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추동 최현의 몇 가지 액세서리를 점검하다
패션계는 2012 가을 겨울의 조류에 대해 속속 막을 내렸다.
각국에서
패션주
더욱이 디자이너들이 우스꽝스러운 생각을 많이 보았는데, 기준은 “출석하지 않겠다! 특히 액세서리에는 놀라운 개성 디자인이 자주 나타나고, 거스름히 T 대 위에서 가장 주목받는 이슈가 되기도 했다.
아름다운 아가씨들, 이 가을 겨울은 트렌드를 이끌고 싶은 패션 달인이 되고 싶고, 집 장신구는 별로 없다.
이제, 2012년 추동 최현의 몇 가지 액세서리를 함께 보자!
코장식
이역 의 풍정 이 얼굴 에 퍼져 오다
인도 영화를 본 사람은 인도여자에게 앙큼한 눈빛, 시크한 춤, 달콤한 노래, 그리고 보석 같은 의상이 기억에 남는다. 특히 인도 여자 특유의 코를 잊지 못한다.
런던 패션쇼는 올해 가을 겨울 발표에서 처음으로 패션무대에 올라 무대 아래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인도에서 온 디자이너 A shish 는 2012 가을 겨울 작품에서 자신의 조국의 전통문화에 경의를 표하고, 사려, 프린트 롱 스커트, 입넥 블라우스와 인도의 가장 부유한 비주얼로 패션화를 통해 무대로 나선다.
비주얼의 운용은 가장 기억에 남는다. 모델들은 귀중한 금질의 보물코고리를 끼고, 어떤 것은 금사슬로 코고리와 귀걸이를 연결시켜 독특한 면모를 형성하고 이역의 풍정이 면면해 왔다.
개량한 뒤 구멍을 뚫지 않는 코장식이 출시돼 인기를 끌며 브리핑이 끝나면 수백 벌이 예약된 것으로 알려졌다.
유독 유독, 지베니체는 얼마 전에 끝난 파리 패션주에 새 시즌 2012 -2013 가을 겨울 남장 시리즈를 발표했다.
모델의 독특한 코고리 ‘우마왕 ’의 스타일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디자인에 성별 한계를 뛰어넘는 원소를 더했다.
네가 감히 시도하지 못하더라도, 코장식은 올 가을 겨울 최현의 액세서리가 될 것이다.
이런 신비롭고 로맨틱한 액세서리를 쓰고 나가면 초점이 되지 않으려나!
가죽 짚신
따뜻한 나머지는 사랑스럽다.
만약 네가 피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도 올해 가을 겨울 장식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디자이너들은 항상 같은 원소를 잘 선택해 다음 시즌의 유행을 만들어낸다.
히어로들의 견해와 일치한다면 이번에는 절대 허튼소리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따뜻한 가죽 코트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시베리아에서 온 찬바람을 막아 볼 수 있지만, 스니커즈는 어떤 쓸모가 있겠습니까? 블루걸, 아이스버그 등 브랜드를 가장 직관적으로 코디해 주세요. 스니커즈는 따뜻함을 제외하고도 귀여울 수 있습니다!
가을겨울이 되면 털신발이 나오지만, 올 시즌의 가죽 짚신에 비해 너무 소아과다.
최신 트렌드는 신발의 온몸이 길고 긴 털이 자라 B lugirl 수장처럼 하얀 사모 처럼 부드러운 털이 겨울날의 차가운 바람에도 어느 정도 휘날리며 지평에 따뜻함을 더했다.
하지만 M M M 은 가죽 짚신을 좋아하지만 한탄만 할 수 있다. 가죽 짚신 이 가장 큰 문제는 다리를 굵게 입는다는 것이다.
사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신발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르면 적당한 바짓가랑이를 신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뜨거운 스니커즈는 올 겨울에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다각적인 매력이나 귀여움이나 모던을 보여주는 것이 관건이다.
{page ubreak}
호화롭다
핸드백
화려하게 여자를 꾸미다
조류는 수십 년 한 차례로 돌아가 최근 유행했던 핸드백은 다시 복고된 핸드백 시대를 되찾았다.
