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화는 높은 곳에 이르면 점차 헛된 생각을 하고 고치지 않는다.
'만달선물 '분배 (18795%),'http://www.sjfzm.com)'의 면화 ((18795%),'175.0%),'0.92%)'의 연구센터 부총감독'봉영'
《p 》 의 미국 날씨는 신면의 채수에 도움이 되며 정부의 지속적인 결렬로 면농이 정부 대출을 받을 수 없어 판매력을 크게 증가시키는데 목요일 ICE 면은 담담담한 가운데 무역판매판매판매가 압박을 받고 12월 계약이 0.55센트에서 83.16센트 (82.93센트) 로 가장 낮다.
미국 시대 거래가 끝난 뒤 미국 상원 지도자는 민주당과 공화당이 합의를 거쳐 정부 부처를 폐쇄시키는 정치적 위기를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신면 상장 공급 압력이 증가하고 단기 시장의 인기가 회복되기 어렵고 약세는 계속 이어지고 면가 가 다시 82센트 / 파운드 강지탱에 도전하는 추세다.
바로 < p >
‘수요일 ICE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s.a s.ast `가 `의 경우 `가 바로 `a htttp =‘http://ww.sjums.com `가 단기 균일선에서 떨어지고, MACD 지표가 계속 늘어나고, 기술 면의 하락세가 이어지고, 12월 약 82 미분 /파운드 지탱에 다시 도전할 전망이다.
바로 < p >
<수요일 정면 >은 전기의 강세 구도를 연장할 수 없지만 정 면등록 창고는 여전히 제로지만 유효한 예보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1311 계약가격은 20400원 /톤의 일선에 이르며 < a href = 를 공급하기 시작하여 < 가격을 지원하여 일부 기업의 정면 시장에 진입하는 흥미를 자극한다.
하지만 수금은 여전히 한정적으로 한정적으로 적재진도 전년도 동기에 뒤처졌고, 회금 주기가 길어도 국축의 경쟁력을 약화할 것이며 실제 입고난이도가 높다면 정면은 신면 생성창고를 계속 끌어들이고 유통자원이 충족한 상황에서 최근 계약에 대한 강세는 낙관할 수 없다.
현재 항구수입면재고는 방직기업의 재고가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빠르게 소화하고 있으며 인도와 미국 신면상들이 국내 시장을 대량으로 공급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정부가 저축의 진도를 가속화시킬 전망이다.
한편, 12월말에 입항하는 신미면면과 인도 면스케일 준완세가격은 15600원 /톤과 15400원 /톤가량 현재 현물가격보다 크게 낮아 시간추이되면서 정면은 점점 더 큰 정책 압력을 받게 되고, 원기 계약에 대한 고보 방공 사로가 바뀌지 않고 1405계약을 대표하는 원기 계약서를 계속 보유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