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습 클래식은 변함없는 흐름 & Nbsp; 남자의 뉴욕 패션주
2월 10일부터 8일, 뉴욕
时装周这个最具实用主义和商业气息的舞台将为下一个秋冬趋势,尤其是男装趋势作出什么样的启示似乎已经初露端倪뉴욕 시간 2월 10일, 2011 가을 겨울
뉴 패션
발표된 첫 번째 역은 8일간 뉴욕 패션주 2011 /2012 가을 겨울 시리즈를 선보였다.
올해 패션주는 여전히 예년처럼 뭇별들이 운집했지만, 다소 놀라운 것은 중국 초모의 모습을 많이 보여줬고, 성대한 패션을 선보였다.
기자가 원고를 캡처했지만 뉴욕 패션은 마지막 날인'하지만 가장 실용주의와 상업적인 무대가 다음 가을 겨울 트렌드에 대해 특히 남장 트렌드에 어떤 시사와 단서가 나타난 것 같다.
경전을 답습하는 것은 변하지 않는다
조류
디자이너 마크 자크브로 이름을 붙인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는 올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션쇼 전후 백만 달러를 넘는다.
브랜드에서 보여준 전액은 여장이지만 1970년대 뉴욕에서 대다수의 파격적인 여장 시리즈 중 전체가 패션주의 복고적인 말투로 최고음으로 치솟았다.
이후 후속 브랜드 마크 (Marc Marc Jaccobs)가 선보인 남장에서는 마크 아크푸스 분위기를 계속 소화하고, 온난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를 매치해 훈훈한 스웨터, 더블한 스웨터, 더블 스쿼시 코트, 오버핏의 바짓가랑이를 살짝 말아 올리며, 지난해 디자인에 비해 한결 성숙한 남성의 부드럽고 섬세하다.
뉴욕 신진 패션 브랜드 Rag & Bon의 남장 시리즈도 1950년대 영국 신사 원소: 고통 예모는 필수, 스코틀랜드 체크스커트, 밝은 체크 팬츠는 높은 배꼽 허리, 헐렁헐렁한 바짓가랑이를 디자인했다.
많은 체크무늬가 이 쇼에 등장해 밝은 파란색과 빨간색은 각별히 눈에 띈다. 개량운동코트, 내장과 함께 매치한 스냅 조끼의 개념은 브랜드 여장보다 남장보다 더 잘 어울린다.
하지만 디자이너 고향 잉글랜드 남성의 치맛의 개량에서 비롯된 유머감각이 쉽게 느껴지며 전체적으로 깜짝 놀랐다.
일본 디자이너 미화대 브랜드인 N.Hoolywood 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다.
최근 야외 의상은 현대적 감각, 층차감 및 시각을 자극하는 풍부한 색계로 꼽았지만, 줄곧 ‘다동정 ’의 꼬리꽃대부에는 국한되지 않았다.
이번 시즌 그는 작품으로'홀프 도미'라는 제목으로 캘리포니아 유세미티 국가공원의 유명한 산맥경관인 산맥경관을 명료하게 되었다.
그러나 파격적인 부분은 이번 시즌에 너를 끼워 옛날까지 태우고 20세기 조기 인륜 스타일의 꽃모직물 요소를 활용하는 데 있다.
디자인에는 하반신과 상반신의 조화감을 강조해 이번 시즌 제품에서 7점의 바지와 스타킹의 코디를 볼 수 있다. 다소 빈티지한 인륜 디자인에 정교한 원단에 생기는 기이한 케미스트리 리액션을 선보여 N.Hoolywood 2011년 가을 겨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디자이너와 별도로 택시, 공장, 광구에서 온 일꾼들이 이번'등산쇼'의 모델로, 그들의 거칠던 수염이 보류되었고, 얼굴의 햇볕 흔적은 화장수에 의해 과장된 이 모델의 본색을 과시하며, 산풍에 스치는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신진 브랜드 가 인기 를 받다
레이스 스프르 (Simon Spurr)는 Calvin Klein, Ralph Lauren 남장 디자이너 를 맡았고, 지금은 우익이 풍만하고, 올해 패션주는 자신의 디자인 브랜드를 선보였다.
그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남성 패션계에서 가장 큰 추세가 벌어지고 있다. 아마도 남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의 창의적인 새로운 브랜드에 더 눈길을 가졌을 것이다.
또한 신흥 브랜드를 많이 낳았고, 더불어 더불어 더불어 미스트리엘 Bastian, Robert Geller, 물론 내 작품도 포함됐다.
