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도 의류 소비 양극화 & Nbsp

2011/10/19 9:38:00 40

청도 의류 소비 양복


너는 얼마 동안 재단점에 가지 않았다

어? 아니면 너는 지금까지 옷감이 쌓여 있고, 판매원이 척자를 들고 있는 곳에 가본 적이 없다.

사람들은 이미 이 업계를 서서히 잊었지만, 그것은 사라지지 않았고, 오히려 새로운 모습을 맞았다.

18일 청도 복장 정제 시장을 조사해 의상량이 도시에서 나타나기 시작했고 중요한 위치를 다시 점령했다.

이전과 달리, 지금은 주로 도시의 화이트칼라, 도시의 신귀에 봉사하고, 품미와 개성을 중시하는 사람들, 이 사람들

돈이 있다

여유가 있고 능력도 있고 지위도 있다.


A 물가가 오르자, 지금은 체질재량에 따라 다시 유행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물가가 상승하여 의식주행 측면의 지출이 모두 올랐다.

옷, 일부 젊은 미녀에게 일등대사이자 일부 사람들이 ‘달빛족 ’이 되는 중요한 원인으로, 백화점에 수천원을 떨어뜨리는 것은 점점 정상적인 일이다.


“지금 백화점 안에 동복 한 벌, 어느 것이 천원도 안 되고, 조금 고급스러운 것은 34천원입니다. 너무 비싸서 한 달 월급을 탔습니다.”

요 며칠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오범기지 부근에서 출근한 장씨는 코트를 사러 가고 싶어 한 바퀴 돌고 보니 눈에 띄는 감각이 자신의 심리 가격을 뛰어넘게 웃었다. 그녀는 “지금은 신금을 못 보고 할인할 수밖에 없다 ”고 웃었다.


기자는 미스 장 씨와 같은 생각이 있는 사람이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많은 사람들 은 올해 백화점 의 옷 이 유난히 비싼 것 같다. 작년 의 헌 옷 을 입으면 그냥 입자. 만약 옷 을 만들면 싸고 싸다 고

패션

그곳은 그들도 시도하고 싶다.

장 씨는 "나는 지금 양털 천 조각을 사려고 하는데 외투를 만들려고 하는데, 백화점 같은 재료는 1천원씩 만들어야 하고, 정정하면 천원도 안 할 수 있고 저렴하다"고 말했다.


풍성한 길의 제의점에서 사장의 큰누님은 가게에서 분주히 바쁘게 일하고 있다.

테이블 위에 패션, 의상 종류가 많이 놓여 있는 잡지, 가게 반은 원단, 반은 이미 완성된 성의로 가죽옷, 니트, 니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왕 큰누나는 “수공비는 옷감에 따라 차이가 있다. 보통 60위안에서 120위안 사이다 ”고 소개했다.


옷을 만드는 것은 가격이 상대적으로 싸고, 옷감, 스타일은 모두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천을 사서 옷을 만드는 중요한 원인이다.

왕 큰누나는 "특이한 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노인들이 복이 많이 났습니다. 배가 크고 어깨가 두꺼워서 옷을 만들려고 합니다. 이 사람들은 옷을 사기 힘들게 샀어요. 어렵사리 잘 안 맞아서 장기간 옷을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소개했다.


대만 동쪽 옷감 상가에서 기자가 알고 보니, 안에 천종의 종류가 들어 있었다.

겉감

컴퓨터 의상 디자인 판넬, 그리고 전문 재봉, 양체사 및 판형 공예사, 평가 제복 도 나날이 규범 이다.

태동 개점한 지 몇 년 된 업계 인사에 따르면 타이둥 상권 의상 정제점은 200개가 넘는다고 추정된다.


B 고단 정제 로 옷 한 벌 에 10만 원 을 썼다


고급 정제 핸드백은 악어가죽으로 고급정제 보석을 파야 백 톤의 광석을 얻을 수 있다.

원료는 고급 정제에 성공한 반으로 옷도 예외가 아니다.

성의공업의 흥행은 수만 명의 재봉점을 문을 닫게 하였으나, 복장 정제는 말로만이 아니라 고급정제로 봄을 되찾았다.

청도에서는 특히 이 몇 년 동안 각별히 새로운 계층의 주목을 받았다.


섬 도시의 일부 번화한 구간에는 인테리어가 우수하고 품위가 비범한 의상 정제점을 자주 볼 수 있다.

그것들은 대부분 ‘ 명사 설계, 양체 정제 ’ 를 표방한다.

양체 정제는 이미 이미지를 높이는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표지가 되어 새로운 부계층의 패션이 된다.


제16회 중국 10가량 디자이너, 지금은 이미 자신의 복장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장일화의 고급 정제점은 연아섬 도로에 열려 있던 장일화는 기자에게 예전에는 돈이 많은 사람들이 백화점에서 옷을 사기를 좋아하는데, 지금은 경제력 있는 성공자들이 고급 정제에 열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도의 소비 수준은 비교적 높고, 사람들은 점점 정제 의상을 받아들일 수 있다.


마카오로의 고급정제점, 우아한 불빛, 편안한 소파, 열정적인 서비스를 하는 점원들의 뜨거운 차.

백화점에서 떠들썩한 음악, 붐비는 사람들과 달리 고객들은 앉아서 소개를 들으면 옷을 고르는 과정을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편안한 쇼핑 환경 뒤에는 적지 않은 소비 순위다.


이 사장은 기자에게 가게의 원단은 국산과 수입이 두 가지로, 가격은 6천원에서 근 10만 위안에 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수입원단은 주로 영국과 이탈리아, 영국의 등급이 가장 높다.

