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방직 기업이 포옹하여 발전하여 은행 10억 위안의 수신 을 받았다
'미트기업 융자난에 관한 문제는 여태껏 민영 경제가 발달한 불산에겐 이 문제가 특히 두드러졌지만 예외가 있다.
바로 < p >
'미세기업의 융자난을 많이 들었지만 우리에게 이 문제는 여태껏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진수빈은 이 말을 할 때 자신감이 충만했다. 그는 남해구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xm.com"(방직 /a)'업계 협회 (가칭)를 맡았다. 그의 인솔 협회는 10년 동안 은행과 호흡을 맞췄다.
바로 < p >
은 진작 2003년 남해서쪽 방직기업이 협회의 명의와 광발은행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은행에서 10억 위안의 수신 한도를 얻었는데, 이것은 방직기업이 처음으로 포옹 발전의 감두를 맛보게 했다.
이후 발전 과정에서 이런 포옹 의식은 끊임없이 강화되고 협회의 조직 하에서 업계 내의 담보회사와 작은 대출회사를 설립하고 각종 금융을 통해 업종발전의 융자 난제를 해결하였다.
바로 < p >
'strong ''의 포옹 발전이 은행의 10억 수신' '-'strong''의 ''의''
‘직물 업체 ’에 대한 설비 업그레이드는 줄곧 어려운 문제였다. ‘우리 생산용 설비 한 대가 거의 40만 위안 안팎으로 일반적인 기업개조와 확산은 최소 20대에서 100대, 중소기업에게 당분간 수천만 위안의 설비 구매 압력을 받을 수 있지만, 은행에 설비 신청을 하면 스트레스가 많이 줄어들 것 ”이라고 말했다.
진수빈은 방직협회 회원을 돕기 위해 설비업데이트와 개조를 위해 현재 협회는 광발은행에 3억원의 수신 한도를 신청하고 있다.
바로 < p >
‘방직 업체가 은행에 수억 위안의 대출 편지를 신청하는 것은 과거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가전제품, 도자기 등의 업종에 비해 방직업의 집중도는 매우 작다. 중소기업을 위주로 한다. 과거 많은 은행은 중소소기업에 각 문턱을 설치하고, 일방기업은 은행과 협상을 하는데, 수천만이나 12억 위안을 말할 수 없다.
진수빈은 방직 기업의 약세 지위가 포옹 발전의 길을 걷게 했다.
바로 < p >
은 본세기 초 정부의 장려하에 남해서쪽 방직기업이 업계 협회의 역할과 지위를 끊임없이 강화하고 협회의 명의와 은행에 대해 협상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논의하는 사업은 전반적인 요인으로 기본적으로 이야기할 기회가 높다"고 말했다.
2003년 진수빈은 방직협회를 대표하여 광발은행과 10억 위안의 수신 협의를 체결해 방직업종의 발전의 필요성을 더욱 굳게 믿었다.
바로 < p >
진수빈은 업계 명의로 신청한 수신 액수가 협의기간 순환으로 사용돼 기업의 융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은 이런 호리협업을 통해 은행과 상호 이익 공상을 이루었다. "우리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았고 은행은 협회의 협력을 통해 위험 통제를 잘 실현하였으며 지금까지 지금까지 우리는 대출 대출을 받은 돈에서 한 푼의 위험이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가 `의 위험 조절을 업계 `의 `속 `속 `
는 은행의 심도협력으로 협회에 기반한 일련의 금융창신에 대해 `은행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위험 ` 그것들이 우리와 협력하기를 원한다는 것은 이 안의 위험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진수빈의 입에서 위험은 방직 기업의 위약 행위를 뜻하고, 업계 내부에서 이미 일련의 혁신을 통해 소화했다.
바로 < p >
은 기업이 은행의 바람을 더 잘 만족시키기 위해 정부의 주도와 지지하에 방직기업이 공동으로 자신의 담보회사를 설립하여 조건에 맞지 않는 방직기업의 담보업체를 담보하기 위해 은행의 위험을 크게 낮추었다. “ 예컨대 설비가 적발되면 많은 은행이 감히 하지 못한다.
조건이 부족한 기업에 대해 우리는 연보나 담보회사를 통해 반담보를 할 수 있다. 위험이 생기면 우리 업계 내에서 부담할 것이다.
진수빈은 설립된 담보회사가 이윤을 목적으로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상징적으로 1%의 비용을 받을 뿐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 비행기는앞으로 몇 년 동안 반은 끊임없이 기술개혁에 진입하고, 은행은 이 시장을 포기할 이유가 없다.
바로 < p >
'직물 업체 융자 채널'을 한층 확장하기 위해 올해 방직 업체가 4억9000여 위안을 창설해 소액 대출 자금이 가장 큰 작은 대부회사가 됐다.'작은 대부업체 a href ='htttp://wwwww.sjfzm.com /news /index (c.aast)'를 출자했다.'방직협회 (방직 협회 /a /a)의 회원 단위를 주요 서비스 대상으로 방직 업체의 자금을 해결하기 어렵다 "고 밝혔다.
진수빈 소개.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