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위치 분실'90 후 '이녕 변화

2011/11/4 16:42:00 11

브랜드 위치 잃기

2011년 중국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키워드는 ‘포위 ’라고 부른다.소위 구경은 수수방관하는 것이 아니라 관찰자의 각도에서 관찰하는 것은 모두 상리적인 현상을 둘러볼 수 없는 가운데 새로운 인터넷 재경센터가 발기된 회사를 둘러보고 관람하는 것이다.언론 · 네티즌 과 전문가 의 힘 을 통해 각 분야 의 회사 백태 를 계속 둘러보고 기업 발전 의 각종 의문 을 추구 하 며, 주위 에서 회사 실질 을 반영하 고, 관련자, 이익 측 과 책임자 를 본원 으로 한 다.


보도에 따르면 정부 및 대외공무부 총감 장소암과 수석상품관 서무순 이직 소식에 따르면 이녕 올해 우승을 치른 고관자 수는 이미 5명에 이른다고 한다.한 번의 성공을 거친 ‘ 브랜드 중소 ’ 를 경험한 후, 이 본토체육용품업의 선두가 바로 위쪽으로 밀려들어 인재가 유실된 난감함을 겪었다.


일년 내 5 고관 이직


이녕에서 8년 가까이 근무한 정부 및 대외공무부 총감 장소암 전 이직 확인을 하고이녕 브랜드서무순 수석 제품관도 오는 13일 정식으로 퇴직한다.두 사람의 이직 원인은 각각 개인 원인과 가정 원인이다.


이로써 이녕은 연내에 퇴직한 고관은 이미 5명에 이른다.이녕원 수석 브랜드 공식 세웨이, 수석 운영관 곽건신, 롯데사업부 우현용 등 고관들이 잇따라 이직했다.당시 이녕 회사는 이 몇 명의 고관들이 개인발전에 근거하여 이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몇 명의 이직 고관들은 모두 이직 원인을 개인, 가정 등의 원인으로 귀결할 수 있지만, 연내 두 차례 큰 인사 변동이 발생할 경우 이녕 브랜드 재소와 크게 관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흔들리는 브랜드 전략


이녕은 지난해 6월 말 ‘브랜드 재소 ’를 제안해 ‘메이커 더 찬지 ’를 외쳤다.그러나 잇따라 달라진 변화는 제품 재고가 쌓여 있다.경로가 원활하지 않다.등 원인으로 인한 주문서 하락.


올해 상반기 이녕의 순이익은 전년 대비 50% 하락한 뒤 연초 이후 주가가 누적 하락했다.창시자 이녕은 부호 차트에서 지난해 64위에서 291위로 떨어졌다.모건대통의 분석보고서는 이녕 올해 연간 수입이 13% 로 후퇴할 것으로 보고, 이윤 60% 를 반퇴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녕 회장 겸 최고경영자 장지용은 언론 방문을 받으면서 브랜드 재소는 성공은 아니다.


너무 급한 것은 아마도 이녕이 곤경에 빠진 원인 중 하나일 것이다.브랜드, 마케팅, 디자인, 품질 등에서도 아직 제대로 하지 못했을 때, 이닝은 지난해 10년간 세계 5대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떠올랐다.


그러나 실제로 외부 눈에는 중국 시장에서 선두양 위치를 차지하는 스포츠 브랜드'산채'는 여전히 퇴색되지 않았다.영국 금융시보 (금융시보) 는 ‘ 짝퉁 ’ 의 기질에서 벗어날 수 있는 ‘ 애국주의정신과 연결되는 회사 ’ 가 당대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본다.이 신문은 백비혁이 프로듀서 앤디 에드워즈를 기획한 것에 대해 "아디와의 경쟁에서 이녕은 확실히 잘했지만 모방으로 기대고 있다"고 보도했다.이제 이녕은 더 큰 가치를 창조하고 표절을 멈추고 독특한 목소리를 찾아야 하는데...이런 소리를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것을 꿰뚫게 하는 것은 특히 제품입니다.


한편으로는 국제적으로 나이크와 도전을 서두르고 있다아디다스한편 국내에서 저단소비군들이 제공하는 구동력, 이녕은 지난 몇 년 브랜드 자리에서 갈등에 빠졌다.