만들어진 옷은 고객이 예상하는 것과 달리 옷을 반쯤 걸릴 때 점원은 반제품을 고객 집에 보내서 고객님께 먼저 시험해 볼 수 있도록 고쳐야 할 곳을 적어 성복 완성 후 오차를 피하도록 한다.


우리는 전문 디자이너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완성품을 제작하는 품질을 보장하고, 반드시 유행하고 편안한 것이다.

옷을 맞추는 고객은 의류 가격에 신경을 쓰지 않고 원단과 스타일을 중시한다.

우리 의 한 지점 은 일찍이 10만 원 의 양복 을 만들어 세계 최고 의 원단 으로 몇 대 세계 최고급 의 정품 을 모아 한 몸 에 부추겼 고, 가격 은 자연히 높다.


C 에서 구매 하는 집단 은 주로 일부 성공한 사람들 이다


방문 시작 부터 고급 의류 정제점 은 고객 에게 힘써 요구했다

창조하다

편안한 환경.

많은 고급 정제점은 회의소의 성질을 지니고 판매원은 전문적인 훈련을 거쳐, 언행이 고객을 빈틈없이 돌려야 한다.

이 사장은 "가게 내 회원들이 많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예를 들면 가게에서 전문적인 공간을 마련해 고객 VIP 를 제공하는 룸을 제공한다. 고객은 조용한 장소가 필요하다면 이야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사장은 "우리 양체사는 전문교육을 거쳐 옷 한 벌은 20여 개의 부위를 측정하고, 측정 기구를 측정하고, 디자이너가 사이즈를 파악하기 편리하고 고객의 요구를 완성한다"고 말했다.

그는 가게에 와서 구매하는 그룹은 주로 일부 성공인들이 되어 있어서 중요한 장소에 출석하는 옷을 맞추는 것은 일상적으로 입는 것이다.

그들은 복장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엄격하고 서비스에 대해서도 매우 중시한다.


연아도로의 고급정제점 관계자는 점내 정제 의상을 1년 2회 무료 보양을 받으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디자이너는 당신의 몸매, 직업, 나이에 맞춰 적당한 원단, 스타일, 컬러, 양복과 코디한 넥타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원은 기자에게 옷의 정제 과정을 소개했다. 우선 양신사가 고객의 섬세한 양체로 많은 원단과 각종 판형에서 고객의 가장 마음에 드는 원단을 골라냈다.

그리고 고급정제된 반완성품, 안감 없이 재단사가 착용할 때 선, 핀을 그어 보면 더욱 완벽하게 완성된다.

결국 완제품 완성, 재킷 사와 고객 이 다시 소통 을 하 고 옷감 에 정조 를 하 고 고객 에게 완벽 한 요구 에 부합 했 다.

문 /견습 기자 변우결


일찍이


천을 사서 옷을 만드는 것은 오랜 전통이다


처음부터 재봉사를 시작하면 의상은 모두 각자의 요구에 따라 체재를 재단한 뒤 재봉에 따라 사이즈에 따라 맞추어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성복 ’이라는 단어가 등장한 이후

재봉

가게는 천천히 무대에서 물러나 사라지지 않았지만 의류의 비중 중에는 이미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1970년대, 매년 설을 쇨 때마다 집집집마다 새 옷을 첨가해야 한다.

그때는 재봉틀이 많았고, 간단한 옷차림은 새롭고 신선한 옷으로 재봉점을 찾아가 스승님을 찾아갔다.

지금 재봉틀은 대부분 사라졌다. 있더라도 흰 천으로 덮여 있고 표면에 먼지가 깔려 있다.


지금 태동에서 옷가게를 열고 있는 고여사님은 20여 년 전에 한 분이시다

복장

정제점 주인.

몇 년 전에 그녀는 방금 전진하여 성복 도매의 사업을 시작했다.

1990년대 의상 정제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고여사는 그때 재봉사업이 잘 되고 각종 연령층이 옷을 차려 입는다고 말했다.

어떤 옷도 할 수 있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정장, 양복, 원피스, 어쨌든 바빠질 수 없다.

이전에 옷을 샀던 사람은 모두 부자여서 수입이 일반적으로 옷을 입는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천을 사다가 재봉을 재단하여 만든다.

만약 맞추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면, 스스로 고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지금은 마침 반대로, 부자들은 모두 옷을 맞춘다. 사람들이 가게를 짜려고 하지 않는다."


“내가 왜 전행했을까? 의상 정제 이 행렬이 너무 힘들어서 목 디스크, 등 다 피곤해서.

매일 한 바퀴의 천을 메고 천을 잡아당기는 데 힘이 세다.

매일 옷을 만드는 것이 많아서 매일 쌓여 몸이 쌓여 견딜 수 없다.

고여사가 말하다.

  • 관련 읽기

마카오 대외 무역 중 수입은 고급 패션 명세서 등을 위주로 한다

매일 첫머리
|
2011/10/19 9:06:00
37

민파 복장이 동서남북풍 & Nbsp; 국제 디자이너 손잡고 천주

매일 첫머리
|
2011/10/19 8:47:00
29

구글 앤드로이드 &Nbsp;4.0 브리핑 5점

매일 첫머리
|
2011/10/19 8:34:00
35

服企必读:请多制造“便宜的名牌”

매일 첫머리
|
2011/10/18 16:10:00
20

소녀시대 윤아 패션 여장 섹시 가을 연출

매일 첫머리
|
2011/10/18 15:55:00
89
다음 문장을 읽다

트렌디한 군자나 정통 남자의 치마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