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당 양말 상반기 수출액 동기대비 37% 증가
제대당이라는'세계양말도'가 상반기에 깜짝 성적표를 내놓았다.
대당진 외경제무역국에 따르면 올해 1 ~6월에 대당 수출액은 30331만 달러로 전년 대비 30.1% 증가했다. 이 중 양말업 및 관련 산업은 28486만 달러로 전년 대비 37%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 대당
양말업
기업 양말의 총생산량이 4억 켤레를 줄였지만 이윤은 6000만 위안이 늘었다.
대당 양말 기업이 빠른 걸음으로 저부가가치의 곤경을 벗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제당의 노동력자원시장에서 많은 소형 양말 기업의 책임자는 상반기에 줄곧 일하고 있다. "주문 상황은 예상보다 훨씬 좋아져서 노동자를 많이 모집해야 한다"고 말했다.
스타킹 담당자가 말했다.
'i 장갑 '베스트 겨울 아이폰
유럽과 아메리카 고객과 교제하는 과정에서 슨웨이트 니트의 마삼용 (Mase) 은 제품이 아니라면 충분한 매력이 있다면 고객이 지금의 고가를 받아들이는 것을 절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마삼용 공장은 왕가 정진 외진촌에 위치하여 비교적 편벽하다.
처음 온 고객들은 이 규모가 큰 공장이 해마다 월마트 등 체인 거두와 미국 의료 용품 마트에서 구입하는 주문서를 상상하기 어렵다.
마슨용과 그의 슨웨이트 니트를 언급해 대당진의 동행은 모두 "아이디어가 있고, 창신적이라"고 말했다.
마슨용 (9690, -30.0.31%), 그 안에 그와 회사 연구진과 창의적인 샘플이 담겨 있다.
그저께 말삼용은 이 자루에서 꺼내 낸 첫 번째 물건은 기자에게 눈짓으로 보이지 않는 장갑을 열었다. 엄지, 검지, 중지 손가락의 손가락 부분의 색깔이 다르다.
“이건 보통 장갑이 아니라 ‘i 장갑 ’이라 합니다. 터치 전용 장갑입니다.”
마삼용 씨는 애플 휴대전화 등 터치식 전자제품의 유행에 따라 일반 장갑을 착용해 터치 제품에 감응할 수 없다고 소개했다. 특히 겨울에는 야외에서 사용하기 쉽다.
마슨용과 그의 연발 팀은 이 점을 빨리 떠올리며 이런 제품의 사용습관에 따라 엄지, 검지, 중지 손가락과 손가락 부분에 전도 재료를 넣어 만든 터치 감응형 장갑을 끼고 따뜻하게 다루는 동시에 터치 전자설비를 원활하게 조작할 수 있다.
"1세대 제품은 3년 전에 내놓았는데, 처음에는 은섬유로 전도재료를 만들었는데, 원가가 너무 높아서 판매가 잘 되지 않았다."
현재 마삼용 수중의 이 제품은 이미 200여 차례 개선된 후 최신세대 제품이다. 고객은 장갑 다섯 개 손가락을 모두 올리고 재료를 올리는 데 그쳤다. 비용은 몇 푼 가량에 불과하다.
또한 관건부위에 형광 재료를 넣어 밤에는 장갑이 쿨해 보이며 경고 작용도 증가할 수 있다.
일반 장갑의 수출 가격은 약 2위안 위안 인민폐 /쌍, i 장갑의 가격은 10위안에 이른다.
말삼용 (말린) 섬유질 보습 니트 양말 세트를 꺼내는 제품은 건조하기 쉬운 발뒤꿈치 부위에 실리콘젤을 한 겹 넣어 비타민 E, 알로에, 진주가루 등을 포함한 영양 성분으로 추동 계절에 갈라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보통의 니트 스타킹 수출 가격은 겨우 0.25달러이며 이 양말 한 켤레는 2.5달러에 달해 10배 가까이 올랐다.
미세한 새 아이디어 같지만, 정말 5가지 특허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올 4월 슨웨이트 니트 자율적으로 개발된 바니시 보습 니트 스타킹은 국가 신형 실용 특허를 통해, 레시피는 국가 발명 특허권으로, 이 제품은 내놓자마자 월마트 1000만원의 주문을 받았다.
센웨이트 니트 샘플은 실내에 진열되어 있고, 마삼용은 두꺼운 털양말 한 켤레를 꺼내 유럽 국가 겨울의 난방 방에서 발을 신고 바닥에서 곧바로 걸을 수 있다.