먼저 본토고단 브랜드로 인디다스에 도전하겠다고 제시한 것은 네크와 아디다스의 브랜드가 부족한 상황에서 무작정 값을 올리고 좌절을 당하고 또 저렴한 노선을 되찾겠다는 것이다.일련의 흔들거리로 브랜드 이미지를 흐리게 만들었다.


반면'90 후 이녕'의 신규 브랜드 하소연도 적지 않은 마케팅 인사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이녕사는 연령구분이 아닌 젊은 세대에 가까워지기 위해 사용자 세대의 나이를 바꾸기 위한 현황이다.그러나 집행 과정에서 이 회사는 "90후"를 지나치게 강조한 것 같다.


‘네가 모르는 90 후 ’, ‘90후 이녕 ’ 등은 함께 성장한 ‘70 후 ’와 ‘80후 ’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아이러니, 만약'90후'가 과연 이녕 회사의 자리처럼'특립독행 ''개성 장양'을 뜻한다면, 가장 악감이 붙고, 반감이 어떤 패션을 입는지 알려진 세대다.


스포츠 의상 브랜드 자체는 청춘, 패기, 동감 등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연령과 대변으로 해석할 수 있는 것 같다.나이키와 아디다스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특징이 뚜렷한 몇 세대가 등장했지만 70년대 반란의 세대 등은 브랜드 해석에 매달리지 않고 정신력, 아이돌 제조 등에 대해 글을 쓰지 않았다.


업계가 보편적으로 압력에 직면하다


이녕 회사의 현재에 직면한 문제는 적지 않지만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자신만이 아니다.


나이크와 아디다스가 2, 3선 도시로 침몰하면서 국내 스포츠 의상 브랜드가 갈수록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지 않다는 환봉이 한 보고서에서 나왔다. 특히 23선 도시에 있다.나이크와 아디다스가 잇따라 각종 저가금을 내놓으면서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밀려드는 충성도를 유지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고성스러운 연구 보고서는 업계 노화에 따라 국내 규모가 작고 현금이 부족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가 탈락될 것으로 보인다.이녕 등 큰 브랜드는 위기를 극복할 수 있지만 이윤은 지금보다 더 합리적인 수준으로 떨어지게 된다.


본토체육용품업이 오늘까지 걸어서 이미 부가가치가 낮아 동질화 심한 병목기에 접어들었다.선두양인 이녕이 먼저 천장에 닿아 방향을 바꾸었다브랜드 가치상승, 차이화 플라스틱, 산업 체인 통합 등 측면에서 ‘변화 ’를 강구하는 것은 대세의 추세이며, 그 과정에서 직면한 여러 가지 곤혹이 있을 수도 있다. 다른 브랜드들이 미래에 직면해야 할 곤혹이 될 수도 있다.이녕은 실패, 이녕의 미래는 한동안 빈곤을 제거하는 법도 업계에서 주목할 만하다.
 

  • 관련 읽기

남성복 브랜드 & Nbsp; 보츠남장 데님 & Nbsp; 패션 데님 브랜드

캐주얼
|
2011/11/4 15:16:00
23

상큼한 패션 & Nbsp; DICKIES 플란넬 셔츠

캐주얼
|
2011/11/4 14:27:00
34

리즈 캐주얼 데님 & Nbsp; 캐주얼 데님 첫 브랜드 만들기!

캐주얼
|
2011/11/4 14:19:00
6

优质时装品牌The BeauSnob2012春夏型录

캐주얼
|
2011/11/4 13:52:00
11

蒙特伦斯品牌男装 前卫而不显做作的时尚美感

캐주얼
|
2011/11/4 13:17:00
9
다음 문장을 읽다

SIEGO 신상품 출시 & Nbsp; 정정한 스타일은 남성의 권리가 아니다

딱딱한 스타일은 남성의 특허가 아니다 (사실상 의상 분야에서 남성의 특허가 전혀 없다. 여성은 남성의 어떤 옷에서 착장한 영감을 찾을 수 있다)는 여성에게 정정하고 중성적인 스타일은 오히려 옷차림자에게 선명한 개성 특색을 선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