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보증보 스포츠 스타 선전 광고 대전
‘p ’은 기업의 스타 모델에 대해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닌 동시에 선수에게 우승을 거둘 수 있는 것은 물론 수많은 유명 메이커들이 던진 올리브를 받았다.
바로 < p >
은 2013년 9월4일 육상 종목에 버금가는 금메달리스트로 제12회 전운회 수영 종목의 시합으로 성 혼남 훈련기지 수영장에서 개막했다.
유상, 이나 등 선수들이 집단 결석해 바르셀로나에서 가적을 획득한 쑨양은 이번 전운회에서 가장 눈부신 스타가 됐다.
쑨양이 참가한 전운회 수영대회도 이번 전운회에서 가장 핫한 경기가 됐다.
수영장 밖의 쑨양도 눈에 띄고 361 스포츠 브랜드 의상을 입은 쑨양은 웨이보에서 ‘녹색 ·심양 전운촌 ’을 언급하며 아버지와 함께 스폰서 전운행을 단독으로 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쑨양은 비즈니스 임무를 짊어지고 있고, 유시와 광동 등 대표단을 중심으로 광고주들의 총아들이다.
전운회 경기장 밖의 상업적 의미는 또 본토스포츠 브랜드가 큰 손해를 보는 가운데 보전운경기장을 보전운하는 스포츠 스타를 보내며 멋진 전복 전쟁을 벌이는 데 있다.
특보스포츠가 받은 자료에 따르면 전운회가 시작되는 올 하반기에 이 회사의 주가가 17.28% 에 이른다.
그렇다면 본토스포츠 브랜드가 어떤 위기에 빠졌다? 광고대전의 배후 스타의 몸값은 얼마나 큰 비즈니스 무대를 가져올까?
바로 < strong >의 < 수영 건장 쑨양성 애완아 가치 초과 천만 < < strong > 가 < < 의 < 의 >
사전의 멋, 패기, 인기, 우수한 운동 성적과 경기에 대한 통치력을 갖게 하여 쑨양은 광고주가 필요한 전부를 갖게 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9월 4일 저녁 제12회 전운회 남자 400미터 자유형 결승전에서 성체육국 혼남 훈련기지 수영장에서 열렸으며 쑨양의 도래로 장내에는 관객들로 가득 찼다.
경기의 틈 사이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경기를 보러 온 학부모가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쑨양재의 경기장을 달려왔다. "우리 아기는 올해 6살이다. 지금도 쑨양의 팬이다. 우리 동네 수영장에서 수영을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쑨양의 추종을 받고 현장에 온 기자가 의외로 뜻하지 않다.
부상과 다른 여러 가지 원인으로 유상, 이나, 추시 등 사람들이 결석해 이번 전운회는 별빛이 아니다.
이와 함께 쑨양은 런던 올림픽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며 바르셀로나 세계 최고의 남자 선수에게 영예를 안겼다. 게다가 그동안 주지근과의 파문 사건에도 쑨양의 열도 이어졌다.
바로 < p >
'p'은 쑨양의 많은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백색 수영모, 검은색 수영복 을 입은 쑨양은 다른 대표팀 선수를 상대로 전운회 400미터 자유형 금메달을 획득한 동시에 전운회, 세계선수권 대회, 올림픽 400미터 자유형 종목의 만관을 완성했다.
바로 < p >
‘쑨양 ’의 뛰어난 성적도 그에게 거액을 투입하는 협찬사들의 기쁨이 자자초지종을 자랑하며 쑨양의 상업개발의 가치를 더해 광고주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바로 < p >
‘p ’은 쑨양의 동료를 따라 심양에 도착한 이날 쑨양의 팬은 쑨양의 옷과 절강팀의 다른 참가 팀과는 달리 노란색 361도 운동복이 독특하게 보인다.
바로 < p >
'p'은 이후 절강수영팀이 경기장 훈련을 하러 갈 때 쑨양도 팀원들과 버스를 타는 것이 아니라 그가 대변한 베이징 현대를 타고 아버지와 함께 훈련장으로 이동했다.
스폰서들의 돈을 얻기 위해 물건을 쓰게 하기 위해 ‘경업 ’의 쑨양은 그의 트위터에서 일부러 ‘녹성 ·심양 전운촌 ’을 언급했다.
