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년" 신발 기업이 브랜드 단말 대전을 울리다.
2008년 올림픽 연휴에 들어선 천주 스포츠 브랜드는 어떻게 힘을 빌어 업그레이드해 큰 시련이 되었다.
국외 올림픽위원회에 동맹한 ‘ 곡선 입주 ’ 모드 외에도 신문기자들은 각종 브랜드 기업들이 잇달아 단말건설의 몰입력 을 높이면서 ‘ 달리기 경주지, 많이 오픈하고, 가게 열풍 을 일으켰다.
올해 특보 (중국)유한공사는 전국에서 1200개 단말 가게를 새로 개설할 계획이다. 그중 20여 개 이상의 수천 평방미터의'올림픽 거성점'을 포함해 올해'올림픽 플래그숍'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361 ℃, 스웨랑 등도'터미널 확장'이라는 전략을 가동했다.
업계 인사들은 천주 주요 스포츠 브랜드 확장 후 단말기, 소매 기능이 업그레이드 돼 기업의 새로운 전파 유체, 기업의 브랜드 문화가 전파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1000제곱미터를 넘는 올림픽 거성점 (올림픽) 은 며칠 전에 베이징에서 3000여 명의 마케팅 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2008년 새로운'올림픽 대점'을 선보일 예정이었고, 올해 올림픽에 전문적으로 개설된 20개'올림픽 거성점'을 포함했다.
특히 ‘ 올림픽 거성점 ’ 은 주로 성회도시의 주요 보행가에 집중돼 1,000평방 미터 이상에 면적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정수파 특보총재에 따르면 베이징올림픽이 8월 열리는 현황에 대해 대규모 단말기 점면 개조 계획인'올림픽 개념점 확대'은 기존 점면적 확대를 위해 도시 황금구간으로 이동했다.
또 전국에서'바람불 500가량 '선정 행사를 펼치며 500개의 우수 단말 단말기를 선출하며, 회사 차원에서 대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문 교육, 무료포스터 제공 등을 포함해 가게 이미지를 높이는 데 나선다.
기자들은 이 회사의 계획에 따라 2008년 새 점포 수를 늘리기 위해 기존 점포의 영업 능력을 높이고 ‘경마밭 ’과 ‘경작작 ’을 병행해 단점 판매 실적이 평균 30% 인상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제품의 설계, 개발, 기업 관리를 강화하고, 정보화 건설을 가속화하여 판매 목표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도시에 진입하여 올림픽 플래그숍 (올림픽 플래그숍) 을 특보하여 올림픽 주제 플래그 점포를 확장하는 동시에, 안디디는 올림픽년의 올림픽 플래그숍 건설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지충 (중국)유한회사 총재는 최근 조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브랜드 보급에 ‘08 등 내가 ’이라는 주제를 제외하고는 올림픽 제품 및 올림픽 채널 전략을 내놓고, 그 중 통로전략에 ‘올림픽 플래그숍 ’의 건설이 중점으로 꼽혔다.
“올림픽과 관련된 대도시에서 우리는 모두 ‘올림픽 플래그숍 ’을 열 것이다.”
정충설.
정지충은 지난해부터 전국의 주요 도시에 플래그숍을 세우겠다는 계획을 제기했다.
이 계획에 따르면 연간 최소 3억 위안의 자금을 적어 플래그숍을 건설할 계획이다.
블록 플래그숍은 2층 높이를 요구하며 레저, 문화체험공간과 클럽 등이 결합된 다기능 체험회소가 됐다.
플래카드 플래그숍 외에도 판매 단말기에 업그레이드돼 5대 전매점을 내놓을 계획이다.
관계자는 5세대 전매점 면적이 300평방미터 이상, 내부 인테리어도 업데이트, 모두 5세대 상품을 채택해 새로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충분히 표현하고, 브랜드가 지방시장에 있는 이미지를 강화하고, 마케팅 효과를 시험해 소비자 의견을 직접 수집하는 플랫폼으로 소개했다.
5억 위안 ‘스타점 ’ 기자가 조사한 결과, 천주 다른 유명 스포츠 브랜드 361 °이 종단에서 앞서고 있다.
지난해 마케팅'옥공사'에서 스타점 건설을 제안했다.
올해 361 ° 은 지난해 국내 시장을 찾아 새로운 핵심 구역을 개척하고 5억 위안을 투자해 스타점 건설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 브랜드는 단말기 액수에 투자하는 가장 큰 몫이라고 한다.
