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기업 수출 이윤 하락 & Nbsp
대공 기업
효익이 보편적으로 떨어지고
저비용 경쟁
우세는 다시 존재하지 않는다
《 방직 공업 》 12 ․ 5 ․ 발전 기획 》 은 6월 출로, 우리나라 에 나갈 것이다
방직복
업종은 새로운 조정을 진행하고 있어 산업이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할 것이다.
언론에 대해 최근 대량의 방직 의상을 보도하다
기업
폐쇄, 중국 방직공업협회 손서철 부회장이 어제 제1재경일보 기자를 방문할 때 현재 업계 운영이 정상적이라고 부인했다. 올해 1분기 우리나라 방직공업 규모의 기업 (연간 주영수입이 2000만원 이상)에서 5554억원으로 전년 대비 53.57% 증가했다.
"올해 들어 우리나라 방직공업의 전반적 경쟁 우세는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수출과 내판매 역시 괜찮다. 하반기 속도도 비교적 안정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방직 업계의 고원가 제조는 불가피하게 될 것이라며 특히 중소기업은 큰 압력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수출 기업 의 이윤 이 하락하다
노동용 황무지가 의류 업계로 급습하였다.
수출바지를 생산하는 화성실업투자그룹 유한공사는 직원들 임금을 20% 정도 인상하고 올해부터 야근을 전면 취소했다.
회장 장상림 회장은 '용공황'에 대비해 여러 방직 기업들이 보편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올해 직원들이 4000여명에서 5000여명으로 늘어났다고 말했다.
차세대 농부들의 수요가 변화하고 보수를 중시하는 것은 물론 근무환경에 대한 조건도 갈수록 따지고 있어 기업이 상응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그러나 장상림은 노동력 원가 증가가 기업 이윤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인정했으며, 회사는 해외 중고단 고객에게 가격을 제시하는 동시에 내수 브랜드를 확장하여 원가 압력을 소화하고 있다.
절강성 평호시 부시장이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전국의 중요한 복장 수출기지 중의 하나인 평호로 현재 순대공기업의 상황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고, 기업의 효익이 보편적으로 떨어지고 저원가 경쟁의 우세는 존재하지 않는다.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평호 의류 생산액이 16% 증가하였으나 효율은 뚜렷하게 떨어지고, 전국의 의류 산업 주력도시와 어울리지 않는다.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노동자 임금 인상이 지난해 20%에서 30%까지 올랐고, 올해 10%에서 15% 더 올릴 수 있는 기업의 월급이 3000위안 안팎으로 동남아 (방직업체)의 월급은 우리 1 /3 /4 정도에 불과하다며, 우리는 의류 수출의 경쟁 우위를 우려하고 있다.
도명방설.
평호에는 1600여 개의 의류 제조업체들이 주로 가공 수출을 위주로 한다.
도밍측은 개별 중소기업이 생산 경영이 좋지 않다는 것을 언급했으나, 대량 기업들이 도산하지 않은 경우는 “특히 289개 규모이상 의류 기업은 망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는 또 현지 정부가 방직 의상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고 대형 복장 설치 등 경로를 통해 수출업체 내외를 통해 두 다리를 걷는 데 협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업계 는 정책 의 안정 을 호소 하고 있다
현재 방직 의류 기업은 주로 노동력 비용, 원자재 가격, 환율, 정책 등 여러 가지 불확실한 요소에 직면하고 있다.
손서철 분석은 지난해 현재 국제 유휴 투기작으로 면가 대거 하락을 일으켜 업계의 정상적인 운영질서에 대해 일정한 충격을 초래하고 있으며 현재 면가가 이미 거의 거의 바닥을 들여다보였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2만4만4000위안 /톤당 /톤간 “절대 몇 년도 안 되는 저가 ”라고 분석했다.
방직품 수출 환세 인하에 대한 소문에 손서철은 빈혈이 아니라고 말했다.
"올해 관련 부위는 방직 공업협회에 대한 의견을 묻고 있지만 정책에 대한 조정은 안 된다"고 말했다.
손서철은 중국 방직 공업이 고원가를 피하지 못하고 정책안정을 유지해야 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에 유리하다고 판단했다.
“현재 대외 무역 주문서는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국가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지만 유럽, 미국 몇 명의 주요 수출 시장의 소매상은 줄곧 강조해 왔다. 그들은 결코 쉽게 주문서를 이동하지 않을 것이며, 중국은 이렇게 거대한 방직 산업기지로, 노동조합, 산업 세트에 비해 여전히 동남아아보다 우세하다 ”고 강조했다.
세관본서 통계자료는 2011년 1 ~4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누계 685억 달러로 전년 대비 27.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출 구조가 조정 시기에 놓여 있는 것은 수량의 증가가 아니라, 산업 사슬의 앞부분의 원가 압력이 산업 사슬의 말단에 전달되고 있다.
우리는 1분기 수출단가에 대해 분석했다. 사선 평균수출 가격이 27% 올랐다. 원단은 20% 이상 상승했으며, 의류 20% 상승, 기업은 산업 사슬에서 부가가치 향상을 이뤄냈다.
손서철은 `12 `12 ` 기간 동안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가속시켜 최소한 자원, 최소한 자본 투자로 최대의 가치 생산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서철은 또 자원에서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며, 예를 들어 1 /4의 면화는 외국에서 수입하고 있으며, 현재 대체할 수 있는 섬유자원을 찾고 자원 밸런스를 해결하는 것도 방직 의류 산업 125 기획의 중요한 목표다.
- 관련 읽기
- 경영 공략 | 의류 가맹점 경영: 판매 분위기가 중요합니다.
- 찬란한 장식계 | 목걸이 레이어드 최신 유행 유행
- 조류 풍향표 | 명원 은 천조 의 그믐날 에 우아한 공주 가 되었다
- 설비 조립 | CISMA2015 년에는 혀를 돌릴 수 있는 스마트 봉제 기술이 세계 리더십을 앞서고 있다.
- 스타 옷장 | 아이돌 집단 추복 스타일 아름답고 청순하다
- 스타 디자인 | 양멱 의 새 옷 이 젊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스타일 이 뛰어나다
- 시장 시세 | 복상업의 신상 담비 모피 전자 거래 패턴 형성
- 거시적 경제 | 거시경제의 맑은 우표는 주식시장이 아니다
- 주문회 | Moschino 브리핑은 밀라노 패션주에 하이라이트를 일으켰다.
- 수장 방송 | 미란다 코아 조진 La Koradior 브랜드 국제 수성공강 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