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미 부총재 는 황광유 경매 영국 은퇴 항모 를 증명했다

2011/7/12 10:43:00 49

국미 황광유

항모의 황광유를 경쟁하여 관광업으로 가고 싶다.


  

부호

연예

스타

개인을 사다

비행기

신선하지 않지만 항모는 보기 드물다.

국미전기대주주 황광유씨가 영국의 은퇴항공모함'황가방주'호를 인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 오전 기자는 국미전기에서 이 소식을 실증하고 황광유유를 세계 최대의 유동 전시관으로 개조해 레저 여행 등 프로젝트 개발에 쓰일 예정이다.


소문이 퍼지다


황광유기 소속 회사 인수 영퇴역 항모


‘ 황실 방주 ’ 호는 영국 해군이 ‘ 황실 해군의 어머니라고 불린다.

최근 홍콩의 한 매체는 이글 Vantage Asset Management Limited 가'황실 방주 '호항모에 참여하는 것을 확인했다.


Eagle Vantage Asset Management Limited 는 홍콩에 등록해 가전 및 전자 제품 소매, 부동산 및 클럽 운영 등 업무를 포함해 이 회사의 권익자는 결국 국미 대주주 황광유다.

소식이 나오자 곧 각측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기자 구증


상업 동작에 속하는 것은 업무 개척 수요다


오늘 오전 기자는 국미 전기 부회장에서 하양청 씨에게 이 소식을 실증했다.

그는 항모를 경매하는 것은 상업적인 동작으로, 국미가 이 창의적인 프로젝트 플랫폼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입찰이 성공한다면 이 프로젝트는 국미 신형 마케팅 패턴의 탐색 플랫폼일 수 있다.


이후 기자는 이번 경매 종목 관계자 조기광에게 연락을 받았다.

그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것은 회사의 업무 개척 수요에 의거하여 경쟁 성공한다면, 회사는 항공모함을 세계 최대의 유동전시관으로 개축할 계획이며, 고단 회원체험, 레저 여행 등에 쓰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기광은 현재 입찰에 참여하고 있어 가격 측이 당분간 비밀로, 입찰 결과는 7월 중순에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영국은 올해 1월 경매한 전역 항공모의 마지막 거래가 2000만 위안 안팎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국미 전기는 1년 순이익이 19억 62억 원으로, 은퇴 항공모의 실력을 완전히 갖추고 있다.


강력한 상대


영국 화상 이 경쟁 에 참여하여 국제 학교 를 건설할 계획 이다


하지만 황광유는 입찰에 성공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이번 여러 회사나 조직이 입찰에 참여하는 만큼 가장 강력한 상대가 영국 화상 임건방이다.


임건방은 올해 영국 항공모함 ‘ 무적 ’ 호 경매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건방이 제시한 500만 파운드의 가격은 예견보다 한 배나 높지만, 무적 (무적) 호 (무적) 호는 결국 많은 터키 허킹 공장에서 경쟁되었다.

영국군 측은 임건방의 낙선에 대해 ‘ 자료가 불완전하다 ’ 고 해석했으며 외부 분석에 실패한 원인은 주로 ‘ 정치 환경이 적합하지 않다 ’ 고 설명했다.


임건방은 이번 재차 목표를 ‘ 황실 방주 ’ 호에 잠겨 있는 것을 뜻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지난번에 실리된 경험이 생겨서 이번 승산이 훨씬 크다."

임건방 표시.


황황과 달리 임건방 경쟁 항공모는 홍콩을 개조하여 국제학교로 개조할 계획이다.

“영국에 남아있다면 예비 방안은 이물포에 전담한 원동학생이 설립한 국제학교를 이곳에서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게 하는 것이다.”

입찰 가격에 이르기까지 임건방은 현 단계에 대해 아직 누설할 수 없다고 밝혔다.


● ‘황실 방주 ’호 소개


'황실 방주'호는 1985년 7월 1일부터 복무, 1985년 11월 1일 명명식을 거행했다.


‘황실 방주 ’호 항모는 북약 보스니아 충돌 사건에 대해 중요한 역할을 했다. 2003년 초 영국 황실 해군을 이끌고 ‘목표 행동 ’에 참여했다. 함재 헬리콥터 편대가 이라크 침입 등 움직였다.


2010년 초'황실 방주'호 항모는'오리카 '다국연합 대규모 군연에 참여해 함재기 종류의 다양화로 작전 능력을 과시했다.


2010년 무적급 항공모함'황실 방주'호는 마지막 항로를 진행했다.


● 배경 링크


지난해까지 중국은 모두 명스크 번호, 기보조 번호, 바량격 번호 3척의 진정한 퇴역 항공모함을 구매했다.


명스크 호는 심천 염전구 모래 뿔 해변에서 군사 테마공원으로 개조됐다. 기보 항모는 산해관 로봉구 도쿄 동쪽에 정박하고 관광 위주. 소련이 지어진 두 번째 항모는 중국 해군을 위해 항공모함 연구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마카오에서'슈퍼내기배'로 개조됐다.

  • 관련 읽기

노총각 71세야 창업 & Nbsp

지방상인
|
2011/7/12 10:25:00
68

공연장 에서 사랑 이 끊이지 않는 찬가 가 를 상연 했다

지방상인
|
2011/6/24 12:52:00
70

나르코 & Nbsp; 자선사업에 종사하다

지방상인
|
2011/6/23 17:18:00
54

천간 네트워크 임정한: 직업 사교 욕망이 속도 에 달하지 않는다

지방상인
|
2011/6/23 17:12:00
59

석탄 사장 & Nbsp

지방상인
|
2011/6/23 11:33:00
243
다음 문장을 읽다

루트 업체 납치 & Nbsp; 의류 생산 업체 수동 변형

최근 몇 년 동안 경자산 모드 및 인터넷의 성행에 따라 대리상 고리를 단축시키기 위해 국내 방직 의류 업체들이 자주 터치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