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범객 은 끊임없이 외래 브랜드 를 도입하여 올해 연간 이익 목표 를 실현할 것이다

2013/6/11 11:19:00 28

브랜드패션 브랜드범객

이 1년 한때 전상 가격전이 다시 이달에 개막되었는데, 범객성품이 처음으로 가격전 가입을 선언했다.

바로 < p >


‘p ’은 어제 범객성품 부총재 허효휘 범객성품 ‘유월진심 촉박 ’이 개막되었다고 보도했다. 6월 전상가전에 본격적으로 합류했다.

범객이 최초로 자체 브랜드와 제3자 브랜드를 합쳐 크게 벌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허효휘는 범객이 외래브랜드를 계속 도입할 것이며 올해는 연간 이익 목표를 실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브랜드를 밀집 접촉 중이라고 한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외부에서도 범객의 개방 전략이 자체 브랜드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다.

이에 대해 허효휘는 범객이 늑대를 끌어들이고, 범객과 상호 보완하는 브랜드를 끌어들이고, 범객과의 자체 브랜드 PK 와 함께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해 달라고 답했다.

"외래브랜드에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면, 범객이 경쟁을 두려워한다면 외래브랜드가 들어오지 못하게 하면, 모든 손님들이 아침저녁으로 죽는다."

바로 < p >


의 허효휘는 범객이 전통의상 브랜드의 특매와 전통의류 브랜드를 도입하여 범객이 대규모로 만들 수 있지만, 규모가 가장 중요하지만, 범객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올해 전체 이윤을 실현할 수 있는 목표를 달성하고, 이윤이 미래에 있다.

바로 < p >


은 또 인터넷이 쉬운 보도에 따르면 이것은 범객이 처음으로 가격전에 참여하는데 범객이 플랫폼화 방향으로 전환하는 고조의 한 걸음이다.

앞서 진년에는 범객이 브랜드 기획을 하고 있으며, 자신이 못하는 품종을 다른 브랜드에 개방하는 것을 공개했다.

반면 베테랑 사이트에서는 조단노, 나이크 등 의류 브랜드를 접수하고, 이녕, 킹캠프 등 브랜드와 청재고 세일 이벤트를 벌이고 있으며, 휴대전화 등 3C 품목도 점차 입주하고 있다.

바로 < p >


이 뒤에서는 브랜드 전자상들의 생존 어려움으로 인한 이익 압력으로, 범객이 브랜드와 채널 둘 사이에 갈등을 배회한다.

바로 < p >


‘ p ’의 전자 분석사 이성동이 플랫폼이 대세의 추세로 이윤을 얻기 쉽고 자본시장이 전기 업체 규모에 대한 요구 시대가 이미 지나갔고, 그들이 이익 능력을 더욱 중시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범객이 옳은 다방면으로 흔들리는 것은 다원화의 이득점을 크게 확대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 같은 해 6륜에 녹아 있는 4.22억 달러에 '계산서를 사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사치품 업계는 양극화 사치품 의 품격 이 좋아졌다

즉시 뉴스
|
2013/6/11 11:16:00
22

'수능 핫 '패턴이 상표의 나이키 의상 및 운동화 판매량은 가관이다.

즉시 뉴스
|
2013/6/10 21:53:00
51

국내 면화 산업 은 면업 대국 이 면업 강국 으로 전환될 것 이다

즉시 뉴스
|
2013/6/10 21:42:00
27

중국 소비시장의 성장 왕건림이 중국 소비자에 대한 흥행은 매우 낙관적이다

즉시 뉴스
|
2013/6/10 21:30:00
26

니트 여장 업계 는 시장 의 맥박 에 바짝 붙어 패션 리듬 의 고품질 을 파악 한다

즉시 뉴스
|
2013/6/8 22:37: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전기상 플랫폼의 다툼이 더욱 심해지고 있는 하문 전자상업계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하문전자상들은 천고양이, 경동 같은 대형 전기상 플랫폼을 통해 유량을 확보하고, 한편 명화창고, PBA 등을 포함한 전기 업체들도 독립적인 역점을 세웠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 망사 소편으로 모두를 데리고 전기상 플랫폼의 다툼이 심해지면서 하문 전자상업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