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풀홈 개선 은 고압 에 펄프 를 올리는 방적 으로 광폭 화 추세 가 뚜렷하다

2013/7/15 19:54:00 32

방직 기계방직 기계방직 기술방직 설비

바로 < a href > < http: > 의 공급기 < s /a >의 발전도 이런 추세를 나타냈다.

주요 기술 진보 는 풀 홈 부분, 습분 교수 장치, 건조 부분, 후 왁스 장치, 미리 젖은 상장 및 함고율 검사 장치 등 일부 를 구현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진수 홈 개진에 유리하다 < < < < strong >


사전의 strong `장막기 폭화 추세 분명함 `


사전의 풀장 개선은 우선 고압에 유리하다.

고압 풀은 풀을 충분히 이용하는 점착성, 성막성, 부복모우를 붙이고 내모력 증가 외에 적게 사용하지 않고 PVA 에 풀을 넣는 점착력을 높여 녹말가루의 부착률을 줄이고, 풀을 줄이고 건조량을 줄인다.

그래서 고압에 풀을 먹이는 실질적으로 환경 보호에 유리한 저탄소에 펄프 공예다.

고압에 풀을 올리는 액정압압박력은 40kN에서 한층 높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진전마 최신 TTS20S 형 펄프 프레스 압축력이 50kN까지 증가한 것이 바로 이 새로운 추세의 대표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ast'의 주요 공예부품'http:'ht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tp)'을 통해'미트기'를 제작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압력에 풀을 눌러 왼쪽, 중, 오른쪽 압력이 일치하는 것을 확보할 수 있다.

현재 풀탱크의 롤러 배열은 보편적으로 수직 방향을 채용하지만 풀을 누르는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125"기간 우리나라는 유사진마 TS20S형 또는 국산 GA310 형 가로 압장, 사선 수직으로 만든 펄프, 습분봉 사용과 오븐 하이라이트 강화 실현 가능.

바로 < p >


‘p ’은 현재 해외에서 국내에서 자제한 3장 홈 (가311형 풀무저)에서 이미 국내에 많은 공장에 투입하고 있다.

다양한 섬유질과 다채로운 섬유질과 다채로운 홈 중에도 다양한 액체와 다른 액체와 다른 상장 공예를 적용해야 한다.

따라서 직물의 등급이 높아지면서 품종의 다양화에 따라 펄이 많아 홈 흐름이 더욱 두드러진다.

동시에 장선기의 시폭화 추세도 눈에 띄고 있다.

최근에는 항천중공그룹이 이미 외국을 위해 GA312 형 펄프, 펄프, 오븐통 및 일련의 가로롤러는 기존 200센티미터가 240센티미터로 바뀌었다.

광폭화는 최소한 두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시폭의 높은 밀직물머리에 적응하여 풀을 먹이는 롤러 와 압장 롤러 처처의 전복률이 그리 크지 않아 풀의 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두 번째는 오븐 슬라이스 슬라이스 너비와 차머리 롤러 슬라이스 폭 격차, 변사 사각 크기, 정폭 스크린 장력과 배열 불균등 문제를 해결했다.

프루즈와 온경기 폭의 폭 배합 문제까지 관련해 신설직공장도 생산을 고려해야 한다 < a http: wwww.sjfzxm.com > 직물 품종의 폭 수요를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바로 < strong >의 미트기 분리기 분리기 분리기 분리기 분산기 < < < < < < strong > 의 < 미스 < 미스 >


사전의 strong ‧ 건조 부분으로 고가 방향 발전 < < < strong >


'미트기'는 현재 보편적인 관심의 초점이다.

풀구유에서 건조기 사이까지 습분 교수 장치를 끌어내는데 도움이 되며 다분기 분류를 채택할 뿐만 아니라, 분층에서 습분기 표면을 이용해 사포를 바르면 사포를 붙이고 거즈라인을 건조시킨 뒤 차전 간분기를 줄일 때 저항력을 줄이고 분계층이 분열과 재생모우를 피하는 목적이 있다.

바로 < p >


의 기술자는 기존 습분 교수 장치에 대해 끊임없이 개선해 계속 보급할 수 있는 기술적 조치를 제공했다.