바로 < p >
‘ p ` 북경 관건의 스포츠 콘텐츠 유한회사 장경 회장은 쑨양 올림픽과 세계선수권대회의 뛰어난 활약으로 그는 이미 우리나라 최고 스포츠스타의 열에 뛰어들었고 개인의 상업가치는 이미 1000만 위안 이상에 달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큰 손실 이녕 상반기 적자 1.84억 위안 < < strong > 의 < 의 <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이녕을 대표하는 본토'는'http://wwww.sjfzm.com /news /index.aastp'을 대표하는'스포츠 브랜드 (a href)'를 보내며 재고 압력을 낮춰 이윤을 증가시켰다.
바로 < p >
은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에서 주화봉송 왕자인 리닝이 경기장에서 공중비행장을 화사하며 최종적으로 주화봉의 설렘 순간을 점화하였는가? 사실상 이닝에서 주화봉을 켜는 순간부터 이름으로 이름난 스포츠 브랜드가 우리나라 대강남북으로 불타는 신호 코너인 베이징올림픽에서 이닝스포츠 브랜드는 아디다스의 기세를 꺾어 내크에 버금가는 스포츠 브랜드가 되었다.
바로 < p >
‘ p ` 그런데 베이징 올림픽이 끝난 후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이닝운동 브랜드가 점차 슬럼프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이 회사의 2012년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이녕 회사의 수입은 67.39억원으로 전년 대비 24.5% 감소하고, 모리는 25.50억원으로 전년대비 36.9% 감소하고, 권익 소지자는 19.79억원으로 줄었다.
바로 < p >
이 우리나라 경제가 증속됨에 따라 사람들이 이로써 돈주머니를 꼭 막고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날들이 여전히 괴로워하고 있다.
2013년 9월 들어 이녕 안심 361도, 피크, 특보, 중국 동향, 탐로자를 비롯한 스포츠 브랜드 상장회사들이 2013년 중보를 발표한 결과 이 같은 7개 회사가 여전히 곤경에 처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이녕스포츠가 얼마 전에 발표한 상반기 실적에 따르면 이 회사는 29.06억원을 실현해 전년 대비 24.6%, 순이익 손실이 1억84억원에 이른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기자가 통계를 거쳐 얻은 정확한 숫자에 따르면 2013년 상반기 7개 회사의 총수입은 118.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5%, 총순이익은 12조6억원으로 전년 대비 21억8000억원을 줄였다.
바로 < p >
도 바로 이상으로 우리 성에서 열린 제12회 전운회에서 본토스포츠 브랜드가 광고투출량을 크게 올려 운동팀과 선수를 찬조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녕 브랜드는 상하이 시장을 쟁탈하기 위해 상해 대표단을 협찬하고 상하이 대표단의 양제경기복과 장변복을 맞춘 것이다.
바로 < p >
바로 상해 체육국 국장, 12운대표단 상무부단장 이율 (이하) 브랜드가 상하이에 대한 지지는 이미지 포장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상하이 브랜드와 상해 건아 기질과 정신에 더욱 합치게 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 < < < < < < > 의 < 의 < t
은 선수와 운동단이 주목을 받을 뿐만 아니라 전운회를 충분히 발굴하면서 이번 전운회는 비즈니스 부광을 충분히 발굴할 수 있게 되었다.
바로 < p >
u c.a asp">의 특보 전문점, 불시에 안내원 고성 판매소리를 내며 은원 손가락을 키보드 위로 뛰어오르고 있다.
바로 < p >
은 이때 가게에 20여 명의 소비자가 있는데, 20대 소녀가 티셔츠를 가리키며 “ 이 옷의 엽시문은 입었던 적이 있다. 나도 행운을 가져다 줬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매장 내의 관계자 손여사는 기자에게 9월에도 전통적인 판매 성수기였지만 특보가 12운의 전략 파트너이기 때문에 그 효과가 이미 완전히 구현되어 매출액이 전년대비 30% 정도 높아졌다.
바로 < p >
《p 》 12운송 조직위원회 재무와 시장개발부 홍보기획처 이처장은 기자에게 특보체육뿐만 아니라 12운관측의 협력 파트너이자 요녕, 강소, 천진, 광동, 절강, 호남, 하북, 귀주, 호북, 해방군 대표단 모두 12개 대표단과 계약을 맺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광고주 눈에서 12운의 상업개발이 아직 얼마 남지 않았는데, 기자가 심양대 인터뷰 때 대학생 자원봉사자의 의상은 특보로고 외에, 가슴에 탕천곡의 광천수 광고가 있었다.
