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멱 쌍둥이 무연소시대 3 양멱 커플 스타일링 포인트
요즘양멱임신 사건이 끊임없이 각종 소식이 전해지다.면회'헤어 마스터'는 기자들조차 양미에게 "임신했니?" 양미는 말하지 않았다.그녀의 옆 작가인 유백미는 "용감하게 나서라"며 "우리 아내가 갓 태어났다"고 말했다.양멱도 화제를 모은 채 다시 영화 이야기를 나눴다.그러자 기자는 “양멱, 너 지금 촬영하느라 바쁘다. 어떻게 쉴 수 있겠니.”라고 완곡하게 물었다.양멱은 총명했다. 이 일을 제작진에게 밀었다. "보통 배우들은 자신의 시간을 제작진에게 맡기고 오라고 해서 쉬라고 했다"고 말했다.양멱의 임신설에 대해 유케웨이의 아버지 유단은 "태극을 놀린다"며 "너희들이 맞췄다"고 말했다. 유단은 부인하지 않는 태도로 매체들의 며느리 양의 임신 사실을 추측하게 했다.어제, 곽경명이 지도한 《《《《손길 》소시대'본격 오프닝을 시작으로 제작진이 폭로된 로마 에피소드 사진으로 볼 때 두 편의 원반 인마는 완전히 보류했지만, 임소 역으로 단결된 양멱 역을 맡았다.양멱 봉자가 성혼할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당신의 웨이브 스웨터 스윗 커플 헤어스타일을 점검해 은애를 한껏 뽐냈습니다.
청량한 옷차림, 양멱 중 긴 생머리로 치마를 입고 청순하고, 유카르웨이는 촌스러움을 자아냈다.
블루 커플룩, 숙모 단발에 멋스러운 느낌을 주며 중장머리 모자를 매치해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양미와 유케웨이는 공개연애 이후 꾸준한 대수은애와 함께 여러 가지 의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달콤하고 달콤한 모습으로 두 사람은 아이돌 드라마'한여름 밤 맑음'에서 커플 스타일링은 더욱 잘 어울린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양멱은 작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page ubreak}
몇몇 중요한 행사에 참석해 정식으로 포즈를 취하고, 양미는 부드럽게 드레스를 매치해 매우 달콤하고,유카르웨이등머리 헤어스타일에 블랙 양복을 매치해 신사 스타일.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