361 °기획부 관계자는 인력 서비스, 온라인 포석 등을 통해 올해 단말기 경쟁력을 강화해 전국 25개 호화 스타점, 500개 품점과 공장 가게를 정돈하고 5대 표준 이미지점을 전면 가동할 예정이다.
2000제곱미터를 넘는 운동성 (운동성) 은 지난해 단말기 업그레이드 계획과 스서랑 (중국)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그림자를 시작한다.
슬서랑은 지난해부터 플래그숍을'운동성'으로 승격한 설상을 제기했다.
채소량 스서랑 사장은 "스포츠성"이라는 개념을 소개할 때 "성"의 제안은 그 면적 확대뿐만 아니라 제품의 전면 및 브랜드 문화와 체육정신의 융합을 강조했다.
원래 플래그숍은 제품과 이미지의 전시, 운동성, 콘텐츠, 기술, 브랜드 정신 및 운동문화의 전면 전시.
‘운동성 ’의 면적은 모두 2000제곱미터 이상으로 일선 도시와 중점 시장에 분포될 것으로 소개됐다.
분석: 단말기 브랜드 보급 중요 반송은 "올림픽 년"의 단말기 업그레이드 형세에 대해 많은 업계 인사들은 그 심원한 영향이 판매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단말기를 뚫고 단말기를 전파기업 브랜드 문화의 전방 진지로 확장하여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전시, 문화 보급 및 소비자 교류의 플랫폼이 된다.
채소량은 원래 전문점의 기능은 판매 의사소통에 국한되어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후 단말단은 기업 브랜드 문화에 대한 전송 및 운동 문화 교류의 차원으로 높아졌다.
사람들은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 브랜드의 성장, 추구, 이념도 볼 수 있다.
한편 단말기에는 생생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매체다.
제품, 기술, 문화 등 방면에서 전방위 전시를 진행하여 소비자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 브랜드 문화를 전파하는 미디어 기능도 갖추고 있다.
채소량은 업계 인사들이 모두 같은 관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의 소비시장이 점점 성숙해지고, 사람들의 생활방식의 변화에 따라 ‘신선하다 ’는 마케팅 수단에 따라 시장의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며, 기업이 시장별로 새로운 시장을 창신하고, 형식과 서비스 형식을 갱신하고, 따라서 판매 종단면적 확대와 업그레이드, 판매 기능의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단말면도 브랜드 광고의 일종의 반체로 볼 것을 요구한다.
그는 브랜드의 보급 차원에서 예전의 브랜드는 광고와 소비자의 교류를 더 많이 하는 것으로 보고, 현재는 단말기 체험으로 교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단말기 업그레이드 를 통해 브랜드의 문화, 브랜드 사상, 브랜드 존재의 가치 및 브랜드가 제창하는 생활 방식 등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미래의 플래그숍은 단순히 판매 기능이 아니라 브랜드의 종합 기능의 전시다.
"일방적인 광고어에서 소비문화소통으로 진화하는 상승, 기업 제품과 소비자 사이에서 단순히 판매하는 관계는 아니다. 따라서 브랜드 기업의 단말기 다기능화는 트렌드다"고 말했다.
잎을 모두 말하면.
업계 나시킴은 ‘운동성 ’이든 ‘스타점 ’이든 기업마케팅 목적에 불과하고 차이가 있지만, 단말기 다기능 건설에 대한 중요시를 나타내고 있다.
천주 스포츠 브랜드는 이 오륙년의 발전을 거쳐 단말 건설은 이미 원래부터 단순 규모로 강화와 기능의 향상을 추구하였다.
- 관련 읽기
- 학습 영역 | 순전히 시공을 뚫고 복고로 화려하게 빛나는 록 스타일 8
- 추천 | 스타 대판: 화이트 셔츠의 궁극적 유혹
- 본망 전문 원고. | 동망양침차 는 매 객상 에 충성한다
- 본망 전문 원고. | 김보: 성신으로 고온 수송대 브랜드 만들기
- 본망 전문 원고. | 선전 시 프리스 정밀 전자 자수 설비 가득 기계 전시회
- 본망 전문 원고. | 浙江中缝:做行业中的巨人
- 학습 영역 | 순전히 시공을 뚫고 복고로 럭셔리한 록 스타일 7
- 학습 영역 | 순전히 시공을 뚫고 복고로 화려하게 빛나는 록 스타일 6
- 본망 전문 원고. | 리한기계: 품질 우위 & Nbsp; 과학 기술 혁신 을 가속 하다
- 본망 전문 원고. | 력성 과학 기술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레이저 기계 설비 공급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