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료 관계를 잘 처리하는 5원칙

2014/2/13 11:21:00 38

동료관계원칙

's s.com /news /news /news /index f.aaasaaaast.'부서는'httttp:'htttp:'www.com.com /news /news /index /f.astp'을 통해 '' 부서가 < 사전에

잘 지내면 자연히 즐겁다

네가 5원칙을 바로잡을 수 있다면 기쁘다.

바로 < p >


《p 》 은 상하급 관계가 같은 사무실에 있는데, 너는 하급 지도자를 받아들여야 하니 그를 존중해야 한다.

상급자가 친근하기 때문에, 시시시덕거리면 안 된다.

물론 어떤 지도자들은 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실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하급자로서는 분수가 있어야 한다.

바로 < p >


은 동료의 거리를 바로잡는 동료가 평소에 남보다 친절하게 대하였다.

어떤 동료들은 겉으로는 매우 좋고, 암암리에 남의 사생활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분간할 수 없으니, 노소 수염을 한 손으로 쓰다듬어라.

어떤 동료에게도 원칙이 있어야지 비굴하지도 않고 대범하지도 않고 대범하지도 않다.

바로 < p >


은 일에 대한 처리처분마다 여러 가지 이상한 일이 생겨 아무 일도 할 수 없으니 상관할 수 없다.

어떤 일은 네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면 너의 정을 받을 것이니, 너에게 매우 고맙다.

또 어떤 일은 참견할 수 없고, 네가 열심으로 참견하면 오히려 민망한 국면이 나타난다.

바로 < p >


‘www.sjfzm.com ’이 바로 나쁜 경계선과 맞닥뜨릴 때 ‘a href =‘http:wwww.sjfzm.com ’을 통해 ‘동료 `와 스킨십 `을 하고, 말을 할 때 무슨 산곡을 부르는지 구분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감히 진실을 말하고 상대방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물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설보비녀와 같고, 사람을 만나면 귀신을 보고 허튼소리를 한다.

진실을 말하자면, 그때는 꼭 좋은 것이 아니다. 허튼소리를 하는 것은 아마 사람을 좋아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대해 식별력 을 가지고 각별히 대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태도가 분장마다 서로 다른 입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시종일관 태도로 서로 다른 장소에 대한 같은 일을 처리하면 반드시 일을 망칠 것이다.

어쩌면 "내가 틀림없어!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이때 변증법을 읽을 수 있어, 장소가 변한 게 조건이 바뀌고, 너는 변함없이 변해도 안 되니, 나쁘지 않을 수 있니? '


‘p ’은 물론 사물이 변화하고 좋은 동료 관계로 적시에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천인일법, 만사 일방이 안 된다.

★ 진솔하게 동료 관계 『 』


은 속담에 “ 집에서 부모님께 의지하고 외출하여 친구에게 의지한다 ” 고 말한다.

한 사람이 사회에 나서면 동료와 어떻게 관계를 잘 처리하는 문제가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진솔한 동료 관계는 다음과 6가지 방면에 주의해야 한다: < >


'p'은 동료 관계를 평등과 상호 존중과 상호 돕는 기초 위에 세워야 한다.

바로 < p >


은 성의와 진심으로 동료를 대하는데 엄하게 율기로 사람을 대하고 동료에게 장점을 먼저 보고 장점을 많이 보아야 하며 동료의 장점을 배우는 데 능숙하다.

바로 < p >


은 번거롭고 복잡한 업무에 직면하여 많은 책임을 지고 비옥한 것을 가리지 않고 가볍고 가볍다. 주동협조와 협력하여 동료를 잘 처리하는 것이다.

동료와 합작해서 성적을 거둘 때 동료의 공로를 말해야 한다. 실수가 생기면 자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

바로 < p >


‘p ’은 동료가 일하면서 성적을 초과할 때 질투를 하지 않는다. 동료 업무에서 실수까지 발생했을 때 불변의 재난이 생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미리 알리지 않고 적게 지적하고, 선뜻 지적하고 조치를 채택해야 한다.

바로 < p >


은 동료와 갈등이 발생할 때, 적시에 솔직하게 의견을 교환하고,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며 자신이 부족한 곳을 먼저 점검해야 한다.

평가, 진급 등 실질적인 문제와 동료의 이익 충돌을 당할 때 실제 상황에 따라 대처해야 한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s.a a a s.aaaast ’를 동료 생활에서 ‘htttp ’(htttp://www.com /news.com /news /news /index (s.a s.a s.a s.ast)’가 있기 때문에 바로 ‘애틋하게 도와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관리자는 어떻게 너의 부하를 비판해야 한다

동료 부하
|
2014/2/13 11:15:00
33

지도자 반성: 바쁜 직원들의 한가한 원인이 어디에 있는가

동료 부하
|
2014/2/12 20:00:00
548

감히 ‘ 썩은 사과 ’ 의 지도자를 쓰는 것이 좋은 지도자이다

동료 부하
|
2014/2/12 19:56:00
536

《쿵푸팬더 》를 관람하여 적응성 후임 관리의 지혜를 이해하다.

동료 부하
|
2014/2/12 19:54:00
124

직원 소극적 역할 외 행위에 대한 전략을 해독하다

동료 부하
|
2014/2/12 17:45: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 베이징 호메코 브랜드 센터 2014 최신 소매 전략 점포

Homecourt 을 개념으로 디자인한 브랜드센터는 어떤 최신 소매 트렌드를 대표하며 아디다스의 중국 시장에서 어떤 소매전략을 예시하는가? 2014년 시작, 아디다스는 베이징 3리툰에서 새로운 브랜드센터를 가동하고, 아디다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센터뿐만 아니라, 첫 번째로 홈 개념의 브랜드센터다.Homecourt (홈) 은 아디다스의 최신 문점 이념으로 베이징에서 태어나 중국 시장에서 먼저 보유한 신형 브랜드 센터로, 우리가 관찰한 최신 소매 트렌드를 대표하며 아디다스가 중국 시장에서 소매 전략의 방향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