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웨딩트렌드: 상큼한 자연스러운 심플함
심플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는 신부가 더 상큼하고 자연스러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신부를 불러 자신의 몸의 곡선을 부르는 애모와 함께 모래사장 결혼식, 전원결혼식 등 야외 결혼식에 맞춰 준비돼 신부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마음껏 몸을 움직일 수 있게 한다.얇은 사포 사용에디자이너원단 자체의 특성을 빌려 웨딩드레스를 자연스러운 윤곽을 드러내게 하고, 반장용 슬리퍼의 웨딩드레스의 육중과 단면 소재의 두툼함으로 신부가 입으면 가볍다.
결혼식은 모든 여자의 마음속에 영원한 동화이다.이 아름다운 동화 속에는 아름다운 공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어른이 서로 지키는 백마 왕자도 함께 손을 잡고 행복하게 살게 될 것이다.이에 따라 결혼식 당일 패션 패션과 독특한 유니크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가장 아름다운 자신을 선보이며 신부마다 가장 중요한 사명 중 하나다.올 시즌 패션웨딩드레스계는 어떤 트렌드가 있을까. 어떤 스타일로 자신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는가? 그럼 작은 편집과 함께 한번 살펴보자.
섹시하다
웨딩드레스를 생각하면 긴 치마 슬리프를 하는 인상이 많다.사실상 장판 슬라이드 웨딩드레스는 더 이상 천하를 통치하지 않고, 짧은 웨딩드레스는 실용적이어서 디자인이 심플하고 더 마음에 든다.무릎이나 무릎 이상 신부의 늘씬한 양다리를 드러내며 신부의 고도함을 돋보이게 한다.웨딩드레스가 짧아지면서 결혼하다신스타일링도 발랄하고 대담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몸매가 작고 발랄하고 발랄한 신부는 짧은 웨딩드레스에 잘 어울린다. 꽃과 레이어드된 탑스커트를 매치해 주면 더욱 좋다.
짧은 웨딩드레스가 유럽과 미국 등에서 유행하며 비틀즈 멤버 카테니의 아내는 결혼식에서도 짧은 웨딩드레스를 입었다.결혼식 후 짧은 웨딩드레스는 다시 입을 수 있고, 실제로 한 번 입을 수밖에 없다.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살 때 아쉬움을 풀 수 있다.
심플한 스타일
복잡하고 두꺼운 웨딩드레스는 스트레스를 준다. 사실 간단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가 신부의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앞서 한국 여자 스타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식에는 큰 티켓이 없었고, 단순한 훈훈한 장면이었다.이효리의 웨딩드레스도 제인으로 출발해 극단적인 꽃봉오리로 액세서리를 했다.
웨딩퀸 버웨이 (왕웨이웨이)의 올해 웨딩드레스 디자인에서도 흑백 양색으로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돋보이게 했다.다른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도 깔끔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여 신부의 대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돋보이며 가벼운 결혼식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심플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는 신부가 더 상큼하고 자연스러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신부를 불러 자신의 몸의 곡선을 부르는 애모와 함께 모래사장 결혼식, 전원결혼식 등 야외 결혼식에 맞춰 준비돼 신부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마음껏 몸을 움직일 수 있게 한다.
박사 원단
잔디 결혼식, 해변의 결혼식과 가정식 결혼식이 유행하면서 럭셔리, 두꺼운 단면 점점 가벼운 맨춤의 오건사, 조그레사, 펀칭 레이스가 대체됐다.이제는 반광단 겉면에 얇은 치마자락을 대신해 인기가 있다.'어언니 '장우기와 왕전안몰디브의 결혼식에서 장우비는 깃털 같은 질감을 입고 클래식 레이스와 천층의 드레스를 선보여 결혼식에 귀중한'어언니'의 풍채가 돋보였다.
