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Diadora, 재소형

2011/8/18 13:30:00 67

하루하루가 바뀌고, 때로는 트렌디해지고, 때로는 예전의 그 자신으로 바뀌고, 마치 오늘의 다이아도라도 그랬던 것처럼, 디아도라의 우아했던 이태리 패션이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지금은 디아도라와 시대에 이르는 현대감각이 또 시크해 보였다.

올해의 디아라는 그를 좋아하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2011년 봄 여름 디아라는 당시의 고전적인 이태리 고전 이미지를 다시 빚어냈다. 디자인은 새로운 스타일을 선사했다.



이탈리아인은 패션에 대한 이해에 많은 사람들이 몰두하고 따라다닌다. 수십 년 동안 변한 적이 없었지만, 언제나 이태리인의 우아함과 같은 맛은 유노미였다.



이 시즌 디아라는 이런 우아함을 브랜드에 가져왔고, 스포츠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어내며 눈길을 끈다. 특히 이태리 클래식 시리즈, 심플한 폴로셔츠, 멋스러운 스타일의 팬츠로, 이태리인의 우아한 연출에 알맞다.



물론 스포츠 캐주얼 선봉으로 디아도라의 2011 봄 여름 역시 최신 트렌드를 클래식에 융합시키기 위해 노력해 많은 구조주의의 재단을 볼 수 있고, 대담하게 골드 계열 장식을 활용한다.

그리고 올해 가장 유행하는 맞춤과 색채의 충돌은 이번 시즌 디아라에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과거에 대한 이해와 유행과 완벽하게 결합해 복고 속에 깊은 모던한 분위기를 지닌 것은 바로 다이아도라의 신형이다.



이와 같은 충돌의 또 다른 구현은 디아도라와 황효명의 일련의 협력이다.

몇 년 동안 호흡을 맞췄던 디아도라와 황효명은 서로를 잘 알고 있다. 과연 대중 아이돌은 이번 시즌 디아도라의 이태리 세련을 멋지게 출석해 흥미가 있는 디아도라가 이번 스틸 Journal 에 로그인할 수 있는 유명 사진작가 이기는 황효명으로 촬영한 최신 봄 여름 광고의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Diadora 의 재소는 스타일의 변화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이런 중소도 생활 태도에 반한다.

길거리에서 찍는 걸 보면 유럽의 단차 문화를 알 수 있고, 매회 일부 브랜드가 자신의 복고 솔로 자동차를 내놓는다.

이른이른아침자전거 결인연의 다이adora도 단차밀밀밀밀러러러러러러러러고고단차를 내놓고 꾸준견견견이어온 Urban Ride 시리즈는 야간Fixed Geaear 운동 에서 영감을 받고 형광 반광소재의 응응택택택택택택택단차 이 이 운동이 더욱 재미있게 만든다. 단차운동에 있어서 가장 주주요소요소요소는 사람이기 때문에 Diadodora의 디자인은 사람들이 야야야야야야간에에에드레드 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어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더더더더더더더욱 흥미더욱 흥미흥미롭게 활용하는 것을 더욱 쉽게 쉽게 쉽게 쉽게 쉽게 쉽게 쉽게 만들기를 더욱 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가다



새로운 시즌을 펼친 디아도라 스타일 조urnal, 정상에 올라갔던 디아도라가 이곳에서 만났을 때 전혀 변함이 없었던 과거로 돌아가지 않았고, 재소된 디아도라가 그 당시의 찬란함을 재현하며 지금의 사람들의 심미적인 정취를 더욱 녹여냈다.

쿠르텐땀에 홍토장을 휘두르며 외치는 디아라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 관련 읽기

인생을 맛보는 것은 옷을 입는 것이 아니다

조류 분석
|
2011/8/18 13:27:00
48

기계표는 품위를 보고, 패션시계는 성정을 본다

조류 분석
|
2011/8/18 13:26:00
73

Avril X Lotto 는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조류 분석
|
2011/8/18 13:25:00
47

패셔니스타의 돈에는 향수 맛이 없다 —백화 패션 시장 볼23

조류 분석
|
2011/8/18 13:22:00
73

날이 맑으면 밀짚모자를 쓰고, Victim X HTC Straw Hat By New York Hat Co.

조류 분석
|
2011/8/18 13:10: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Escada 의 올가을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