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령 신발 난국 돌파 방식 해석
8월 13일 오후 절강천억기창업유한회사 생산 작업장으로 직원들은 생산에 바쁘다.
유럽 채무 위기의 충격 아래 절강 천억치 구두업 유한회사가 전통적인 사고를 뚫고 해외의 유행 스타일을 발굴해 영국 독일 등 시장에 제품 출력 주문서를 10월까지 배열했으며 현재 월 평균 마화 등 신발 제품은 12만 켤레에 달한다.
최근 온령시 신혁업상회에서 상반기 신발 생산 형세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에서 타이주 스미트 구두업 회장의 한 단락은 온령 구두업 경력을 2008년 겪었다.
금융 위기
이후 지난해 하반기 시작된 글로벌 경제 침체 상태를 만났다.
올해 들어 기업 생산과 판매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업계는 계속 살아남기 어려울 것 같다.
그렇다면 온령 구두업은 도대체 어떤 어려운 문제를 만났을까?
데이터배후의 진상은 2012년 상반기 온령 전 시 약 제화업체 5966개로, 누적 실적 공업총생산액 132.63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4.3% 하락했다. 규모 이상 제화업체 (500만원 이상) 412개로 전년동기보다 8% 감소했다. 누계가 공업 총생산액 54.01억원, 전년 동기보다 2.23% 하락했다.
신발 수출액은 6억 83억 달러로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했다.
환율 및 인플레이션 요인을 고려하면, 구두류 수출액은 지난해 동기와 같은 기간 지속된다.
통계 데이터를 보면 올 상반기 온령 구두업 생산 형세는 크지 않지만 이 같은 무덤한 데이터 뒤의 진상에 숨겨져 있어 걱정이 태산이다 —
올해
온령
금융위기 이후 ‘ 역사가 가장 어려운 한 해 ’ 에 이어, 전체 업계는 고된 발버둥치고 끊임없이 쇠퇴하며, 발전 형세는 매우 심각하다.
총생산액과 판매량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 중소기업이 문을 닫는 상황이 심각해, 업계 전체가 내수 형세가 참담하고, 대외 무역은 어려움을 겪고, 기업의 주문이 어렵고 이윤이 공전에 압축되었다.
이 시 6대 신발 집합구 중 10여 개의 중소형 신발 기업이 이미 파산되었으며 약 1500개의 생산업체가 문을 닫는 상태로 전체 전체 가구의 25.3%를 차지했다.
이 관문을 지키는 기업들 중 중소기업은 95% 이상이다.
조사를 받은 30개.
신발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증가한 8개에 비해 26%, 매출은 전년도 대비 22.8%, 14개, 조사업체의 48%, 매출액은 전년대비 24.3%, 지평한 8개, 조사 업체의 26%를 차지했다.
주문이 부족하여 기업은 ‘ 미세한 주문서 ’ 로 노동자 성동, 성북, 횡봉 등 구두업집합지로 온령시 내판매업의 주산지이다.
왕년에 번화하고 번화한 횡봉의 횡석길 일대는 지금은 쓸쓸하다.
천여 개의 신발류 생산업체 중 3분의 1은 이미 사람이 거행하고, 3분의 1은 문을 닫고, 그리고 3분의 1은 가까스로 유지된다.
올해 장사 어땠냐고요? 여수에서 온 려동창업 오총은 "올해 장사가 제일 어려워요! 상반기 재고품 1만여 개, 원가 11원, 더블 3원, 더블 처리, 인공비 등 비용, 적자 10여 만원.
이 일대 내판화 사업의 80% 손실, 10% 지평, 10% 는 약간의 이윤이 있다.
올해를 견디고 내년에 다시 안 되면 나도 문을 닫고 집에 돌아간다.
최근 몇 년 동안 대외 무역업의 이윤율이 대폭 하락하여 일반적으로 7 ~8%로, 그리고 이윤 공간은 더욱 압축되고 있으며, 대외 무역업체에 대한 고통스러운 선택이다.
공장 안에는 100여 명의 직원이 있는데, 만약 방학을 하면 모집이 돌아오지 않을 것 같아서, 방학을 하지 않으면 매년 수십만 위안의 기본급을 지급해야 한다.
어쩔 수 없어, 단지 수백 켤레의 작은 명세서라도 받을 거야.
