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망사 충격 아래 국산 체육 브랜드 의 심도 조정 에 직면하다

2012/11/23 10:43:00 19

인터넷 쇼핑스포츠 브랜드조정

 

최근

이녕

기업들이 잇따라 실적 예강 소식이 터져 많은 매장을 폐쇄했다.


전문가들은 인공, 임대료 비용 상승과 제품 동질화에 따라 국산 스포츠 브랜드인 스포츠 브랜드인 경마권, 수량의 승리 패턴을 이룰 수 없다고 말했다.

최근 기자들의 조사 결과도 빛났던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강성에서 점점 실려 가고 있다.


백화점 에서 초라한 가격전


"이 옷 98원이요?" 사대 학생은 어느 스포츠 브랜드의 외투를 들고 상승의 원단과 일을 보면서 가격을 잘못 표시한 줄 알았다.

"원래의 거스름밖에 없는데 2절입니다."

판매원은 어쩔 수 없이 보인다.

기자가 보고 백화점 스포츠 브랜드 구역에는 판촉 광고가 가득 달렸고, 상품 상품이 꽉 찼지만 인기가 여전히 왕성하지 않았다.


많은 소비자들이 올해 들어 시내 대다수의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의 세일 강도가 거의 전례가 없었고 세일이 거의 상태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또한 피크, 이녕 등 매장에서 멀지 않은 야외 스포츠 브랜드 영역에서 대부분의 제품은 9퍼센트 할인할 수 있으며, 시즌 프랜차이즈도 최소 7퍼센트 할인.

반면 표가 천 위안을 넘는 스웨터와 등산화는 ‘잘 팔린다 ’고 답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점에겐 백화점은 전형적인 ‘ 유리한 ’ 이다.

어제 신백빌딩 한 스포츠 브랜드 관계자는 "예전에는 잘 팔렸을 때 쇼핑몰이 들썩거리고 위치를 고르고 면적 크기도 이야기할 수 있다고 불평했다.

지금 시장이 부진하여, 백화점은 물론이고 심지어 우리를 배척하기 시작했다.


기자들은 최근 몇 년 동안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소비자 앞에서 총애를 잃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무성한 상점들이 브랜드를 조정할 때, 약속하지 않고 똑같이 칼을 들고 다니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화억 국제 쇼핑센터는 일부 스포츠 브랜드를 조정하고 야외 브랜드로 바꾸고, 신백빌딩 및 일부 백화점에서는 스포츠 브랜드의 경영 면적을 축소시킨다 ….


점차 축소되거나 운동 브랜드를 철퇴하는 등 무호상점 브랜드의 새로운 추세가 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문제나 도매 모드에서


몇 년 만에 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폭발식 확장 과정을 겪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은 중국 체육 브랜드에 전대미문의 확장 계기를 가져왔다.

이 과정에서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2, 3선 도시에서 대량으로 문을 열었다.

2009년 이녕 브랜드의 수입은 스포츠 용품 거물 아디다스를 넘어 중국 시장 2위에 올랐다.


원기는 중산로 보행가인 스포츠 브랜드의 판매원이며 “예전에 문을 닫았을 때 모두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하며 얼마나 팔았는지 묻고 있다 ”며 “지금은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본다 ”고 말했다.

원기는 좀 서운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포츠 브랜드가 소비자에 대한 흡인력이 많이 떨어졌고, 매출도 추락했고, 연결된 수입도 이전보다 못하였다.


기자는 올해 이녕 피크, 안전, 특보, 361도, 동향 6대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서 발표한 반년보에서 올해 상반기, 6대 브랜드의 총 재고는 37.21억원으로 지난 연말 36.999억원의 총재고에 비해 감소하지 않았다.

6대 브랜드 중 361도, 동향의 재고가 하락했지만, 피크의 재고량은 여전히 계속 상승했으며, 작년 말보다 상반기 재고는 이미 5.29억원으로 25.65% 올랐다.


이에 대해 국내 의류 업계는 제품 도매 모델을 일반적으로 채용할 수 있으며, 이 모델은 빠른 속도, 채널 재고, 비용 상승을 초래할 것으로 보인다.

