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은 방직품 구두류 관세를 낮추었다
's strong '' -'a htttp:'www.sjfzm.com /news /index.aaaaaaaass)'의 직물 조절'을 하기 시작하면 < ahtttp
‘strong `샘 `월드컵 경제 `가 ` `가 `를 위한 `의 사전작 `
'이거 절대 이호소식이에요.'
화해진 수출회사 관계자 채링링은 브라질 수입 관세 인하 소식을 듣고 흥분했다.
이에 따라 브라질은 2013년 10월부터 2012년 9월 총 14개 제품 25%의 수입 관세를 약 8%-12%로 환불했다.
바로 < p >
의 방직 > a href =<
의 관련 문서에 따르면, 이번 브라질 수입관세는 조정 범위에 포함된 14종 총 100개 제품으로 철강, 유리, 유리, 화학 제품, 고무 제품, 종이, 방직 제품, 수송 기재, 식품공업, 석유 파생품, 내화 벽돌, 전선 및 기계 생산 등을 포함한다.
이 중 방직품, 신발 제품 특히 천주산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돌사자 일대, 올해 1 ~8월 중순에 브라질에 방직품 296점, 화물 233.6달러를 수출했다.
바로 < p >
‘p `빈 루세가 수출입사가 브라질에 수출되는 제품은 주로 의상 및 신발 종류다.
관세 인하 소식을 듣고 회사 관계자 콜휘는 천주 기업이 브라질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브라질 시장의 수출량은 이삼 년 만에 비교적 큰 성장을 거뒀다. 특히 유럽 부채 위기가 터진 후 유럽미의 수출 형세가 좋지 않아 남미 시장의 급속한 발전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몇 년 브라질 시장에 진출한 후 수출액이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약 1000만 달러의 수준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채링령 >은 주로 브라질에 의한 의류 제조업체를 수출하고 있다고 말한다.
브라질 시장은 이전에 세관이 느리고 관세도 높고 수출 업무의 이윤은 결코 높지 않다.
현재 수입관세는 한 번에 절반 정도 낮아졌고 기업의 수출 업무에 대해 촉진작용이 있을 것이다.
그녀는 회사에서 수출한 방직 옷감과 의류는 현지 공단 내의 복장 공급을 제외하고도 대형상가에 들어서며 몇 년 동안 거래액이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월드컵 경제'를 잘 생각하세요' '' -'strong '' '' '' '' '' '' '-'의' '' -'strong '' '' '-'의' '' -'
사전의 업계 인사는 브라질이 내년에 월드컵을 개최할 예정이며 2016년 올림픽을 개최할 예정이며, 개최와 경주 기간에 무수상기가 쏟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런 품목수입관세의 하향, 천주기업에게는 매우 큰 이호소식이다. 관련 업계는 기회를 파악하고 브라질 수출을 대야 한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설.
바로 < p >
‘p ’기자가 대외무역업무사이트 우과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브라질은 2014년과 2016년 두 세계 정상 대회를 연속으로 개최하고 브라질 스포츠장과 도로 교량 등 인프라시설 건설이 한창이다. 이에 따라 브라질은 철근, 시멘트, 시멘트, 시멘트, 모판 등 수요가 늘고 있다.
이 외에도 브라질도 글로벌 스포츠 용품 소비 시장의 관심사다.
브라질 정부는 2014년 월드컵 기간 브라질 관광 관광객 수가 740만명에 이르는 이 나라에 87억 3천만 달러의 수입을 가져올 것으로 전망했다.
바로 < p >
'올해 들어 브라질 시장에 수출하는 품종 중, 우리는 코트, 운동화의 판매량이 대폭 증가하고, 일상적으로 착용한 캐주얼복 판매는 비교적 안정적이다'고 말했다.
코칭휘는 이번 수입 관세의 인하도'월드컵 경제'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며, 회사도 브라질 방문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현지 고객을 방문해 더 많은 상업기를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10월 말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p.aast)’를 통해 (‘a http)’과 관련된 전시회를 보면 우리가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다.
하지만 현재 브라질 시장의 상업기는 매우 많은데, 우리는 다른 시간을 내서 현지 고객을 찾아뵙고, 브라질 시장을 적극 개척할 것이다.
채링링은 브라질의 남미 시장을 방사할 경우 현재 진출 문턱이 높지만 회사는 개척을 고수하고 정책동풍으로 상업기를 찾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브라질은 금벽돌 국가 중 하나로 거대한 시장 규모와 발전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이 대형 스포츠 경사에서 샘저우 제조업이 매우 크다고 분석했다.
"천주기업은 기회를 잡아야 한다. 브라질은 신발과 다른 산업의 수요 구조와 제품 기준을 파악하고 자신의 시장 공간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천주의 우세산업은 관세 인하의 기회를 이용해 제품 수출 경로를 미리 찾아 브라질 시장을 넓혀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그런데 관세 인하 후 시장 경쟁도 더욱 격렬해지고 수출업체는 제품의 품질을 확보하고 제품 수호 채널을 유지하고 더 좋은 수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상업대학 | 실업 상장회사'입국'민간 AMC 강호의 비밀: 100% 모금리 유혹 자본의 역주기적'광주행'
- 사장 인터뷰 | 기구 는 사람 이 순식간에 ‘ Love You '‘ 원천리 ’ 의 불량 자산 처분 이 풀숲 을 이루었다
- 전문 시장 | 선진 제조업, 현대서비스업'양업 융합'정상 설계 출로: 스마트 공장, 유도 정제, 공유 생산 등 10대 새로운 업적
- 전문 시장 | 부동산 시장의 지팡이가 나타났다?중고 집값 은 환경 하락 도시 초상승 도시 이다
- 시장 연구 | 중국 체육 산업 의 첫째 성 광동 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 상업대학 | 오류에 휩싸인 경제학의 진상을 간파하다.
- 패션 인물 | 《시스템 파괴자》의 여주인공 소녀 베니의 자구의 길
- 업종 지도자 | 송위원, 30년, 한 편의 위스키 타임
- 프로젝트 | 길을 걸으면 국제 3의 거두 중 하나에 진출할 수 있을까?
- 전문 시장 | 온라인 여업 새 전장 손잡기 투입 Tripadvisor'거래+내용'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