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청년 여자 신발 디자이너 대회가 엑스포 에서 순조롭게 거행되었다
혹은 레저 운동, 또는 성숙한, 또는 청춘 숙녀...
10명의 스타일과 판이하게 모델, T 대 위에 앉아, 그들은 맨발로 기다리고 있다.
디자이너
현장에서 그녀들을 위해 적합한 여자를 설계하였다.
신
.
어제 오전 엑스포 전시장 행사 중 하나인 국제 청년 여자 신발 디자이너 대회가 중국 여자 신발의 모두 열렸다.
서화대, 쓰촨 사범대학 등 고교 학생과 청두화 기업에서 온 디자이너 400여 명이 현장에서 경기를 하며 맨발모델 10명을 위해 여자 신발을 설계했다.
6년 연속 최대 규모와 디자인 수준이 가장 높은 청년 디자이너 대회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 는 디자인 대회 현장 에서 보고 400 여 명의 참가 디자이너 는 10개 조 로 나뉘어 각 팀 마다 모델 을 대처해야 한다
옷차림
몸매, 몸매 등 모델량으로 여성화 한 켤레를 디자인했다.
참가자들은 붓을 날려 모델의 발모양에 따라 백지 위에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그리며 판다, 촉수 등 짙은 성토문화원소의 기호가 청년 신발 디자이너로 떠올랐다.
화이트 원피스모델이 소재한 디자인팀, 서화대의 한 학생은 모델로 연보라색 하이힐을 디자인하고 하이힐은 과일원소를 넣어 포도 모양의 사슬로 모델의 청신한 분위기를 살렸다.
"올해 디자이너에 대한 고평은 구두업 시장에 가까워지는 트렌드를 더욱 중시한다. 예를 들면 디자이너는 천마 공지 로즈를 상상할 수 없다. 신발 모형 발모양에 따라 신발의 모티브를 매치할 수 있는 신발을 매치할 수 있는 신발과 더불어 시장의 실제 수요에 부합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회 조직위원회 책임자
오효동
역대 열리는 청년 신발 디자이너 대회에서 보면, 청두 디자이너의 자질이 갈수록 높아지고, 규모도 커지고, 이번 대회는 규모가 가장 큰 한 번, 심사위원은 대학에서 구두업 설계 연구에 종사하는 전문가 교수 뿐만 아니라, 청두시 미술가협회의 자심화가들이 있으며, 특히 국제자심의 연구 개발 전문가들을 초청했다.
예년에 많은 우수한 청년 디자이너들도 국제 청년 디자이너 대회를 통해 청두화 기업의 디자인 분야의 골간인재가 되었다.
이번 대회는 1, 2, 3등상 외에 ‘공예상 ’과 ‘최우수설계상 ’을 선정해 일선 공장에 들어가 실훈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