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달 택배 열흘 넘게 미파물 빈번히 환불 받다 타오바오 의류 주인 머리 아프다
'항저우에서 남경까지 쾌속품이 12일간 떠났다.
2월 12일 남경에 도착했지만 22일까지 받았어요."
왕 선생은 분개하여 물건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2월 16일 광저우 매장에 환불을 신청했다.
바로 < p >
‘p ’은 “우리가 그에게 환불할까 봐 손님이 마지막으로 물건을 반품하지 않을까 봐 돈을 반품하지 않고 계속 물건을 받지 않은 것은 정말 두난이다.”
타오바오 점주 등선생이 말했다.
설날이 지나자 광저우에는 많은 타오바오 점주들이 모두 이삼선 도시의 배달이 지연되지 않는 현상을 만났다.
바로 < p >
'배송 문제 없음, 상대 도시 분간센터에 도착해도 문제없다. 바로 도착 후 택배원이 배달되지 않았다.
2월 10일부터 우리는 매일 10여 개의 고소 전화를 받았다.
덩씨께서 운영하는 타오바오 (a href) ='wwww.sjfzxm.com /news /index 유f.aast `의상 ` 의장 /a `의 공장은 절강 항저우에서 주로 택배를 배송방식으로, 설날 이후 이춘, 남경, 상우 등지로 보내는 여러 부품이 쌓여 있어 많은 속부들이 발송 후 10일 넘게 배달되지 않았다.
바로 < p >
바로 왕 선생의 속부품 2월 11일 항저우에서 하루 후에 남경분발센터에 도착하였다.
그러나 2월 22일까지 왕 선생은 이 택배를 받았다.
"이 가운데에 수십여 개의 전화를 걸었는데, 설날 이후에 많은 택배원이 돌아오지 않았다."
왕 선생의 재촉 아래, 매가인 등선생은 여전히 왕선생에게 돈을 돌려주었다.
바로 < p >
‘p ’의 운달 택배 응답은 “ 인터넷 화물이 많기 때문에 연후 택배원이 유동적이어서 인원이 안정되지 않아 시효성을 보장할 수 없다.
발송자가 손해를 입게 되면 배상을 요구할 수 있다.
운다 택배는 가능한 한 빨리 압축품을 보내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매일 수십 조의 환불 신청을 직면하고 덩 선생의 골치 아픈 상태이다.
그는 이미 다른 택배회사로 발송할 것을 선택했다.
그는 이미 환불한 구매자들이 물건을 받은 후에 물건을 부칠 수 있을지 걱정을 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 (# 운달 # a href =‘wwww.sjfzm.com /news /index _cj.aast _택배 # 속부품 체류 십여 일간 분양
'www.sjfzm.com /news /index _c.a a a a a a a a href ='wwww.com /news /news /index /index.as.aastp "(인터넷 구매)을 통해 를 통해 < 운저울린 지 일주일 미만이다.
최근 여러 네티즌이 운달 택배시 남7사가 제때에 보내지 않는다는 지적을 했다.
일이 도대체 어떻습니까?
기자가 탐방을 했다.
바로 < p >
도성 네티즌 유씨 >는 사이트에서 자신의 택배 오전에 청도 중역으로부터 칭도시 시남구 7회사까지 급용되어 유선생이 오후 자체로 이 지점을 찾아가 접대하는 사람이 지금 회사에 법파가 없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으며, 택배가 중전역에서 창고가 성양구역에 있다.
발송하지 않고 검색 힌트는 이미 청도 중전역에서 발송되었는데 목적지는 바로 시남구 7사입니다. 이것은 유선생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운달 택배는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유 씨 말고도 많은 도성 네티즌이 포럼, 웨이보 등에서 ‘고소 ’ 운달은 자신의 화물을 보내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기자들은 “시남구 7사 ”, “p ” 을 언급했다.
‘p ’기자가 시남구 정덕로 3호 운달시 남구 7사에 도착하여 한 택배원이 기자에게, 1월 10일부터 7사는 중전역에서 보내온 속부품을 다시 받지 못했고, 이들의 이 점은 하루에 1000건 안팎으로 1만여 건의 화물이 중전역에 압박되어 있다.
바로 < p >
의 택배원들은 또 수신자를 직접 찾아가는 것을 권고하지 않으며, 이 1만여 건의 화물이 모두 성양의 창고에 쌓여 있기 때문에 당분간 분간도 분간할 수 없을 것이며 질서가 어지럽다면 다른 사람의 속점도 보장되지 않았다.
“ 오직 하나의 방법밖에 없으니, 그것은 바로 기다리는 것이다.
바로 < p >
'p'은 왜 이렇게 많은 속품이 중전역에 깔려 있습니까?
운달택배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기자는 여러 차례 연락해 관계자에게 답변을 받지 못했다.
운달 택배 산동 청도사 왕 사장이 인터뷰를 할 때 문제가 시남구 7사에서 나왔다. 이 지점이 부실한 경영이 좋지 않기 때문에 청부업자는 그만뒀다.
왕 사장은 우체정 EMS 와 순봉을 통해 적립부품을 발송해 시민이 곧 택배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사전에 손씨 여사는 언제 택배를 받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녀는 설 전에 새 옷을 입기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직원 | 중국 신발이 오늘 성화 봉송 올림픽 챔피언 챔피언
- 기업 정보 | ‘ 이녕 ’ 이 재해 지역 에 1249만 위안 을 기증하다
- 기업 정보 | 고추잠자리 신발업 300만원 기부
- 기업 정보 | 백려 시장이 운영하는 독특한 점
- 세계 시각 | 서문자는 나이키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 기업 정보 | 레덴 신발 사업: 1500 천막 누가 재해 지구로 보낼 수 있을까
- 기업 정보 | 조단 체육 최초 기부 300만
- 기업 정보 | 보승의 특보 오늘 로공연은 총 60억 원이다.
- 기업 정보 | 보승의 특보 오늘 로공연은 총 60억 원이다.
- 기업 정보 | 다프니는 지진 재해 지역을 위해 2000만 위안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