이런 예년에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주문이다. 기업간도 서로 경쟁하며 생산 단가가 낮을수록 이윤 공간도 없다.
포타아동체육용품 진술은 현재 대다수가 힘껏 버티고 있는 대다수의 대다수의 무역화 기업의 어쩔 수 없다.
난국에 대비해 온령화 기업은 어쩔 수 없이 작은 스니커즈 기업의 도산 요소와 주문서를 방출하고, 우질기업에 있어서 좋은 일이다.
그들은 이러한 기회를 잡고 경영 사고를 조정하여 시장을 점령하였다.
올해 수출 중인 절강청 애플 스포츠 용품 유한공사는 9000여만 위안을 투자해 생산라인을 세 개 (년 후 두 개)로 확증한 후 즉시 경영 사로를 조정하고 내외 판매 병중의 발전 전략을 시작하여 복건, 광동 등에서 온령에서 이송되는 대외 무역 주문을 받기 시작했다.
올해 상반기 청사과의 신발 생산액은 동기 대비 30퍼센트 증가했다.
태주 스미트의 신발업은 키를 잡는 사람들이 부유를 높여 멀리 바라보고 있는 것으로, 벌써 4, 5년 전에 기업 발전 계획을 조정하여 최근 몇 년 동안 매년 만족할 수 있는 성장폭을 확보했다.
예전에는 생산량만 추구하고, 가격을 낮춘 중동, 아프리카 시장이 되었다.
이후 나는 전략을 조정하고 품질과 등급으로 부가가치를 높여 이윤 공간을 확대했다.
우리는 대량의 재력과 정력을 들여 국제인증, 기업평가를 진행하여 국제 대형 연쇄 슈퍼마켓에 진출하도록 했다.
보존설.
국내 마케팅 업체 태주 미득보 업종은 자주개발력 확대, 시즌마다 시장 수십 개 신품종을 투입하면서 브랜드 건설력도 커졌다.
올해, 이들은 2012년 설날 저녁 파티'문을 열어 인형 '등영하를 모델로 내세워'브니디'와'토끼 미가지' 두 자체의 브랜드를 내세워 국내 아동화 유명 브랜드 강소베베베베베 (강소베이)'가 문자를 주동적으로 찾아와 미득보와 협력 대리 가공을 해 매년 450만 켤레를 출시했다.
스위스 은행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지난해 소비 신발 22.57억 켤레를 넘어 미국의 21.33쌍을 넘어 세계 1위에 올랐다.
앞으로 10년간 아시아 1인당 소비량이 3.5켤레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는 세계 구두류 소비의 주전장이 될 전망이다.
따라서 앞으로 10년은 중국 구두업이 발전하는 좋은 시기다.
눈은 안쪽 전망이 여전히 좋다
일상 필수품으로 볼 때,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양산업이지만, 전형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업 전통의 발전 모델을 바꿔야 한다.
기업은 세계 경제의 회복을 수동적으로 좌지우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출격해야 난국을 돌파할 수 있다.
우리는 신흥 시장을 개척하고, 둘째는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셋은 핵심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고, 넷은 관리를 혁신해야 한다.
동시에 정부는 무허가, 무허가, 3합공장 등 불규범 기업을 정돈하고 공정한 경쟁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상해삼국: 촉한그룹의 전멸 원인 (1)
- 전방 발명 | 젖산 환경 보호 방직품 면모: 생물질 재료 조성
- 상회 협회 | 중국 면 방직 업계 협회 가 면화 시장 전망 에 관한 기업 간담회 를 개최 하다
- 상회 협회 | 중국 화학 섬유 공업협회 는 기업 이 ‘ 중국 REACH ’ 에 긴급 관심 을 보이고 있다고 건의했다
- 재경 특집. | 신비한 국미 제2대 주주 & Nbsp; 베은 누구입니까?
- 보전을 경영하다 | 商解三国:刘备的成功之道
- 제화 기술 | 신발 디자인 에는 사상 이 있어야 한다
- 과학 기술 문화 | 환경 보호 신기술 도자기 도 옷 을 만들 수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나노탄산 칼슘 합성 기술 연구 개발 성공
- 보전을 경영하다 | 어떻게 좋은 옷가게를 엽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