이 몇 년 동안 핸드백의 열기가 계속되며, 각 브랜드의 T 대 기준 LO K 는 핸드백 한 마리나 숄더백 통통 핸드백.
디자이너는 여사 핸드백의 자세를 더욱 감상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핸드백 풍조가 점점 더 심해지면서 손가방은 이미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핸드백 품종 중 하나다.
2012 가을 겨울, 핸드백은 T 대 위에서 가장 눈부신 액세서리로 봄여름보다 깔끔한 디자인에 비해 가을 겨울 핸드백은 표면의 장식감과 두께감을 중시한다.
다이아몬드나 실크 면의 표면, 화려한 금속 질감, 럭셔리, 반짝이는 핸드백 계열은 가을 겨울 타이틀 아이템이다.
만찬이나 파티에 참가하러 갈 때, 검은색 드레스 하나에 멋진 핸드백을 매치해야 할 때, 곧 많은 피림을 모살할 수 있다.
큰 목걸이
쇄골 돋보이는 섹시함.
뷰티 목과 섹시한 쇄골을 선보일 때 오버한 목걸이가 베스트 코디가 됐다.
디자인이 번화한 슈퍼 목걸이에 어떤 간단한 의상을 매치해도 환골을 탈태시킬 수 있다.
이 가을 겨울, 오버사이즈 목걸이는 T 대와 패션을 풍미했다.
fashionicon 하고 싶어요? 일단 오버 액세서리 뽑아주세요!
각 패션주가 발표된 슈퍼 목걸이는 패션이 가장 완벽한 파트너다.
R alphl auren 큰 보석 박힌 거대 목걸이, 단조로운 검은 치마가 눈에 띄었다. C hanel 은 철제 중금속으로 만든 초현대적인 목걸이를 사용해 모델을 쿨하게 하고 있다. L anvin 의 녹보석 목걸이가 럭셔리한 럭셔리 존귀하고, 착용자는 상류사회 파티에 참석한 명원귀부 …….
L anvin 의 디자이너 A lberelbaz는 귀중한 빅 목걸이가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섹시한 쇄골 위치에 시각을 집중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의 분위기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크나큰 펜던트, 굵은 체인 스타일로 독특한 마력을 표현한다.
또한 대체적인 체적감의 목걸이는 둘레에 둘러싸인 풍만감을 더할 수 있다.
추동 계절에 두꺼운 옷이 생겨도 매혹적으로 달라진다.
가죽 장갑
스타일링에 딱딱한 맛.
겨울철에는 언제나 무겁고 단조로운 어두운 컬러를 타이틀로 매치해 전체적인 어두운 룩에 포인트를 주었고, 이 시즌 패션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계절에 맞게 트렌디한 아이템은 바로 ——가죽 장갑!
가죽 장갑은 항상 패션계의 총아로, 영화 속 우아한 여성과 패셔니스타 블록버스터의 모던 모던 모던 모던 모던 모던 모던 모던모던한 장갑과 우아한 관계라면 가죽 장갑이 큰 이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외투와 더불어 가죽 장갑을 낀 섬세한 옥손을 매치해 마치 영화 속 장면인 것 같다.
이제 중독을 꿈꾸고 싶지 않아요? 2012 가을 각 주요 브랜드 수장터에 걸친 장갑이 깜짝 등장, 이 조류 부품도 드디어 패션의 최전방 팀에 복귀했다.
복고감 넘치는 장갑, 우아하고 우아한 짧은 장갑, 록 냄새 나는 반지 장갑.
유행의 세례를 거친 이 가을 겨울에는 항상 따뜻하고 멋스러운 장갑이 당신의 가장 IN 의 부품이 될 수 있다.
가죽 장갑에 더해 전체적인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더해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 20081011752
- | 200811152412
- | 2008111528
- | 20081115412
- | 200811164257
- | 20081115122
- | 200810114513
- | 20085175025
- | 2008517505
- | 20085174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