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화교회에서 신아마 적극 조직단 고찰
'p `p `
'화동수출입상품거래회'가 오는 3월 1일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성대하게 개막한다.
바로 < p >
‘p ’은 이번 화교회에서, 마방기업 조직단이 화교회에 심입하여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을 지닌 아마 소재 집단화령군업체 신신신그룹 고층이 이번 규모를 매우 중요시하고, 오랫동안 영향력을 갖춘 화교회를 극대화시켰다.
일찍부터 조직 참여를 준비하고 화교회 시찰에 심입하는 관련 사항, 적극적으로 준비, 신아마 수출입 탐구 새로운 경로, 일각에서는 고층의 시선을 넓히며 세계, 시장, 패션 등의 발전 변화를 촉구하여 새로운 신아마의 미래에 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은 중국교회에서 신신그룹 이건봉을 방문할 때 매년 우리 신신신들이 국제, 국내 무역의 최신동태에 관심을 가졌으며, 1년에 한 번씩 중국교회도 우리에게 더 많은 기회와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화교회회의에서는 ((a tatarget = 'ublank' httttttttp:: ((www www www.sjfffffffffffffffffxmcom /com / (# ( (# # # 신기술제품은 새로운 신 미래 발전에 대해 매우 지도적 의미가 있다.
전시회에서 꽤 실력 있는 전람상과 전 세계 각지에서 온 구매상들은 모두 매우 가치 있는 소중한 자원이다. 우리 신신신그룹은 한편으로는 화교회 고찰, 교류, 학습, 미래는 어떻게 적극적으로 화교회에 참여할 것인지, 더 많은 물력은 화교회에서 새로운 신아마 소재 브랜드를 선보이며, 린넨 소재의 국제 품질의 풍채를 보여주고 있다.
바로 < p >
기자는 또 올해 마방업계의 중요한 원년인 중국 마방용 녹색 패션 문화년으로 2014 초기에 신아마마 분야 리넨의 중요 창의력으로 설계,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 린넨 유행 트렌드를 이끌며 플랫폼을 구축, 플랫폼을 다양하게 구축, 채널과 플랫폼 효과를 통해 더욱 강력한 생명력을 뿜어내고 있다.
올해의 화교회는 ‘리넨 원단 몽상가 ’인 신신그룹이 더 멋진 기회를 제공해 보여 주는 공간이다.
바로 < p >
를 통해 < 화교회 < 원만한 성공을 거두면 작년 수출 성입액 28.14억원의 기초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 신신그룹이라는 린넨 소재 브랜드 업체로 화교회의 수출입 무역, 가공무역, 합자, 협력 등 다양한 경제 무역 상담에서 더 많은 귀중한 자원과 협력 기회를 얻으며 국제 국내 두 시장을 충분히 이용하여 중국 방직, 특히 마방 원년 중국 마방도 크게 이채를 내보내며, 화력화교회가 새해를 넘어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