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사치 브랜드 가 아동복 시장 을 겨냥하다
네가 없다고 느끼는지 현재의 어린이 성의는 점점 비싸지고, 걸핏하면 수백 수천 위안이 된다.
뿐만 아니라 성인 라인을 주전하는 국제 톱급 사치 브랜드, 헤르메스 (에르메스), 디오, 버버리 (바블리), 구찌 (구찌) 등도 어린이를 노려보며 장사를 벌이기 시작했다.
원래 아이에게 어떤 옷을 입히는 것은 학부모일 뿐 경제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면 된다.
그러나 어린이 교육 전문가는 입는다고 말했다.
사치스러운 복장
어린아이에게 성장에 유해무익하다.
아동복 아무거나 23천 원을 팔 것이다
"아가씨, 이 어린이 계산서 주세요."
28일 친구 만 다섯 살 된 아이에게 생일 선물을 보내기 위해 용호화원에 사는 왕 여사는 강북 한 백화점에서 2100위안의 어린이복을 샀다.
중경만보 기자가 방문하여 주성 복장 시장에서 2,3천 위안의 아동복장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28일 중경만보 기자는 해방비, 관음교 등지의 일부 매장과 전문점에서 발견돼 고가 아동복장이 어디서나 눈에 띈다.
약간의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아동복, 성인 의류에 비하면, 어떤 사람들은 성인 복장을 비싸게 할 정도다.
예를 들어 엘리의 아동복, 리본 티셔츠는 200여 위안, 성인 티셔츠와 할인 후 가격은 거의 다르지 않다.
제프는 광활한 야외 아동복 700여 위안을 팔고 어른의 야외복과 20위안이 안 된다.
브랜드 있어요.
아동복
양복은 외투, 바지, 조끼 3종세트를 포함해 2000여 위안의 가격을 팔았다.
중경만보 기자는 가격이 2,3천 위안 한 점의 아동복을 보기 드물다.
해방비 태평양 백화점, 프랑스 카아디의 어린이 겨울옷 1점 가격은 2100 -2200원 사이다.
반면 관음교의 프랑스 브랜드 아동복 전문점, 패딩 가격은 2880원에 달한다.
다른 외국 명품 아동복은 결국 3000여 위안에 이른다.
최고 사치 브랜드 가 아이 의 머리 를 쓰다
‘ 이삼천 위안 ’ 이 무슨 비싼 셈이냐, 베이징, 상하이에는 칠팔천 위안의 아동복이 있다.
우리 중경은 곧 이렇게 될 것 같다."
강북 대형 백화점 관계자는 중경 만보 기자에 대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녀는 현재 외아들 자녀가 많아서 부모가 자식에게 돈을 아끼지 않고 많은 국제 브랜드 들도 아이를 응시하고 아동복을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엘이, JEP, E.LAND, LEVIS 등이 모두 아동복 시리즈를 내놓았다."
중경만보 기자는 국제 브랜드가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동복
헤리메스, 다이오, 버버리, 구찌 등 톱급 사치 브랜드도 포함돼 베이징, 상하이 등에서 이 고급 브랜드의 동복점이 있다.
타오보넷 검색, 중경 만보 기자는 다이어 빨간 아동 패딩 표가 4480위안, 버베리 여동 피질트린치 코트 7810위안, 가격은 일반 아동복 브랜드보다 100배 비싸다.
인터넷 가격은 이미 이렇다. 실체점으로 들어가면 더욱 비싸다.
이에 따라 업계 인사들은 이런 날 사치스러운 아동복을 충칭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말했다.
명품만 입는 아이는 가장을 고민하게 했다
"인형은 어릴 때부터 너무 사치스럽게 입었어요!" 28일, 집집들이 위중구 대평에 사는 하녀에게 중경만보 기자에게 "명품 인형"이라며, 지금 가족의 머리는 매우 초조했다.
하여사는 찻잎 판매상으로 집안의 경제 조건이 줄곧 괜찮다.
딸이 태어난 후, 한 가족이 그녀를 손바닥으로 여겼다.
유치원에서 딸은 늘 반에서 옷을 가장 잘 입는다.
특히 주성의 한 중점중학교 때, 딸은 반의 동창과 비교하기 시작했다.
외투는 명품 뿐만 아니라 브래지어, 팬티, 양말도 명품이 아니다.
지난해 하여사의 딸은 쓰촨 대학을 졸업한 뒤 출사했다.
하지만 매달 월급 이삼천원밖에 안 되자 그는 쭈그러져 출근을 거절했다. 이유는 한 달 동안 고생을 하면서 혼자 옷을 사지 못했다는 이유다.
졸업한 지 1년이 되어 아직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
백화점을 구경할 때마다 좋아하는 명품을 보자마자 집에 가서 돈을 달라고 하는데, 정말 어쩔 수 없다!.
“부자가 아니라, 집 안에는 지금 몇 벌 그녀가 입었던 수만 원짜리 옷이 있다.”
하녀는 애초에 아이를 위해 옷을 샀는데, 아이가 좋아하기만 하면 얼마든 주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인형은 하나뿐이고, 집안경제도 잘 살아갈 수 있고, 과시성 소비의 심리도 있다. “결과는 지금의 모습일 줄은 몰랐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시월 유럽 로비트 당신 은 상해 국제 내의 수영복 원재료 전시회 를 유쾌하게 누리고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2016년 상반기 의상업이 뭐가 들떠는지.
- 산업 투시 | 브랜드 가 상장 의 배후 의 두드러진 업종 발전 문제 를 꾀하다
- 본망 전문 원고. | 이번 여름에 미니 양복을 입고 색다르게 연출을 했어요.
- 패션 인물 | 여름철'하지미로 'VS'8월 미앙' 정상빅토리아 충돌 룩
- 업종 투석 | 인터넷 + 방직 + 방직 + 인터넷 + 인터넷 + 전자상으로 어떤 역할을 했습니까?
- 패션 인물 | 판빙빙빙 베이비와 함께'봉신전설'에 출연 요염한 달기 PK 의 인어
- 시장 시세 | 글로벌 면화는 재고에 가속하여 면가 에 어떤 영향이 있는가
- 본망 전문 원고. | 디자이너 이쿤: 착용자가 담당하는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 만들기
- 광고 대작 | 소녀시대 태연 새 앨범'WHY '포스터 블록버스터 순미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