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의도: 쇼핑센터 O2O 진통 중 전형
현황
O2O플랫폼이 원가를 세우다
인터넷의 세계에서 전통적인 상업은 처음 시작된'새새'를 비롯해 가장 기본적인 선상 플랫폼이다.지난해부터 정가광장, 천하성, 해인이 포함돼 있는 쇼핑센터는 모두'감전'이다.
정가광장을 예로 위신플랫폼에서 서비스번호 구독번호를 갖춘 구독번호를 갖고 있으며 2012년 9월 현재 20만 명이 넘는 안정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 공중 계좌를 운영하는 팀 송씨는 공식 계좌를 추천해 소비자들에게 안내할 수 있다. 소식은 상인과 소비자 소통의 가장 직접적인 교량.
이와 마찬가지로 백신광장, 시장부 관계자는 현재 위신플랫폼에서 예약번호와 서비스번호를 구독하여 정보 추송을 하고, 홍보창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서비스호가 더 많은 기능을 싣고 있으며, 예를 들면 회원 체계의 구축으로, 전자회계카드로 실물회원카드를 대체했다.한편, 태양의 신천지, 동방 보태, 고덕, 태고 모두 위신 공중 계정을 개설했다팬정보를 송달하다.
물론 하늘하성처럼 인터넷 쇼핑몰을 준비하고 있지만 하늘 하성 그룹 회장은 "인터넷 쇼핑몰 뿐 실체점 보충은 크지 않다"며 "동행보다 규모가 절반 밖에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왜 다수의 쇼핑센터는 O2O 플랫폼을 만들지 않았습니까?
이에 앞서 만달의 전기상 CEO 공의타오가 "플랫폼의 원가가 작지 않아 만달을 비롯해 만환망을 세우고 만달광장의 투입은 2000만원에 달한다"고 답했다.특히 광주 본토도 O2O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짓는 예인 해인생활권이 있다는 점이다.이는 해인그룹 계열의 모든 상업산업의 플랫폼 투자가 억 위안인 것으로 알려졌다.
취재 과정에서 한 업계 인사는 ‘ 원가 고이 ’ 가 상가 (상업) 의 앞서지 않은 주원인 중 하나로 ‘ 전통 상업 (O2O) 은 여전히 개념성 (O2O) 으로 추정되고 있다.투입너무 많아, 아직 시도 단계야."
소비자 데이터 수집 관련 애자
쇼핑센터는 O2O 하의'빅데이터 '개념에 관심이 넘치지만 비통일수은의 쇼핑센터에는 소비자정보의 수집이 여전히 애매하다.이에 대해 상하이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창시자 CEO 는 많은 상업그룹이 큰 데이터에 대한 세세한 것이 없다고 밝혔다.그녀는 선 아래의 인유량이 매장에 들어가는 소비에 대해 떠나는 만족도는 어떨까. 선상 상가 소비에 가면 평가체계, 쇼핑 흔적, 브라우저 등 상인들이 2차 마케팅 및 추천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선 아래 상업에는 이런 수단이 없다. 많은 회원이나 일반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소비 수요와 소비 기록을 제때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는 없다. 상가 ‘호동, 통합, 정합, 정준이 큰 데이터다 ”고 말했다.
신속보 기자가 실질적으로 조사한 결과 쇼핑센터가 소비자 정보에 대한 수집은 아직 초급 단계다.가광장, 현재 한 팬의 위챗 계정을 갖게 될 경우 데이터의 원가가 낮아지고, 회사의 대데이터 개념은 준비중에 데이터 모형을 만들어 완성 후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쇼핑몰 업적, 마케팅, 브랜드 등 측의 결정과 예측이 가능하다.만약 백 신 광장 에 소비자 들 은 매 소비 소표 상의 인코딩 입력 대중 계좌 에 적분 을 실현 했 다.
"온라인에 큰 비용이 투입되었지만, 선 상선에 대한 진행은 없었다.정합이것은 거대한 자원 낭비이다.침착하게 지적하다.한편, 중국 식량을 베이징 회사 부사장, 조양대성 총지배인 주붕 사장도 상가들에게 이동 연락처는 전경로 사유다, 선상, 선 아래를 하나의 루트로 만들어야 한다.
점차 완벽해지고 있는 O2O 플랫폼을 보완하기 위해 쇼핑센터는 무료 와이파이를 통해 일부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소비자의 휴대전화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켜지면 소비자가 장내 와이파이를 연결하지 않아도 기술은 쇼핑 궤적에 대한 기록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한 업계 인사가 언급하다.신속보 기자들은 정가광장, 백신광장, 태양의 신천지, 해인과 일성 등 상가가 먼저 무료 와이파이를 전복시켜 다른 백화점도 조율하고 있다.
플랫폼 운영 인재 부족
2012년 초 만달은'만인채용'을 투입해 전자상거래에 발을 들여 3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높은 임금을 끌어들여 인재를 초청해 전통기업의 전형전자상들의'구현초열'을 충분히 표현할 계획이다.
역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플랫폼을 세워 운영하는 것도 하나의 사업가들이 회피하지 못하는 어려운 문제다. 전통상업의 운영자는 인터넷에 들어갈 때 자주 애써 부주의를 기울이고, 이 사업가들은 거액의 전문 인재를 초빙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전직 운영 대중 계좌를 운영하는 팀이다.“ 위신은 새 미디어 마케팅의 주력이 되어 올해의 모든 행사는 위신 대중 계좌를 결합시켜 새로운 매체의 매체 매체를 차지한다.경로70%입니다.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폭로했다.
광저우 전자 비즈니스 협회 사무총장 장강은 신속보 기자에게 전통상업으로 전환된 ‘감전 ’의 기업이 좌절하는 경우가 많아 ‘감전 ’을 할 때 풍부한 운영 경험을 찾지 못하는 팀을 찾지 못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운영 팀들이 많지만 기업은 적당한 곳을 찾기 어렵다 ”고 말했다.
그러나 직업의 위신공계정 운영진도 승인할 수밖에 없다. 신흥 패턴의 육성은 당분간 지속적으로 높아질 필요가 있다. 사업가들은 소비간과 좋은 호응관계를 맺고 O2O 가 포함한 내용은 마케팅 뿐만 아니라 복무도 있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청도 방직 의류 수출 거래회가 곧 정식 개막할 것이다
- 기타 | 패션 브랜드 강세 & Nbsp
- 학습 영역 | Cerruti 1881--塞露迪1881
- 여성집 | '49일 '정일우 조현재 등 의상 코디
- 조류 분석 | 시즌 유행화 편안함과 패션 겸비
- 절강 | 중국 경방성: 스카프 시장 패션의 꽃, 올 봄 피어나기
- 여성집 | 가정에서도 아름다운 & Nbsp; 많은 스타들의 집 복식 해석을 할 수 있다
- 학습 영역 | Berluti--伯鲁提
- 조류 분석 | 秋冬高级成衣发布炫动时装周
- 지방 핫점 | 온주 토욱 복장 등 200여 개 의류 업체가'복장 항모'를 조성하여 빨간 여행