比如,改进湿分绞棒的传动,与<a href="//www.sjfzxm.com">纱线</a>具有合理的速比;改进双根湿分绞棒正反向旋转,成对使用,使分绞棒上下层纱片抹纱方向和速比一致;湿分绞棒内腔通水降低温度(20摄氏度以下),保持充足水分,使棒的表面凝露充分、润滑,避免浆液堆积干涸;提高传动电机变频调速精度,使浆纱机慢速时湿分绞区能保持足够的牵伸比,达到一定张力,保证湿分绞开口清洗、不拥纱、不粘连。

바로 < p >


은 현재 추세에 따라 앞으로 장방기 건조 부분은 전고가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고대 오븐통의 사막이 수직으로 올라가고, 습장순사 하류, 장막 분포는 균일하게 배치되지 않는다.

동시에 습분분권봉은 풀구유에서 적당한 위치에 안착해 풀을 끓여 액면으로 증발한 수증기를 증발시켜 습분 권표면의 윤습효과를 증가시킨다. 사막에 풀을 먹이면 앞쪽으로 나아가지 않고, 치차인원은 장구에 접근해 풀탱크 사면에 장애가 없다.

바로 < p >


‘p ’은 현재 7단원 전동 중 오트롤 중 1개 변주기 전동, 전동 조절 장력 조절, 예홍과 합병 후 건조한 스크린 장력을 분리하여 조절할 수 없으며 장력은 9단원 전동을 넓혀서 예홍과 후건조기 전동으로 각각 전기기 전동으로 전동되어 있어, 장신율을 줄이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양면 상초 장치는 미트미트크림을 미리 연구제작해야 한다 `


바로'strong `의 미리 물풀을 줄이는 액수 감소 `


‘p ’은 기존 후 밀랍 장치를 사용하여 표면과 면사면을 조절할 수 있는 선속비와 양초 양을 통제할 수 있지만, 각 기형은 모두 단면 상에 밀랍을 올리고, 굵고 밀종에 대해서는 정반대 양면 위에 왁스를 고르게 조절할 수 있다.

두 세트의 양복장치가 정반대로 밀랍을 올리는 것도 복잡하기 때문에 앞으로 심플한 양면 상초 장치가 더 있다.

바로 < p >


‘p > 의 미리 젖은 풀은 현재 국제적으로 추진하는 신기술이다.

거즈는 온수 세척을 거쳐 일부 면초, 과실 잡질, 표면 순결하고, 액에 대한 흡착, 침투 능력을 증가시켜 풀을 강하게 늘릴 수 있으며, 모우를 줄일 수 있다. 미리 젖은 롤러에서 고압압압압을 눌러 넣은 물은 사심, 풀탱크의 중압에 풀을 넣어 풀에 풀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풀을 줄일 수 있다.

실천에 따르면 이 공예는 펄프의 20 ~30%를 절약할 수 있으며, 에코 처리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우리나라는 이미 도입된 카르미예, 진전마오와 베닝게대 예습장치를 사용한 지 이미 여러 해 되었고, 중저지사 (a href ='htttp:'wwww.sjfzexm.com ''면사품종'은'면사품종 /a'에서 이미 효과를 거두었다.

우리나라가 연구한 GA309 형 펄프 펌프도 이미 성공적으로 출시되었고, 항천중공그룹은 수조 구조가 치밀한 GA310A 형 펄프를 내놓고 사용되고 있다.

바로 < p >


< 측정, 컴퓨터 화면 디스플레이 기능도 더욱 높아질 필요가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제화 공예는 3D 인쇄 기술을 채택하여 효율을 높인다

기술 보급
|
2013/7/15 19:45:00
50

“莹”技术推动面料企业实现新跨越

기술 보급
|
2013/7/11 8:24:00
18

实现精梳优质生产方法解析

기술 보급
|
2013/7/10 8:03:00
30

合理选择梳理隔距大幅改善成纱质量

기술 보급
|
2013/7/10 7:38:00
17

빗 부품 을 골라 소면 기계 의 효율 을 높이다

기술 보급
|
2013/7/10 7:30: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세 가지 풀사포 품질 향상 방법 해석

풀사우는 직물의 중요한 부분이고, 경사에는 풀의 질의 좋고 나쁨이 직조과정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는지, 직물의 최종질의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이에 따라 방직 기업은 장사 공정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있다.이번 난간에서는 섬서팔방 책임유한회사, 항천중공주식회사 등 기관이 압축 롤러 구조와 개조 경축축의 질량을 높이는 경험에 대해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