1990년대 사람들이 구찌를 처음 접촉한 느낌을 떠올리게 한다.
빌리 리드 (빌리 리드 레드)는 신진 CFDA /Vogue 연합 펀드 대상 수상자, 이번 뉴욕 패션주에는 10만 달러 브랜드 펀드를 받은 첫 번째 시리즈로'패션 여마 '애나 온투르 (Anna Wintour)가 직접 감독했다.
이번 빌리 레드 남장은 시골 스타일의 영향이 깊어 미국 1960년대 남성을 영감으로, 더블 버튼 코트, 멜빵 바지는 로고 룩이었다.
상류공자 같은 우아함과 온화함은 길거리 소년처럼 복고적이면서도 멋스럽지 않다. 정교한 디테일 부분도 코일 수 있다. 소가죽과 원색 캔버스가 결합된 핸드백은 상위 수준의 작품이다.
Band of Outsiders 브랜드 디자이너 스코터 스쿨버그 (Scott Sternberg)의 시즌 영감은 지난 1970년대 암벽등반자였다.
신인인 스턴 버그의 첫 패션쇼는 ‘처녀쇼에게 초점이 집중되는 신형화와 카키 원단에 좋은 시작이다.
브랜드의 원래 서해안 풍토를 보존하면서 원단과 재단에 디자이너들의 교묘한 생각을 더했다. 이 브랜드의 자리는 더 이상 운동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패션 평론자 니크 소리어 (Nick Sullivan)는 아직 풋풋한 캠퍼스 스타일을 띠고 있다. 완두콩 그린 니트 나일론 코트와 약간 걸친 모직 코트가 독보적인 포인트가 됐다.
창의적인 거리 쇼
Moncler 는 기내선 Moncler Grenoble 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펼쳤다.
Moncler 는 뉴욕의 유명한 중앙역에서 공연장을 선택해 200명의 댄서들이 플래쉬 Mob (반짝반짝) 형식으로 역대청에 갑자기 등장해 중앙 분수를 둘러싸고 빠르게 진열한다.
음악이 울리자 그들은 시점에서 브로드웨이를 밟고 활기를 띠고 있다. 시카코프스키의 리듬 스텝과 가볍게 움직여 독특한 댄스쇼를 공연했다.
모든 댄서들 사이에서 선보인 몬클레노블 2011 가을 겨울 의상, 최신 과학기술의 원단은 따뜻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댄스들이 끊임없는 안무를 통해 행인에게 불쑥하게 강조했다.
길거리 쇼는 유래가 오래됐고, 누구도 버클러를 마음대로 하지 않았다. 이번 버클러맨 2011 /2012 추동 패션주가 뉴욕 거리에 선정돼 패션 트렌드 업계 인사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디자인은 실제뿐만 아니라 코디도 볼 만하다. 부츠, 신차 가방, 영황 이어폰, 인륜의 선봉과 미국의 자유를 결합하는 것이 바로 버클러가 지금까지 추구했던 취지다.
올 컬러는 블랙그레이 위주로 현수감 주름과 양복 재킷을 조합해 넓은 양모 코트를 더해 전체적인 윤곽을 강렬한 거리의 존재감을 과시해 입을 수 있다.
디자이너 앤드루 바크 (Andrew Buckler)는 "이렇게 길거리 와 거리 행인들을 전체적인 개념으로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물론 미디어 평론도 있다. 뉴욕 길거리에 불과한 일품 가게의 여행에 불과하다. 정말 디자이너의 남다른 표현을 하고 상업 조작의 맛도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가짜 티켓 구매 벤처 LV 가 인터넷 휴가를 채택하다
- 성사 속보 | 해녕 금태방직 공장에서 화재 소방 9시간 소화
- 즉시 뉴스 | 리넨 산업 은 생산 가공 고리 에서 제품 개발 설계 를 개발하였다
- 시장 시세 | 경방성 순면포 성교 다현 진탕 상행 구도 계속 상승
- 회사 뉴스 | 마타란 경영 불선 실적 이 참담한 상황 이 나타나다
- 시장 특제 | 경방 도시장 성교 진탕이 상구 원단 대량 발송
- 즉시 뉴스 | 20131021기 방직품 가격 지수가 106.01점
- 스타덤 | 김 카다이잔 산후 처음으로 세 자매 자매 모델로 자창브랜드
- 성사 속보 | 돌사자 원단 기업이 중국 국제 원단 디자인 대회에 나서다
- 성사 속보 | 1 ~9월 소흥현, 공업 투자 216억 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