이에 참석 서비스를 위한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이 광고와 홍보를 위한 모바일 반송체가 됐다.
바로 < p >
'난방 항공컵 '수영경기가'탕천골컵'에 포함돼 무술 코스 경기도'안강컵'에 올랐다.
바로 < p >
‘p ’은 선수, 대표단 뿐만 아니라 가장 똑똑한 협찬 방식으로 361도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쑨양은 브랜드의 모델을 위해 이번 전운회 중앙 보도팀을 돕는다.
중앙 기자가 출시할 때만 해도 361도 브랜드 의상을 입고 무형으로 361도 브랜드를 광고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의 벤처난에 10억을 정하는 < a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 > 의 사전에 나오는 냉각 사고 < < < < < < >
‘p ’은 이번 전운회의 금메달 명칭 ‘새로운 서광 ’이라고 한다. 그것의 무게는 150그램 안팎이지만, 그만큼 큰 영예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제조사들이 던진 올리브 가지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바로 < p >
12운송 조직위원회 재무와 시장개발부 홍보기획처 이처장은 12운관측 협력 파트너, 특보회사, 안강그룹, 탕천곡 음품, 중국 이동, 중국 이동, 중국 통신, 남측 항공, 만다그룹, 화첸 그룹, 화첸 그룹, 벤강 그룹을 지원하는 데 팔왕사 사이다.
바로 < p >
‘p ’은 이와 함께 이녕 광약그룹, 361도 등 국내외 유명 메이커, 각 참가 대표단과 운동단은 각각 협찬 및 협력 협의를 체결했다.
구명하기 싫은 업계 인사들은 기자들에게 이들 기업이나 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운송 광고 투입에 참여하며 광고 투입 비용이 10억 위안을 넘게 된다.
바로 < p >
의 이 업계 인사는 특보스포츠로 이미 특보스포츠를 수확한 것으로, 그 주가가 하반기 이후 17.28%에 이른다고 한다.
사실 예상 목적에 이르렀던 이녕 기자는 이녕스포츠에서 이녕체의 소식에 따르면, 올 하반기 이후 이녕스포츠 주가가 52.32%, 9월5일 이녕주가는 5.91홍콩위안, 7월 최저할 때는 3.85홍콩달러에 불과했다.
바로 < p >
바로 국가체육총국 사회과학연구센터 전복명 주임은 최근 몇 년 동안 스폰서와 스타의 투입에 대한 투자의 증가를 분명히 알고 있음을 설명하였다.
바로 < p >
‘p ’은 그런데, 양자간에 어떻게 쌍승을 갈지 논의할 만하다.
앞서 쑨양과 주지근이 공개보도한 것은 스폰서였고, 이후 주지근은 "쑨양의 찬조를 막론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은 쑨양의 협찬 때문에 훈련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 임단도 상업활동에 자주 참가하여 경기를 줄이고 올 세계 선수권대회를 줄일 뻔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스포츠 연구자들이 경기의 상업원소가 많아지면서 선수들도 점점 직업이 되고 운동 연령도 계속 늘고 있다고 생각한다.
2008년 41세인 미국 수영선수 토레스는 미국 올림픽 수영 선발전에서 50미터, 100미터 자유형 우승을 차지했고, 다섯 번째 미국이 베이징에서 열린 올림픽에 참가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임단의 말이 선수들의 마음을 더 설명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앞서 그는 언론 인터뷰를 할 때 시합 승부와 협찬과 관련이 없다는 말을 하면서 자신의 태도를 겨루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채널 관리 | 의류 기업 마케팅 루트 결정의 오구
- 새로운 마케팅 | 복장 미품 구입 경험 기교
- 시세 분석 | 국제 면화 생산 및 무역 상황 소개
- 전시회 뉴스 | 2012 영파복제 국제 구매자 주문회 개최
- 시장 특제 | 신강 801단의 면화 100% 기계가 목화 재배 원가를 낮추다
- 산업 투시 | 의류 은행은 신형 상거래 환경을 선택해야 한다.
- 겉감 | 各种高科技面料的性能讲解
- 산업 투시 | 服装店线下线上协同营销好不热闹
- 채널 관리 | 의류 기업의 일반 마케팅 루트 결정
- 전시회 뉴스 | 영파패션절: 이탈리아 디자이너 2013 신형 의상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