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심을 직격시키는 새로운 광고 논리: 기술로 파편을 다시 줍는다
어떻게 파편화 시대 를 이루는가
브랜드
대중의 정확함과 대접?
이것은 줄곧 광고업을 괴롭히는 난제였다.
유쉽게 통하는 CEO 유준은 자신의 답을 찾았다.
이 는 인터넷 기술 전문가 와 광고인 이 손잡고 창설한 회사 는 인터넷 정향 기술 의 자주 연구 개발 과
네트워크 마케팅
서비스는 최근 또 2000만 달러의 융자를 받았다.
투자자 지우개 투자라는 평가가 유난히 호응되고 있다. 인터넷 광고의 정의를 바꾸고 어떻게 도착하고 사용자 체험 향상에 영향을 미치고 새로운 업종 기준을 세웠다.
"창업하는 사람들은 모두 만족하지 않은 사람에 속한다".
유난히 CEO 유준봉을 통한 가운데 성공한 창업자들은 비슷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불안정한 내면, 편협한 집착과 모험에 용감한 정신이다.
유준봉은 자신이 불분명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저는 창업은 항상 항상 재미있어야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 같아요. 돈벌이 안 벌지 고민하고 싶어요.”
이건 유준입니다.
창업
원칙.
대학을 졸업한 후 유준봉은 맥컨 광명에 진입하여 이 최고의 4A 광고사 담당 매개 기획을 맡았다.
처음에는 전통적인 광고 이론에 관심이 많았고, 적극적으로 연구해 왔지만, 이런 전통적인 광고 모델을 발견한 것은 매우 심심해졌다. "많은 것들이 도저히 헤아릴 수 없었고, 전통적인 광고 이론은 좀 허술했다"고 말했다.
맥컨 광명을 떠나 유준봉은 다른 사람과 함께 무더운 그림자를 창립했다.
폭풍음의 목표는 만능 플레이어를 만들어야 한다. 이선제품에 속하고 유완봉의 이상이 인터넷에 편향되자 폭풍 음성이 도도한 성적을 거둘 때 유완은 떠나기로 결정해 자신의 사업인 유완은 서로 통하기 쉽다.
기술 구동 의 수중망
인터넷기술이 광고업에 대한 충격은 신선한 화제가 아니다. 전통광고사들이 이런 충격을 당하기 어려울 때 기술을 구동한 신형 광고사: 광고의 기술파를 만들어냈다.
사실 유쉽게 상통할 때 유준봉은 이미 이 회사를 기술을 중심으로 한 회사로 정착해 단순한 광고사가 아니다.
광고업계에서는 유준봉처럼 기술에 대한 추앙이 드물다. 유이와 소통하는 인원 구성에서 기술팀은 전체 팀 1 /3 이상을 차지했다. 전통적인 광고사들은 정말 불가사의한 일이다.
기술에 대한 충분한 중요시, 유준봉이 현재 마케팅 환경에 대한 통찰: 대중이 이미 철판덩어리가 아닌 갈수록 파편화되고, 광고의 크로스미디어 통합이 복잡해지고 고급적인 기술이 해결될 수 있다는 점에서 광고 투방 시 최적화 제어 및 효과에 대한 감시, 기술 공구 강화 지원이 필요하다.
지난 2007년 성립된 이후 유무역은 기술을 핵심으로 광고를 구동해 왔다.
자신의 기술이 끊임없이 성숙됨에 따라 자본의 유력한 추진을 더해 유이는 ‘ 중국 수중네트워크 ’ 라는 개념을 제시하며 기존 구호를 대신해 ‘ 이 개념은 갑자기 언급한 것이 아니다.
기술과 자본 실력이 어느 정도에 이르러서야 제시한 것이다.
유준봉.
사실상 유완이 우쭐대는 개념 뒤의 데이터베이스를 지탱한다.
현재 유이는 5억 가입자가 넘는 인터넷 총견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효과적인 활약 샘플은 2억 5000만, 국내 네티즌의 총 50% 이상을 덮고 있다.
유효한 활성 샘플은 4주 내에 활발한 10회 이상 방문 궤적을 찾은 사용자 샘플이 요구에 부합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제거된다.
이처럼 엄격한 선별 과정은 유쉬는 매주 통달하여 데이터베이스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효과적이다.
‘ 사람 ’ 심의 새로운 광고 논리 를 직격 하다
혁신 패턴의 뒤에는 종종 전복적인 논리가 있다.
전통적인 광고 논리는 매체의 속성을 먼저 연구하고 이 매체의 주요 수중층이 광고주의 잠재적 소비자와 일치하는지 분석하고 언론을 선택하는 것이다.
합리적인 논리는 순식간에 달라지는 마케팅 환경과 격식간에 맞지 않는다.
디킨스는 “ 사람들 앞에는 여러 가지 사물이 있고 사람들 앞에는 아무것도 없다 ” 고 말했다.
광고주도 마찬가지로 매개체 파편화, 대중의 파편화, 단일 매체는 모두 소비군으로 덮을 수 없다.
어떡하지?
유쉬는 전통적 논리를 바꾸었다. “ 언론을 찾겠다는 생각을 버려라!
우리는 바로 사람을 찾는다!"
간단히 말하자면 유이는 이 직격인 인심을 직격시키는 방법은 목표를 잠그고 언론을 덮고 광고주 정보가 가장 적당한 시간에 가장 적합한 사람에게 전달되는 것이다.
매체와 수중들이 파편이 될 때, 유이는 어떻게 이 조각들을 다시 모아야 하는가.
유이호통용 선진적인 검색엔진, 구름 계산, SVM 기술을 통해 수신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사용자의 쿠키 탐색 기록을 분석하여 웹 페이지의 키워드를 추출하여 사용자의 관심점을 찾는다.
면목이 흐릿한 거대한 수중 중에서 뚜렷한 개성 있는 소족군을 구분해 22개 업종 분류를 추출하고 230개 제품의 분류를 분류한다.
그리고 내용의 정향, 행동의 방향, 기술의 방향을 통해, 같은 가치 추구, 생활 패턴과 문화적 특징을 갖춘 많은 개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최소한 전파 대가로 최대화된 전파 효과를 얻으며 광고주가 낭비되는 전파 자원의 전파 효능을 다시 찾는다.
내용 정향을 통해 광고 페이지와 가장 일치하는 본문 페이지를 선택하여 광고를 발송합니다. 행위의 방향에 따라 사용자 흥미 속성 (22개 업종 분류, 230개 제품 분류, 사용자 정의 브랜드 분류) 를 제공합니다. 기술의 방향은 지역, 시간, 시간, 날씨, 비디오, 브라우저, OS, URL 등 측면에서 정확할 수 있습니다.
지난 10일 유이가 소통하는 신규 포털사이트 정식으로 출범, 기자는 새로운 회사 로고가 사용을 시작했고, 중국 수중 네트워크 제목이 갑자기 회사 로고와 병렬됐다.
이 기술을 극도로 숭상하고 거대한 인터넷 네트워크로 도도한 인터넷 광고회사로 자본을 도입한 후 이미 저세대기에 대비해 다시 스퍼트를 준비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