얇은 네일 사용에 디자이너는 원단 자체의 특성을 빌려 웨딩드레스를 자연스러운 윤곽을 드러내게 하고, 반장 슬리퍼의 웨딩드레스와 단면 소재의 두툼함으로 신부를 편하게 입게 한다.{page ubreak}
레이스 원소
레이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패션 요소 중 하나로 레이스 웨딩드레스도 유행하지 않은 트렌드다.그것은 낭만적인 상징으로 신부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결혼식 같은 성대한 장소에도 불구하고, 유럽과 미녀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레이스에 주목하는 무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웨딩드레스 디자인에서 로맨틱한 레이스는 항상 웨딩드레스 화룡점정, 네크라인 디자인이든 치마자락이든 손자락이든 예비신부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하지만 레이스 웨딩드레스를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효과를 선보이고 싶다면 스타일과 원단의 코디를 고려해야 한다. 보석, 단 면, 두꺼운 레이스 디자인을 함께 활용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혼연됐다.
인어꼬리치마
어미스커트는 올해도 디자이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이상하다. 몸매가 좋은 신부가 입고서 완벽한 곡선을 선보이며 작고 작고 작은 어미 스커트를 그윽하게 그윽하고 구성지다.눈방사 원단을 매치하면 섹시한 여성스러운 여성미를 내뿜고, 얇은 소재의 원단으로 미미한 광택을 뿜어 신부가 바다에서 유래한 인어공주처럼 아름답게 보일 수 있다.
어미스커트의 디자인은 매우 고급스럽지만, 몸매를 시사하고, 신부는 일정한 높이와 날씬함을 필요로 한다. 키가 크지 않으면 어미의 효과를 볼 수 없다. 마르지 않으면 입기 어렵기 때문에 신부들은 선택할 때 자신의 몸매와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선택해야 한다.
오버 리본 디자인
TVB 배우 진호와 진호와 진진 씨의 열애설이 드디어 꽃피었다.파리의 결혼식에서 진음의 웨딩드레스는 자연스레 눈부시게 빛나고 뒤의 정교한 리본이 돋보이는 볼록한 몸매를 뽐내며 포근한 웨딩드레스의 포인트다.
디자이너들은 허리나 등에 리본이나 벨트 등 원소를 추가해 웨딩드레스를 매치할 수 있어 롱 웨딩드레스가 허리라인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신부의 몸매가 길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다른 패턴을 연출할 수 있어 웨딩드레스를 한순간에 생동감 있게 만든다.또한 신부의 모던함과 화려한 느낌을 더할 수 있으며, 시각적으로 웨딩드레스를 생략하는 번중한 디자인으로 신부의 각선미를 자아낸다.
동방 치파오
치파오 는 지금 중국 여성미 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다복장소녀성은 결혼식 당일 서양식 백사를 선택하지 않고 동양적인 치파오를 입었다.하지만 치파오 차림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 두 다리에 균형이 잡힌 신부는 양옆으로 갈라진 치파오 를 입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형체의 장점이 돋보이지만 몸매가 풍만한 몸매는 엑스 치파오를 입으며 과도한 풍만함을 가릴 수 있다.
하지만 치파오의 색깔은 다른 장소에서도 구별된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어린 신부에게는 장미홍을 선택할 수 있고, 반대로 큰 빨간색은 신부의 듬직하고 대범하게 보인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2019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트렌드 멋지게 입어 비보통한 패션코트
- 보전을 경영하다 | 옷 파는 데 어떻게 팔아 고객 이 가이드 를 입어 이 다섯 가지 고객 이 곧 거래를 하게 하다
- 상업대학 | 패션 여장 브랜드 는 국내 의 유명 한 패션 여장 브랜드 에 어떤 것 이 있는가
- 보물을 배합하다 | 광주고덩정: 다리 굵은 여자 바지는 무슨 바지가 예쁘지?
- 패션 브랜드 | Skechers X 해적왕 2019 연승 신발 및 의상 시리즈 미리 보기
- 패션 브랜드 | 뷰티 NOAH 새 100% 재생 면 원단 T -Shirt 시리즈 상가 발매
- 이번 시즌 유행 | 2019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과록색 트렌드
- 보전을 경영하다 | 어떻게 빛과 그림자의 효과를 운용하여 의류 점포를 진열합니까?
- 수장 방송 | 2019 광동 패션주. - 가을 폐막식 시상식 파티.
- 수장 방송 | 방직 의상 엘리트 도전 — 텐그리리 사막전 컴백 및 베가르호소 가동 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