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비수기 각 전문가 기업 이 대대적 으로 마케팅 을 한다
여름철 날씨가 무더웠지만 쇼핑 욕구가 줄었지만, 백화점 안에는 에어컨이 있어서 비수기가 되는 주요 원인은 아니었고, 여름철에는 사람들이 옷을 갈아입는 빈도가 높았고, 특히 여성의 여름 의상은 사계절 의상이 가장 많았을 텐데, 왜 백화점이 등장했을까.
비수기
성
원래는 백화점의 판매도 일정한 규칙이 있다. 환절기나 중대한 명절 기간에 성수기를 보일 것이고, 다른 시간은 상대적으로 비수기였고, 특히 7월보다 연간 판매가 비수기인 만큼, 특히 여름철 사람들의 의류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는 원인이다.
북쪽 겨울에는 날씨가 추우니 소비자들이 옷을 많이 입어 옷에 대한 수요량이 늘어났다.
여름에는 반소매 반팔에 반바지나 치마 하나에 걸치면 된다.
그리고 겨울에는 옷 가격이 비교적 비싸다. 겨울에는 2000위안의 돈을 한 벌만 살 수 있다면 여름에 세 벌 혹은 네 벌 옷을 살 수 있다는 것이 여름의 매출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증가를 위해
매출액
백화점은 가격에 겨우 시간을 낼 수 있다.
신촌 각 대형 백화점과 번화한 상가를 두루 살펴보면, 의류 시장의 판매가 세일 시즌에 들어서며 백화점이나 로드 전문점, 여름 의상은 대부분 50% 할인, 80% 할인, 어떤 의상은 매장 세일, 쇼핑몰에 자주 참여하지 않는 의상 브랜드도 할인 할인, 업계 경쟁이 치열하다.
백화점에서는 이 계절 판촉도 난감하다. 판촉을 하지 않으면 고객을 상대에게 주지만, 행사를 하면서 전체 상업백화점의 혜택이 상당한 판촉 행사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매력이 없다.
각양각색의 판촉 행사에서 전통의 비수기에 직면하고, 신촌 각 백화점은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동적으로 출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런 객관적인 판매 비수기 환경 앞에서 어떤 상인도 매출과 성수기까지 겨룰 수는 없지만, 격차를 최소화하고 잠재고객군을 최대한 가졌고, 어느 정도 성공한 것이다.
비수기에는 가장 좋은 백화점이다.
마케팅 전략
그 시기에는 상가가 경영 사고를 끊임없이 탐색할 수도 있고, 이 우승열패의 과정에서 작은 상인들을 도태시킬 수도 있다.
업계 내 말대로 ‘성수기 이득, 비수기 취세 ’, ‘성수기 강탈 증가, 비수기 강탈량 ’이다.
이 시기에 마케팅인들은 지갑을 더 빡빡하게 막고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 백화점은 전술적인 단기적인 행동을 해야 하며 전략적 기선을 얻기 위해 장기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비키니 65세 유광이 넘친 조류쇼 (8)
- 여름에 세 가지 ‘ 습기 ’ 는 정자바지를 신속하게 입고 부인과 과병 크롭 티 배꼽을 유발하여 감기에 걸리기 어렵다
- 남성복 기업 실적 은 안정적 으로 성장할 전망 이다
- 중국 공장은 미국 의류 생산력을 낮추고 있는데, 당신들은 올림픽 제복을 할 수 있습니까?
- 디자이너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8) - D &G
- 로즈링은 일찍이 붉은 스니커즈를 가장 좋아했는데, 하마터면 총을 버리고 아르바이트를 할 뻔했다
- 반수 A 주 방직 상장 회사 의 업적 은 마이너스 성장 을 띠고 있다
- 산업용 방직품 미래의 경쟁점
- 연대복 기업이 모델을 바꾸어 브랜드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관건이다
- '하동사자호2 '장백지 33 세트 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