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는 유동성을 높여 자금을 살게 한다
가정 자산 중심 조정
우선 거시적으로 경제의 전환형에 따라 투자에 의존하여 집값 상승, 경제번영의 패턴을 추진할 수 없을 것이다.
그 다음으로 구매, 금리 인상, 부동산세 등 각종 거시적 으로 ‘ 중권 ’ 요인 을 조정하는 영향 으로 투자 부동산으로 이미 이전의 높은 수익을 얻기 어렵다.
부동산의 집부효과는 더욱 관건이다.
돈 버는 효과
"심지어는 사라질 정도로 부동산의 유동성이 무너질 것이다.
우리가 이 몇 년 동안 받은 독자에 의하면
가정 재무
상황분석표, 취재 과정에서 접촉한 가구 상황은 가옥을 사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대부분의 수중 가정에는 고정자산 (주로 주택산)의 비율은 흔히 70%, 심지어 80%, 90%, 강한 유동성을 가진 금융자산 비율이 흔히 낮다.
그런데 저희가 진짜 들어가면...
경제 체팽기
그렇다면 부동산은 부동산으로 부동산을 더 많이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의 유동성을 화폐로 바꾸어 현실 생활에 필요한 각종 자금으로 바꾸는 것이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많은 시기에, 당신은 여전히 괜찮은 중산인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눈에는 ‘어린 부자 ’라는 것을 점검했지만, 가족자산을 점검해 보면, 자신의 가정 재무 상태는 이미 위기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그래서 미비 비 비 비 비 비 비, 지금부터 생각 을 하 고 자신 의 가정 자산 구조 를 검토 하 고 고정 자산 비율 이 너무 높 으면 유동 자산 비율 이 너무 낮 으면 점차 조정 에 주의해야 한다.
{page ubreak}
비상 예비금 을 설치 하다
가정자산총체의 유동성을 늘릴 때에도 가정의 비상비상 준비금을 특별히 설치할 것을 일깨워야 한다.
이 가정은 보통 유동성 최강의 당좌 예금이나 화폐 시장 기금 형식으로 비축된다.
일반 인파의 긴급준비금은 가정의 월차 지출을 3 ~6배로 하는 것이 좋다.
가정부채 비율이 특히 높다면, 이 비자금 지수는 높아져야 한다.
이 돈은 절약할 수 없고, 일상적인 마음대로 소비해서는 안 된다.
예비금이 생기면 자기 가정의 재무의 ‘안전밸브 ’에 해당한다.
일단 일시적인 실업이 발생하거나 임시 파괴적 지출에 부딪치면 이 안전밸브는 임시 구급을 제공할 수 있다. 일상 생활이 갑자기 어려워지기도 어렵고 가정적 재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 특히나 실업을 일깨워야 한다. 현재의 직장에서 고위직이 적기 때문에 기업의 고관인이 자진하거나 수동실업을 자발적으로 하려면 이전 직위와 임금이 상당한 일을 찾기 위해서는 오히려 일반 중저직 인원보다 높기 때문이다.
고소득, 고직자, 가정의 긴급 예비 기금의 배수는 가정의 일상 월지출의 12배가량 비축할 수 있는 것이 좋다.
{page ubreak}
바늘을 꿰매어 보다 더 좋은 수익을 찾다
고유동성의 자산도 때로는 일부 투자 수단을 통해 객관적인 수익 수준을 얻을 수 있다.
바늘을 꿰매고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수동적으로 맞는 것보다 훨씬 더 뛰어나다.
만약 수중 유동자산이 많다면 개인 투자자도 국채 반환 작업을 시도할 수 있다.
우리나라 증권시장의 규정에 따라 기구계좌에서만 국채 환매를 할 수 있다. 일반 개인 투자자들은 국채 반환매를 할 수밖에 없고, 자신의 돈을 시장에 빌려주는 기구를 일정한 이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국채역반매의 본질은 단기 대출이자 개인이 국채를 통해 자신의 자금을 빌려주고 고정적인 이자를 얻는다는 것이다.
반환 측에서는 대출자가 자신의 국채를 담보로 이 차용금을 받고 기한이 되면 이자를 갚는 것이다.
조작에서는 국채 반매도 상당히 편리하고, 돈을 은행 계좌로 옮겨 보내지 않고 증권계좌에서 직접 거래를 할 수 있다.
사실상 국채 환매 이율과 자금 시장의 공급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월말, 시즌 말까지 국채 반환 이율이 뚜렷하게 뛰는 것을 볼 수 있다.
통상적으로는 은행이 고금예금을 유치하는 시간을 아끼지 않고, 시장에서의 자금 수요량이 비교적 커서, 이때 국채 반매 조작을 진행하면 수익률도 종종 높아질 수 있다.
투자자에게는 이러한 법칙을 파악하고 자금이 임시로 은행으로 이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
- 유행화 | Air Jordan 4화'Court Purple'백보라 배색 렌더링
- 유행화 | Air Force 1 Gore -Tex 신발 레몬, 모래, 올리브 그린 배색이 곧 발매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RIMOWA 2019 알루미늄 캐리어 블루 & 레드 배색 등장, 젊은 시도
- 터뜨릴 거야. | Lululemon 은 아동복 브랜드를 닫고 남장과 숫자 수입을 추천합니다.
- 패션 메이크업 | 현대공복은 어떤 스타일입니까: 실용, 기능성, 유행이 관건이 되었다
- 유행 색채 | 올시니궁이 올해 2차 발표 쇼는 어떤 색조를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