자는 브랜드와 신발 기업에 대한 인상을 크게 깎아 신뢰 위기에 빠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구두 기업은 판매를 앞두고 홍보를 중시하면서 중후기 홍보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판촉에서 약속한 서비스 콘텐츠를 모두 현금으로 환전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되고 소비자의 충성도를 양성하고, 브랜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 시장의 지지를 쌓고 있다.

  • 관련 읽기

운동화 사업자 안단: 루트가 진정한 제승법보

시장 네트워크
|
2011/1/25 10:59:00
67

제화업체 백리 브랜드 신점 매출 안정 증가

시장 네트워크
|
2011/1/20 14:32:00
61

2011년 운동화 창복업 채널 건설 정책

시장 네트워크
|
2011/1/19 10:52:00
102

신발 기업은 특보 로 체육 운동 경기 를 협찬 하여 새로운 영역 을 개척 하다

시장 네트워크
|
2011/1/11 10:55:00
57

안타인: 2011년 전자상거래 & Nbsp; 문점수 만개 돌파

시장 네트워크
|
2011/1/5 11:23: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이윤 대폭 감소 & Nbsp; 온저우 신발 기업은 어쩔 수 없이 ‘퇴장 ’을 선택했다

1월 25일 온주 민영업체 주들이 반영하고 2010년 이들의 매출이 적지 않았지만 이윤은 대폭 하락했으며 금융위기 때보다 더 나빠졌다.주더윈 중소기업 협회 회장은 현재 대량의 중소기업 총이윤율이 1%에서 3%에 불과하고, 생존 스트레스는 금융위기보다 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