화억 국제 쇼핑센터 스포츠 활력관 관계자는 현재 국내 의류 업체들이 판매 루트에서 여전히 보편적으로 ‘브랜드 도매상 (대리상)-소매상 ’의 도매 판매 패턴을 통해 시장의 공급 반응이 느리고 부정확하고, 대리상 주문이 많은 상품을 구매하고, 브랜드 업체도 비교적 많은 상품을 보완하고, 수요가 확대된 ‘가상 ’을 형성한다.

이 관계자는 과거 시장이 고속 성장기에 처해 있는 것은 분명하지 않지만 업계 한겨울이 되면 재고 압력이 단번에 날카로워지고 눈덩이처럼 굴수록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병목기'가 이미 왔다.


도매 패턴의 설법은 물론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그러나 기업 관리자 가 볼 때, 현재 국산 스포츠 브랜드 가 업계 의 어려움 을 겪고 있으며, 스트레스 는 주로 우선이다

시장

동질화 경쟁, 소비군 전형과 인터넷 쇼핑 충격을 받은 것이다.


스포츠 브랜드 기업은 같은 업계의 동질화 경쟁에 직면할 뿐만 아니라 캐주얼 룩의 시장을 압박하고 있다.

유명하지 않은 기업인 한 명은 경제의 발전과 소비자의 마음가짐에 따라 야외 캐주얼, 비즈니스 레저를 포함해 바로 스포츠 브랜드, 그것들 사이에서 상대적으로 겹치는 손님들이 많고, 전자의 호소력과 영향력이 더 강하다고 말했다.


이 밖에 매장 판매 부담이 너무 큰 원인 은 인터넷 쇼핑몰 의 급속 한 증가 로 실체점 은 점차적 으로 전락되고 있다.

"바로 이런 배경 아래 다수의 브랜드는 무절제 확장을 선택했다."

이 같은 익명 관계자는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일반적인 단점 수가 6000에서 7000개까지 늘어날 경우 ‘병목 ’을 과도하게 매장 규모를 추구하는 업체들에겐 후속 확장할 힘이 없다고 지적했다.

본토의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말하자면 ‘병목기 ’가 이미 왔다.


업종 의 심도 조정 에 직면하다


업계 발전의 천장, 스포츠 브랜드는 어떻게 포위됐을까? 우리 시의 판촉학자 양케는 어제 인터뷰에서 "수축된 방식은 현재 상황에 대한 효과적인 수단으로 이 기업의 보존 실력을 돕고 다음 바다를 찾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업계의 포위된 관건은 브랜드의 위치를 파악하고 있다. "브랜드 흡인력은 현재 중외 의류 브랜드의 가장 뚜렷한 차이"라고 말하며 브랜드의 차이성, 전문 속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철저한 경로, 소비자 체험과 소통, 동시에 인터넷과 새 매체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스포츠 브랜드도 전자 상거래에 유효한 이용을 중시해야 한다.


인터뷰에서 기자들은 또 일부 국산 스포츠 브랜드들이 서부 등 이삼선 시장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그러나 양케는 루트가 가라앉으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가 보기에 문점의 수만 늘면 브랜드상은 결국 점세, 인력 원가, 재료비용에 대한 문제와 관련해 이미 다방면의 ‘협공 ’을 겪은 본토브랜드에 대해 단점의 이익 향상 능력을 높이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이다.


양케는 홍보 마케팅이나 관리, 국산

브랜드

아직 완벽해야 할 곳이 많다. 상정 하락에 따라 잡초 스포츠 브랜드가 곧 한 차례 깊이를 맞출 수 있다.

  • 관련 읽기

스포츠 브랜드가 ‘한겨울 ’ 이녕 패턴을 당하면 피할 수 없다

매일 첫머리
|
2012/11/23 10:37:00
39

강소성 택은 환경 보호 철권 치료 방직 오염 을 중요시 해 효과 가 있다

매일 첫머리
|
2012/11/22 10:55:00
26

창의적인 대조 방흥미애 11개 창의업체가 중국 경방성 창의원에 입주하다

매일 첫머리
|
2012/11/22 10:44:00
40

中国国际纺织品综合市场在浙江开建

매일 첫머리
|
2012/11/22 10:25:00
27

여러 명의 명품복에는 해물질이나 생식시스템이 함유되어 있다

매일 첫머리
|
2012/11/22 9:39: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의 큰 카드는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패션 분야, 진짜 큰 카드는 백년 승부를 평판 기준으로, 패션의 큰 카드는 어떻게 정련되고, 패션의 큰 카드는 어떤 것이 필요할까?우리 같이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