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약화의 시장 가경
예.
비약
"시대적 낙인이 가득한 이름으로 1958년 상하이의 대고무 공장에서 태어났다.
몇 번 우여곡절 끝에 기자들이 공장 옛터를 찾아냈다 ——상해 내환고가교 아래의 중산서로 207호, 오래된 공장의 흔적은 이미 완전히 사라졌고, 지금은 상해시 소방지휘 센터, 그리고 홍교 세가가가든 등 주민 지역이다.
1931년부터 창설된 대박고무 공장도 해방 후 공사합영을 거쳐 지방공기업으로 개조하고, 문화혁 기간 상해 고무신 1공장으로 개명됐고 1985년까지 대원고무 유한회사 (대고무 공장) 로 유명하다.
1958년 전국에서 대약진했던 시대 중 상해 대고무 공장이 연구 제작하여 하나의 민용을 설계하였다
신발을 풀다
'비약 FEIUE'라는 제목으로 이름을 지었다.
스니커즈의 앞몸은 바로 큰 명성이 있는 해방화였다. 사실 외형적으로도 피의 승습관계를 쉽게 알 수 있다.
1959년 자체 설계를 통해 개형된 헝겊 고무신'비약화'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들어섰고, 1963년, 맞춤형과 화살표 표기를 채택한'비약육상운동화'를 투입해 그 해 161.6만 켤레를 생산해 당시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도 바로 오늘 시내에 통행하는 비약화다.
첫째는 고무 공장에 10여 칸, 모두 소식 건축, 구두업 주요 생산 두 종류: 군용 해방신 민용 해제, 전자 전용 부대, 후자 모두 중국 백화점에 의해 판매되고, 20세기 60년대에 4,5위안 1켤레를 팔면 사치품이다.
상하이 최초의 공사합영대대 공장으로서, 대박고무 공장은 국내에서 “ 문혁 ” 을 호소할 때 모두 생산을 중단하지 않았다.
하지만 비약의 눈부신 시기는 1980년대였다.
그 때, 그것은 절대 상해의 ‘ 유행쟁이 ’ 에 속한 필수 옷차림이다.
한 쌍표는 "FEIYUE"의 맞춤음과 빨간 화살촉의 흰색 운동화, 여름에 스웨터를 맞추고, 당시의 말로는'절대 유행'이었다.
상하이인의 모범 작용 아래 전국의 판매량이 크게 비약되었다.
"전국 각지의 상인들이 트럭을 몰고 현금을 들고 입구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대구의 노련한 조아줌마는 이런 장면에 대해 기억이 생생하다고 말했다.
그때는 날마다 비약화를 하얗게 닦았고, 흙도 묻지 않았고, 이런 사랑은 깨끗한 ‘경박한 것 ’으로 여겨진다.
한 학생이 반에서 그가 스니커즈를 뛰어넘는 신발 티켓을 자랑하면 여학생의 눈길을 끈다.
“신발 한 켤레는 2년을 신을 수 있고, 밑에는 마모된 것 외에는 얼룩과 나쁜 흔적도 없다.”
하지만 그동안 국내외 많은 운동화 브랜드의 충격으로 비약화의 본래의 지위가 큰 충격을 받았고 시장의 자리도 다시 조정되고, 시장에서 많은 ‘이귀신 ’의 존재도 마찬가지로 비약화의 시장점유율을 압박하고 있다.
비약적으로 이 일련의 내우 문제를 시종일관 마주하고 있다.
상하이 장녕구 준의로 585호, 길거리에 서 늘어선 철금, 일용 도매의 간이점 후, 가장 안쪽에는 약간 그럴듯한 얼굴로 회색 알루미늄 합금문 유리에'블로그 구두업 유한회사 문시'라는 글이 붙어 있다.
어두컴컴한 10여 평방의 공간에는 각종 디자인의 구식 비약화와 다른 외무역 내로 팔리는 리비스 (Levi), 광웨이 (Convese) 신발 한 짝의 선풍기가 더위와 미미미한 고무 냄새를 계속 불었다.
가끔 패션을 신는 소년소녀가 타오바오 를 들어오지만 유럽에서 새로운 구매 풍조를 일으키는 비약화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물론 일부 외국 소비자들에게서 가끔 ‘쿵푸 슈즈 ’라는 구식 스니커즈를 찾아온다.