말삼용이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양말이 입에서 매혹적인 라벤더 향기를 발산했다. “수입한 분자 입자 알갱이 향을 넣고 양말 표면에 부착되어 향을 신을수록 향긋 난다 ”고 말했다.
이런 양말은 월마트는 4년째 2000만 ~3000만 원을 연속으로 투입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사실 혁신은 어렵지 않다. 어떤 사소한 부분이든 깊이 연구해 보면, 생각지도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마산용 씨는 금융위기 이후 그는 창신과 연구 개발에 더 가깝다고 말했다.
지난해 이후 1년 만에 국가 특허 25개를 받았다.
수출의 증가는 여러 신제품의 출시에서 비롯해 선위트는 올해 상반기 수출액이 전년도 30퍼센트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4억의 양말을 적게 생산하여 이윤이 6000만 위안을 더 낸다
"2년 동안 세탁기 수출량이 대폭 늘어나는 것을 보면 이 2년 동안 방직류 제품의 대외 무역수출이 얼마나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다."
대당 양말 연구소 소장은 경제학의 흥미로운 법칙, 경기 불황은 세탁기 베스트셀러, 낡은 옷, 양말 등 방직 제품을 반복 사용해 이 제품의 소비 주기가 연장되어 소비량이 줄어든다.
연초 그는 방문한 일본 친구에게 왕년 일본 가정의 연간 약 60켤레를 소비한 것을 알고 2년 거의 절반 가량 낮아졌다.
외경무역국 데이터는 올해 1 ~6월에 대당 양말 업체 양말의 총 생산량은 42억 켤레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6억 켤레에 비해 4억 켤레가 떨어졌다.
그러나 또 다른 데이터는 적극적인 새로운 기업의 우려를 없애고 있다.
데이터는 대당 양말 기업의 총이윤이 6000만원으로 전년대비 약 8.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산량이 떨어지면서 이윤이 오히려 늘고 있다.
"부가가치 상승 중입니다. 효과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대당진 관계자는 금융위기 이후 대당 양말 기업이 움츠러들지 않고 적극적인 대응을 했다.
슨웨이트 같은 창의로가 수위에 놓여 있다.
'방탄','우주','우유'...
대당 양말 기업이 혁신하기 전에 이들 명사와 양말을 연결할 사람은 거의 없다.
절강정이양말업 유한공사가 자주개발한 신재료로 방탄옷을 만드는 기준으로 이 원료 양말을 이용하여 보통양말의 10배 이상, 매가가 150원에 달한다. 절강봉봉봉봉니트유한공사가 개발한 ‘우주양말 ’은 제및 현지 진주와 양말 2대 산업집합에 대한 시도로 60원에 팔렸다.
면마대부터 대두섬유, 진주 섬유 등 다양한 원료의 응용, 보건까지 다양한 기능을 개발해 영유양말, 노인양말, 스포츠양말, 캐주얼 양말, 캐주얼 양말, 양말, 패션양말 등 소비 주체의 세분...
다른 사람이 없는 양말을 만들자 대당 규모 기업이 업그레이드된 밝은 빛이 되고 있다.
혁신도 선두기업을 주도적으로 ‘걸어 나가라 ’는 기력이 더욱 커졌다.
2010년 41개 대당 양말 업체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의상 원단 전시회에 참석했다. 올해 20여 개 기업이 프랑스 파리 국제의상 및 원단 생산 전람회에 참석해 많은 외상들의 주문을 받았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현장 124대 중국 직업복 산업대회에 참석하지 않았어?! 후회해!
- 뉴스 택배 | 커다란 카페 운집 건품 가득 폭발적 분포 —— 미래 ·중국 의류 산업 정상회 재구성 복원 에서 열린다
- 전시회 뉴스 | 브랜드 강소 ·패션 진소 곤소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축제 개막식 및 박람회 성대하게 개막
- 겉감 | 나와 나의 조국 124천수: 조국 자랑!방직하다.
- 겉감 | 한국 PIS 전람회를 방문하여 현재의 시장을 느끼다
- 겉감 | 지속적인 발효, Chanel 취소 홍콩 대수 전언 이 더욱 커지고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올해 유행하는 의상과 2019 가을 겨울 6대 코트 트렌드
- 보전을 경영하다 | 화월 추: 옷가게는 어떻게 고객이 착용하는 서비스 절차를 잘 할 수 있습니까?
- 조류 풍향표 | 과학 기술 감각 —— Air Max 720 ISPA 내일 등장
- 패션 브랜드 | 2019 베이징 패션주'미래'로 설련은 공화국 70재에 경의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