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장 가격은 이미 대중 구매력 궁지에 이르렀다
개정 위원회 는 일화 용품 을 상등시켜야 한다고 생각하여 약담 할 수 있다
연합
리화; 라면이 올라가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빨리 강사부를 찾아가 이야기했다. 기름값을 안정시키기 위해 김용어 등도 불려와 배짱을 끼치고 국가대국과 백성의 민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나 유독 이 의류 업계 발급위원회가 대두를 잡지 못해 의상 가격의 상승은 거의 모든 상품 중 가장 빠른, 폭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우리는 199년 몇 년 만에 299, 399, 89999999까지 복장 위기가 잠잠해졌다.
복장 업계에서 기풍이 불고 있는 운동용품 회사들은 18일 주가가 폭락하며 그 중 안전스포츠 주가가 16.96% 하락했고, 피크스포츠 361도, 특보국제가 8.57%, 8.24%, 12.27% 로 하락했다고 보도했다.
이런 하락은 직접적으로 실적과 관련해 각종 운동용품사들이 여러 해 연속 확장된 후, 약속도 없이 올해는 저조기에 빠졌다.
이는 금융위기 아래 사람들의 운동욕이 감퇴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둘째는 큰 폭으로 원가를 높였다.
각 회사의 업적이 좋지 않다고 믿다
자연
여러 방면의 원인이 있지만, 필자가 보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그 제품의 가격은 이미 대중 구매력에 도달한 심리궁합치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운동용회사뿐만 아니라, 국내 전체가 여러 해 동안 번영된 의류업도 아마도 길고 긴 겨울을 맞이할 것이다.
우리는 이번 주가가 가장 급락한 앤디언사의 가격 상승 과정을 비교할 수 있다.
‘제1재경일보 ’의 통계에 따르면 2007년 신류와 의류의 출고가격은 각각 88위안과 53.6위안으로 2010년 99.5위안과 65.8위안, 3년간 증폭은 13.1%, 22.8%로 증가했다.
그러나 2011년 이후 올해 2월과 5월 두 번째 주문회에서 구두류와 의류 제품은 모두 두 자릿수의 가격을 인상해 올 상반기 가격 상승폭은 지난 4년 누적폭과 같다.
우리는 대략 계산해 보면 올해 5월 뒤의 구두류와 의류의 출하 가격은 약 113위안과 80위안, 관례계약상으로 화물가격은 보통 2절에서 4퍼센트 정도 되므로 매장에서 판매할 때 그 구두와 의류 가격은 300 – 500위안에 이른다.
국가 통계국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0년 중국 도시의 주민들은 연간 평균 1인당 지배 수입이 19109위안이고, 평균 1,600위안, 우리는 35.7%의 은겔 계수의 식품을 빼야 한다.
소비
1인당 111위안의 주택 지출은 약 915위안밖에 남지 않았고, 이 부분은 교육, 의료, 교통, 수전기 가스, 심지어 일부 저축을 남겨, 의류에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을 손꼽을 수 있다.
대부분의 군중은 걸핏하면 400위안의 옷을 감당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석가장시 통계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0년 석제장시 주민 1인당 의류 지출은 832.83위안이지만 이 연간 800위안의 지출은 얼마의 옷을 구매해야 하는가? 우리 대중의 수요에 따르면 이 800위안은 신발 두 켤레, 겨울옷 한 벌과 여름옷 한 벌을 포함해 평균적으로 물품에 있는 원가가 100위안이다.
석가장시의 경제 상황은 우리나라에서 기본적으로 전국의 평균 수준을 대표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100%의 초과 승수율에 따라 국내 대중복류 소비가 평균적으로 가격을 견딜 수 있는 궁전 규모가 약 200위안 정도이며 일부 대도시는 400위안에 달할 수 있으니 더 이상 높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 백화점의 실제 가격은 이 수치보다 훨씬 높았을 뿐 아니라 각 대기업들이 새 가격을 올리고 있으며, 만약 피크는 올해 7월 구두류와 의류의 상승폭이 15% 와 17% 로, 이녕도 4분기 신발 가격은 7.8% 상승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 브랜드를 제외한 일부 국내 출하량이 큰 의류 업체들도 여름 마케팅이 끝난 뒤 가격 상승 물결을 일으켰다. 반니로 조단노도 소리 없이 가격을 올렸다.
삼마는 인터넷상에서 가격 인상을 거부하는 구호를 외쳤지만 스웨터와 니트 등 동복은 지난해보다 최소 50위안 정도 높은 것으로 지적됐다.
이에 따라 스포츠 업체의 주식과 실적이 하락한 것은 하나의 신호일 수도 있고, 그 시작인 도미노 골패는 몇 개 공장에서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그 위기의 배후에는 인플레이션과 경제불황의 그림자가 있지만, 의류업은 최근 몇 년 동안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제품의 가격을 맹목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대중의 감당 능력에서 벗어나는 것은 화근이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실적이 대폭 하락했을 때, 우리는 범객, 유니클로스 등 가격의 친민 기업들이 급부상하고, 빠른 속도로 많은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시장이 사라지지 않았을 뿐 가격은 우리가 감당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라이브러리 | Burberrrry 사치품을 평민생활에 융합시키다
- 공문 처리 | 소금물 한 그릇이 화장품보다 낫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모른다!
- 여성집 | 날씬해 보이는 세로 스트라이프를 구해서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줍니다.
- 전방 발명 | 사람은 돈이 있을 때, 돈은 가치가 없다.사람은 돈이 없을 때, 사람은 돈을 가치가 없다.여덟 마디의 진실!
- 일본 추세 | 루즈핏 하렌 팬츠
- 거리 촬영 유행 | 티셔츠 +반신 스커트 스트리트 룩
- 운동화 | 9부 바지에 티셔츠에 운동화를 맞추는 게 제일 신경이 쓰여요.
- 추천 | 원피스 추천 브이넥 원피스 매혹적
- 완제품 신발 | 하이힐 반신 스커트 스타일링이 출중한 기질 이 좋다
- 지방 핫점 | 중소방기업이 전면 소생하여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