스니커즈는 수십 년 전에 기술적 함량이 없는 신발인데 벌써 탈락했다.
우리는 더 많은 신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상하이 난생 주식회사 한 사람이 성명을 밝히지 않는 사장이 말했다.
그러나 90년대 말까지, 세인의 후계는 철자를 결정했다.
그러나 인원의 유동에 방해가 되며, 대다수는 비약적인 브랜드 사용권을 회수하지 않았다.
그러나 비약화를 생산하는'블로그문'으로 살아가는 것은 쉽지 않다.
현직 공장장은 진진진악이 ‘가짜가 너무 많다는 탓으로 돌렸다 ’고, 대박문의 공장은 절강에서 모조돼 가짜 도약 신발을 동시에 생산하고 판매가격은 겨우 10위안이다.
반면 대박문은 거액의 손실로 공장 공장의 주소가 다시 옮겨져 상하이 도심의 중산서로에서 포동신구로 이사하고 가장 편벽한 청포공단 지역으로 이사, 회사 홈페이지의 전화와 공장 주소도 모두 실효되었다.
청포공단에서는 우체부도 어디 있는지 모르지만 이 전설의 공장은 더욱 신비해 보이지만 진공장은 방금 생산을 회복했다는 이유로 모든 기자들의 탐방을 거부했다.
그러나 프랑스인파테스는 꽤 유능하고 3년 전 포동삼림로의 블로그를 찾았고 당시 공장장 왕건년에 프랑스 경영 브랜드의 요구를 제시했다.
파테스에게는 처음으로 블로그를 방문한 경험이 의기소침하다.
그는 컴퓨터에 심혈을 기울여 그린 초도와 간단한 상업계획을 선보여 비약화의 품질 개선과 디자인을 돕고 국제시장에 밀어 주지만 얻은 것은 중국의 관습적인 ‘ 흥흥흥하하 ’ 식 대답을 했다.
커뮤니케이션은 그가 이전에 공장에서 온 노외와 같다고 생각했는데, 단지 신발을 수출하려 했을 뿐이기 때문에 이 개조에 대한 대담한 구상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몇 차례 협상 후, 그들 사이는 협력 협의를 달성하였으며, 블로거문 구두업은 상하이 교외에 있는 한 가공공장의 생산은 파테스가 설계한 신발을 마련하기로 동의했다.
최종적인 슈즈는 여러 라운드 수정을 거쳐, 재생의 비약은 전체적으로 세부적인 전면 개선: 외형이 더 정교한 패션, 원단 소재가 더 우수하고, 원래'Feiyue '로고 글씨체의 서투른 감각을 수정했다. 신발 내부와 신발 밑창에 새로운 해외 등록 상표를 첨가했다. 동시에 포장도 더욱 예쁘게 설계됐다.
또한 각 신발도 개성을 강화하기 위해 개성을 높이기 위해 여성 소비자를 끌어들이려는 분홍 디자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sweet wind
… 이다
현재 파리 길거리에서 단장을 쉽게 볼 수 있는 젊은이들은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발에는 중국에서 온'고로 '브랜드'비약 슈즈를 신고 있다.
"컨버스 (광웨이)가 젊은 사람들의 마음에서 패션 주도적 지위에 도전한다."
엘리 프랑스판은 스니커즈를 보도할 때 이렇게 적었다.
젊은 패션 트렌디한 사람들은 교조적인 미국 문화에 싫증나고, 그들은 컨버션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브랜드가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운동화 펭귄 악레트 브랜드 시장 공관부
- 추천 | 은행 의 신조치 는 작은 신발 기업 대출 문턱 을 낮추다
- 전시회 에피소드 | 12회 엑스포는 투자가 900억 위안 초과 투자를 촉진시킨다
- 전시회 뉴스 | 광교회는 4성 루기업의 “ 0거래가 ” 를 넘어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年中国国际服装服饰博览会CHIC
- 시장 연구 | 견력생: 의류 업계 선진 제조 모델
- 기자 전선 | 점도 있는 전시회를 만들다
- 전시회 에피소드 | 코교 방박은 가장 시크한 전시홀을 놀라게 한다.
- 국제 표준 | 가나와 터키는 무역 협정에 서명했다
- 뉴스 택배 | 패션곡 창의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